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15기 영수, 11기 순자에 ‘핑크빛’ 급발진?

‘나솔사계’ 15기 영수가 11기 순자의 ‘치명 매력’에 빠져든다.

'나솔사계' 15기 영수, 11기 순자에 ‘핑크빛’ 급발진?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18일(목) 방송을 앞두고 11기 순자의 ‘노래 플러팅’에 제대로 홀린 15기 영수의 ‘급발진 로맨스’를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11기 순자는 모든 남녀가 거실에 모인 가운데, “오라버니 어깨에 기대어 볼래요~”라고 애교 철철 ‘노래 플러팅’을 가동한다. 특히 15기 영수 쪽으로 간드러진 목소리와 함께 ‘사랑의 총알’ 공격까지 날려 분위기를 후끈 달군다.

이에  15기 영수는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오라버니에서 약간 ‘심쿵’했네~”라고 고백한 뒤, “좋아하는 것 같기도 하고~”라고 갑자기 ‘직진’을 선언한다. 15기 영수의 급발진 멘트에 MC 조현아는 “(순자의) 노래에 설득당하고 있어, 지금!”이라고 상황을 분석한다.

'나솔사계' 15기 영수, 11기 순자에 ‘핑크빛’ 급발진?

급기야 15기 영수는 모두가 지켜보는 가운데, “나 지금 되게 치명적 매력을 느꼈어”라고 공개적으로 호감을 고백한다. 15기 영수의 마음을 파악한 ‘나는 SOLO’ 15기 동기이자 절친한 15기 정숙은 곧장, “자, 앉으시죠! 옥순님과 순자님 사이에 앉아~”라면서 사랑의 멍석을 깔아준다.

이에 15기 영수는 마지 못해 앉는 척 하면서도 11기 순자와 8기 옥순 사이에 앉자마자 “영광입니다!”라며 ‘급방긋 미소’를 터뜨린다. 꽃밭에 앉아 있는 15기 영수의 행복한 모습에 데프콘은 “왼손, 오른손에 한 명씩 쥐고~”라고 몰입하고, 경리 역시 “(두 여자를) 흔들어~”라고 ‘솔로민박’에 찾아온 15기 영수의 전성시대에 흐뭇한 미소를 짓는다.

‘고독 정식’의 굴욕 후 심기일전한 15기 영수가 11기 순자와 과연 어떤 러브라인을 그려갈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한 번 더’ 특집인 ‘솔로민박’에서의 아찔한 로맨스는 오는 18일(목)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Plus, ENA

실시간 인기기사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