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들이 현장에서 보고 “진짜 예쁘다!”며 반응 난리난 신인 여배우

기자들이 현장에서 보고 “진짜 예쁘다!”며 반응 난리난 신인 여배우

디즈니+ 제작발표회 성료! 이재욱-이준영-홍수주 비현실적 비주얼 예고!

기자들이 현장에서 보고 “진짜 예쁘다!”며 반응 난리난 신인 여배우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가 제작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는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26일(월) 오늘 오전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 진행된 의 제작발표회에는 이재욱, 이준영, 홍수주 배우 그리고 민연홍 감독이 참석해 작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기자들이 현장에서 보고 “진짜 예쁘다!”며 반응 난리난 신인 여배우
먼저, 배우들은 의 대본을 처음 읽었을 때부터 작품에 매료되었음을 밝히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재욱은

대본을 읽을 때 너무 흥미로웠다. 첫 장면이 무척 강렬한데 왜 이런 상황이 일어났을까 궁금증을 유발하기 때문에 시청자분들이 그 부분을 재미있게 봐주시지 않을까 생각한다”

라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준영은

대본을 처음 볼 때 내가 당연히 흙 수저일 줄 알았는데 금수저라 놀랐던 기억이 난다. 대본 자체가 막힘없이 술술 읽히고 재미있었다”

라고 전해 의 예측 불가 전개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기자들이 현장에서 보고 “진짜 예쁘다!”며 반응 난리난 신인 여배우
이어, 에서 가장 주목할 관전 포인트 중 하나인 강렬한 매력의 마이너리거 캐릭터들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졌다. 살인자의 아들 ‘한태오’를 연기한 이재욱은

태오는 굉장히 집요하고 계획적인 인물이자 어떻게 보면 기품이 있다고 느껴질 정도의 태도를 보여주는 캐릭터다. 조용하고 포커페이스를 잘하는 캐릭터라 표현할 수 있는 부분이 적었는데, 감독님께서 디테일한 표정들을 잘 캐치해 주셨던 것 같다”

라며 강렬한 욕망을 가진 ‘한태오’ 캐릭터를 소개, 지금껏 선보였던 캐릭터들과는 또 다른 매력의 캐릭터를 예고했다.

기자들이 현장에서 보고 “진짜 예쁘다!”며 반응 난리난 신인 여배우

재벌가의 혼외자 ‘강인하’를 연기한 이준영은

인하는 겉보기엔 천진난만한 인상을 주지만 동시에 다른 이면을 보여줄 수 있는 역할이라 작업하며 정말 재밌었던 캐릭터”

라고 소개하고, 함께 호흡을 맞춘 이재욱 배우에 대해

또래 배우와 작업한 경험이 많지 않아 걱정도 하고 기대도 했는데 이재욱 배우가 잘 이끌어줘서 너무 좋았다. 마치 속 태오와 인하의 관계처럼 현장에서도 나를 리드해 줘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라며 작품 안팎을 넘나들며 발휘된 배우들의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빚쟁이의 딸 ‘나혜원’ 역을 연기한 홍수주 배우는

혜원은 어두운 환경에서 자랐지만 능동적이고, 주체적이고, 자신의 욕망에 솔직한 인물이다. 캐릭터의 대학생 시절과 5년 뒤의 목소리 톤을 다르게 준다든지, 외적인 스타일링에 변화를 더하는 등 혜원을 표현하기 위해 감독님과 많은 논의를 나눴다”

라며 캐릭터의 주요 포인트를 전했다. 이재욱, 이준영, 홍수주 배우의 신선하고 매력적인 조합이 일찌감치 시청자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으며 ‘로로즈’라는 애칭으로도 불리고 있는 한편, 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조연 배우 라인업에 대한 소개가 더해졌다.

기자들이 현장에서 보고 “진짜 예쁘다!”며 반응 난리난 신인 여배우

민연홍 감독은

강오 그룹의 회장을 맡고 계신 최진호 배우님과 김호정 배우님을 비롯, 고창석 배우님, 최병모 배우님, 최희진 배우님 그리고 한상진 배우님과 이지훈 배우님이 굳건히 자리를 지켜주고 계시다. 팽팽한 경쟁과 두뇌 싸움이 벌어지는 구성을 재미있게 봐주시면 좋겠다”

라며 이름만으로도 쟁쟁한 배우 라인업을 소개하며 기대를 고조시켰다.그리고, 의 매력 포인트를 묻는 질문이 이어졌다.

민연홍 감독은

비주얼만 봐도 ‘여기가 대한민국 최고의 재벌 그룹이구나’라고 시청자들이 설득될 수 있게 강오 그룹 건물이나 그들이 생활하는 대형 한옥, 회장실 등 미술과 CG에 많은 노력을 더했다”

라며 에서 만나게 될 로얄 비주얼을 어필했다. 홍수주는

작품에서 표면적으로 드러나는 관계도 있지만, 미묘하게 드러나는 관계성들이 색다른 재미가 될 것”

이라며 욕망 가득한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관계를 지켜볼 것을 당부했다.

기자들이 현장에서 보고 “진짜 예쁘다!”며 반응 난리난 신인 여배우
여기에, 의 왕좌를 차지할 주인은 누가 될 것 같냐는 질문을 건네자 이준영은

내가 차지하고 싶다”

라며 캐릭터에 몰입된 듯한 유쾌한 대답을 전하고 이어

스포일러가 될까 말씀드릴 순 없지만 작품 속에서 엎치락뒤치락하는 재미있는 상황들을 따라가며 궁금해하는 재미가 있기 때문에 꼭 누가 왕좌에 오를지 직접 눈으로 확인하셨으면 좋겠다”

라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이재욱은

처럼 정상을 치고 올라가는 소재의 작품을 젊은 배우들이 표현하기가 쉽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그만큼 저희가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드리려 준비했기 때문에 매력적인 작품으로 시청자들께 다가가리라 생각한다”

라며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는 2월 28일(수)부터 매주 수요일 2회씩 오직 디즈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기사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