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남희석, 31세 女 ‘공개 구혼’에 큐피드 자처

‘전국노래자랑’ 남희석, 31세 女 ‘공개 구혼’에 큐피드 자처

‘전국노래자랑’ 프리뷰 캡처. KBS 제공.

‘전국노래자랑’에서 남희석이 공개 구혼에 나선 31세 여성 도예가를 위해 ‘큐피드’로 변신한다.

14일 방송되는 KBS 1TV 예능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 2067회는 ‘전라남도 여수시 편’으로 상암초등학교 특설무대에서 열린 여수시 편 노래자랑에는 본선에 오른 15팀이 유쾌한 경연을 꾸민다. 이와 함께 가수 조항조의 ‘고맙소’, 박상철의 ‘삼수갑산’, 박혜신의 ‘나쁜 놈’, 현숙의 ‘사랑은 달달하게’, 김나희의 ‘케세라세라’ 등 흥겨운 축하 무대가 더해진다.

이 가운데 MC 남희석이 전남 여수시에 핑크빛 봄바람을 불러온다. 여수에서 도자기학원을 운영하는 31세 미모의 여성 참가자가 공개 구혼에 나서자, 남희석이 그와 함께 영화 ‘사랑과 영혼’ 속 물레 백허그를 실현해줄 운명의 반쪽을 찾아 주기 위해 서포터를 자청한 것. 특히 마치 미리 예복을 입은 듯 새하얀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결혼에 대한 남다른 의욕을 드러낸 도예가 참가자와 유쾌한 러브 메신저로 나선 남희석이 만들어낸 명랑한 케미가 객석의 뜨거운 호응을 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31세 공개 구혼 참가자는 ‘첫사랑’을 열창해 ‘전국노래자랑’ 무대에 또 한 번 하트의 물결을 일으킨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뿐만 아니라 이날 여수시 편에서는 여수의 흥과 끼를 보여줄 다양한 세대의 참가자들이 무대에 오른다. 중년의 막춤 파워를 뽐낸 40세 참가자의 ‘하이난 사랑’부터 79세 사랑꾼 농부 참가자의 ‘추억의 소야곡’, 10세 꼬마 소리꾼 참가자의 ‘도련님’, 27세 애견 미용사 참가자의 ‘빈손’에 이르기까지 다채롭고 명랑한 무대가 펼쳐진다고. 이에 ‘전국노래자랑’ 전남 여수시 편 본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44년 전통의 국내 최고, 최장수 예능프로그램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되며, ‘전라남도 여수시 편’은 4월 14일(일)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email protected]

ⓒ스포츠경향(http://sports.kha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