따뜻한 남쪽에서 라운드 하세요

겨울에는 따뜻한 기온의 남쪽 골프장이 인기다. 그린피 할인부터 조식 제공, 온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골프장을 모았다.

로열 스위트룸과 라운드를 한 번에, 골든베이CC

따뜻한 남쪽에서 라운드 하세요

따뜻한 남쪽에서 라운드 하세요

골든베이CC는 1월 주중 패키지 기준 30만5000원으로 36홀 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구매 시 골든베이 리조트인 투스 칸 빌리지의 42평형 로열 스위트룸이 배정된다. 투스칸 빌 리지는 서해안국립공원 안에 위치한 휴양형 골프 리조트 로, 다채로운 조경의 가든이 특징이다. 라운드는 반드시 4인 1 팀으로 구성돼야 하며, 카트비와 캐디피는 별도다. 골든베이는 태안반도에 위치한 27홀 퍼블릭 골프장으로, 안니카 소렌스탐이 설계한 마운틴, 오션, 밸리 코스로 구 성돼 있다. 특히 오션 코스는 한국형 링크스 코스로 서해 와 해송림을 배경으로 힐링 라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이 탈리아 투스카니 스타일의 클럽하우스로도 유명하다.

유럽풍 골프텔에서의 휴식, 블루원 상주CC

따뜻한 남쪽에서 라운드 하세요

블루원 상주CC에서는 골프텔 평수에 따른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그린피, 카트비, 숙박, 조식 이 모두 포함된 비용이다. 22평, 45평 중 선택 가능하며 평수 이외의 패키지 구성 사항은 동일하 다. 1월 주중 기준 22평 1박 2일 36홀 패키지는 30만2000원이며, 45평은 2만 원 더 비싸다. 캐디 피는 포함돼 있지 않지만 캐디 배치 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 1박 2일 18홀 라운드도 가능하다. 단, 18홀 패키지는 예약실로 별도 문의해야 한다. 약 33만 평 규모의 18홀(파72) 퍼블릭 골프장으로 산악지형을 활용한 도전성과 전략성을 살린 코 스가 특징이다. 사람이 살기 가장 적당한 고도인 해발 310m에 위치해 있으며, 유럽풍 클럽하우 스와 골프텔에서 운동과 휴양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합리적인 가격의 36홀 패키지, 클럽디 거창CC

따뜻한 남쪽에서 라운드 하세요

클럽디 거창에서는 주중 15만2000원이라는 합리적 가격으로 36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여기 에 조식과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3인 플레이 시에도 추가 요금이 따로 부과되지 않는다. 단, 카 트비, 숙박비, 캐디피는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또한 1월 말까지 대구 메리어트 호텔과의 협업 패키지 상품도 진행된다. 주중 약 40만 원대로, 메 리어트 호텔 1박과 2인 그린피가 포함된다. 호텔 내 조식도 할인가로 적용된다. 클럽디 거창은 3대 국립공원인 지리산, 덕유산, 가야산이 감싸고 있어 수려한 원경을 자랑한다. 산지에 위치해 있음에도 홀별 업다운이 심하지 않아 듄스 코스와 같은 형태가 특징이다. 장타보 다는 정확하고 정교한 샷과 쇼트 게임의 묘미를 즐기기에 좋다.

제철 남도의 맛, 파인비치CC

따뜻한 남쪽에서 라운드 하세요

파인비치CC에서는 36홀, 63홀, 90홀 골프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파인, 비치, 오시아노 코스 를 다양하게 조합한 라운드를 즐겨보자. 패키지별로 파인비치 골프호텔 혹은 목포 현대호텔 1박과 조식 이 제공된다. 단, 2인 1실 기준이다. 파인비치 골프호텔 패키지는 1월 주중 36홀 기준 58만 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방문객에게는 전라 남도 제철 특산품으로 만든 석식 코스 요리를 제공한다. 파인비치는 해남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천혜의 자연이 선사한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다이내 믹한 코스를 바탕으로 워킹골프 등 다양한 형태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라운드 후 온천 휴식, 석정힐CC

따뜻한 남쪽에서 라운드 하세요

전북 고창에 위치한 석정힐CC에서는 평일 27만 원대로 1박 2일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36홀 기준으로 1인 그린피, 숙박, 조식 등이 모두 포함된 가격이다. 단, 카트비 9만 원과 캐디피 14만 원은 현장에서 결제하면 된다. 또한 1박 2일 이상의 패키지도 가능하다. 예약실로 문의 시 원하는 일정에 맞게 라운드와 맛집, 주변 관광지까지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즐거운 라운드와 아름다운 자연의 고창 투어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석정힐은 국내 유일의 게르마늄 온천을 가진 18홀 대중제 골프장이다. 완만한 경사의 페어웨이와 벙커, 최소화된 해저드로 핸디 구분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산악지형과 평야지대로 확연하게 구분되는 두 가지 코스로 재미 또한 놓치지 않았다.

온돌방 이용 시 1만 원 할인, 웨스트오션CC

따뜻한 남쪽에서 라운드 하세요

웨스트오션CC는 1박 2일 36홀, 2박 3일 54홀 등 두 가지 동절기 패키지를 운영한다. 주중(월~ 목) 기준 36홀 27만 원, 54홀은 43만 원대로 즐길 수 있다. 카트비를 제외한 숙박, 라운드, 조식 등이 포함된 금액이다. 4인 온돌방 이용 시 1만 원이 추가 할인된다. 초대권이나 할인권 등 기타 중복 할 인은 불가하다. 3박 4일 패키지는 예약실로 문의하면 된다. 웨스트오션CC는 전남 영광군에 위치한 18홀 퍼블릭 골프장으로 130만 평의 넓은 부지를 자랑한 다. 서해와 기암괴석, 뛰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백수 해안도로를 바라보며 라운드할 수 있다. 오션 코스와 밸리 코스로 구성돼 있어 산과 바다 모두를 즐기기에 충분하다.

합리적인 가격의 3가지 패키지, 다산베아채CC

따뜻한 남쪽에서 라운드 하세요

다산베아채CC의 동절기 패키지는 1박 18홀과 36홀, 2박 54홀 3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2024년 2 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카트비 10만 원, 캐디피 15만 원은 현장에서 결제하면 된다. 주중(월 ~목) 36홀 기준 32만 원대로, 리조트는 4인 1실 기준이다. 2인실로 변경을 원할 경우 1인 1박당 1 만5000원이 추가된다. 다산베아채CC는 전남 강진군에 위치한 27홀 퍼블릭 골프장으로 여러 개의 산이 부채꼴처럼 형성 돼 있으며 바다와도 어우러져 있다. 여유를 되찾는 다산 코스, 바다의 경관을 즐길 수 있는 베아 채 코스, 도전하는 장보고 코스로 구성돼 있다. 따라서 초보자부터 프로까지 자신의 수준에 맞 는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