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유 오늘의 운세] 73년생 말을 아끼고 듣는 귀를 가져요

[녹유 오늘의 운세] 73년생 말을 아끼고 듣는 귀를 가져요

[녹유 오늘의 운세] 73년생 말을 아끼고 듣는 귀를 가져요

녹유(錄喩·김효성) 오늘의 운세

◆쥐лќ

48년생 따뜻한 정으로 손님맞이 해보자.60년생 나름의 성과 밝은 미소가 그려진다.72년생 우연한 실수 전화위복이 되어준다.84년생 근거 없는 자만 후폭풍이 밀려온다.96년생 위기에서 능력자 소리를 들어보자.

в—†м†Њлќ

49년생 시련도 고통도 위엄 있게 맞서보자.61년생 잃어버린 행복을 되찾아올 수 있다.73년생 말을 아끼고 듣는 귀를 가져보자.85년생 고생한 보람 지갑이 든든해진다.97년생 하늘의 내린 인연 서로를 알아보자.

в—†лІ”лќ

50년생 느긋하고 편하게 세상구경 해보자.62년생 패배를 모르는 승부에 나서보자.74년생 이런 호사가 없다. 춤추고 노래하자.86년생 깔끔한 마무리 박수는 덤으로 온다.98년생 핵심적인 역할 입지가 단단해진다.

в—†н† лЃјлќ

51년생 눈치 없는 타박 미움으로 돌아온다.63년생 목마르던 사랑에 단비가 뿌려진다.75년생 허락한 만큼의 욕심을 가져보자.87년생 어색해보여도 솜씨자랑 해보자.99년생 밝고 긍정적인 태도 기회가 되어준다.

в—†мљ©лќ

52년생 경제적인 풍요 근심걱정 사라진다.64년생 흑과 백이 다르다. 차갑게 돌아서자.76년생 요란했던 준비 꼬리만 남겨진다.88년생 얼어있던 긴장 눈 녹듯 사라진다.00년생 잠시 멈췄던 부진 시작을 다시 하자.

в—†л±Ђлќ

53년생 울다가 웃다가 기분이 널을 뛴다.65년생 여전히 불안해도 포기는 금물이다.77년생 같은 뜻이 담긴 선물이 오고 간다.89년생 이 없으면 잇몸 대안을 찾아내자.01년생 믿자했던 약속 대답조차 못 듣는다.

в—†л§ђлќ

54년생 편견이 쌓은 높은 담을 허물어내자.66년생 초라했던 존재감 날개가 달려진다.78년생 세심한 배려에 감사함을 가져보자.90년생 좋다 하는 소문 의심부터 해보자.02년생 자존심도 체면도 땅으로 묻어내자.

в—†м–‘лќ

55년생 추워있던 마음에 훈풍이 불어온다.67년생 혼자가 아니다. 기대어 살아보자.79년생 적인지 아군인지 선을 그어내자.91년생 달라지고 변해진 초심을 찾아내자.03년생 거절하지 못했던 후회가 남겨진다.

в—†м›ђм€­мќґлќ

56년생 첫 술에 배부르랴 과정을 거쳐보자.68년생 큰 이문 남기고 부자소리 들어보자.80년생 소중하고 귀한 제안을 들어보자.92년생 인내와 기다림 보석으로 변해진다.04년생 사사로운 감정이 대세를 그르친다.

в—†л‹­лќ

57년생 그림 같은 평화 신선놀음 해보자.69년생 웃자하는 분위기 장단을 맞춰주자.81년생 심각했던 고민에 끝이 보여 진다.93년생 슬픈 이야기는 금기어로 해야 한다.05년생 책에 없는 공부 경험으로 알아내자.

в—†к°њлќ

46년생 겉으로는 백점 속내를 알아내자.58년생 놓지 않던 희망이 반전을 불러낸다. 70년생 신뢰와 의리 동지애로 뭉쳐보자.82년생 목표달성의 기쁨 만세가 불려진다.94년생 여간 고역이었던 숙제를 마쳐보자.

в—†лЏјм§Ђлќ

47년생 발품을 팔아야 진짜와 만나진다.59년생 다시 보는 확신 옥에 티를 잡아내자.71년생 주인공을 빛내는 조연이 되어보자.83년생 공격이 아닌 수비 뒷짐 져야 한다.95년생 아름다운 감동을 사진에 담아보자.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