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영상]"아주 멋진 커플" 쓰러진 노인 구했다…피범벅 여성 축구심판

지난 11일 오후 2시쯤 운전자 A씨 커플이 노상 방뇨를 하다 쓰러진 노인 곁을 구조대가 올 때까지 지키는 모습./영상=유튜브 채널 ‘한문철 TV’

[더영상] 첫 번째는 도로에서 갑자기 쓰러진 노인을 지나가던 운전자 커플이 돕는 영상입니다. 지난달 26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 TV’에 따르면 지난달 11일 오후 2시쯤 운전자 A씨는 연인 B씨와 함께 차를 타고 가다 도로 위로 쓰러진 노인을 발견했습니다. 백미러로 노인이 넘어지는 것을 본 A씨는 곧바로 차를 돌려 노인이 있는 곳으로 갔는데요. A씨와 B씨는 차를 세운 뒤 노인의 생사를 확인했고 다행히 의식은 있는 상태였습니다. 그러나 노인이 바로 일어서지 못하자 A씨와 B씨는 역할을 나눠 119구급대가 도착할 때까지 곁을 지켰습니다. A씨는 차량에 구비해둔 노란 형광 잠바를 입은 채 교통정리를 했으며 B씨는 노인 옆에서 말을 걸며 의식을 잃지 않도록 도왔습니다. 이들의 도움으로 10여 분 뒤 도착한 구급대에 노인은 무사히 구조됐습니다. A씨 커플의 구조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주 멋지고 이쁜 커플” “이분들 아니었음 누군가 할아버지를 밟고 지나가는 사고가 일어났을 수도 있었다” 등의 반응을 남겼습니다.

과달루페 포라스 부심이 좌측에서 오던 카메라맨과 부딪히는 모습./영상=X(엑스, 구 트위터)

두 번째 영상은 스페인 프로축구 경기 중 여성 심판이 중계 카메라와 부딪히는 모습입니다. 지난달 27일 더선 등 외신에 따르면 25일(현지시간) 스페인 세비야의 에스타디오 베니토 비야마린 경기장에선 레알 베티스와 아틀레틱 클럽 빌바오의 라리가(스페인 프로축구) 26라운드가 열렸습니다. 전반 13분 부심을 맡은 과달루페 포라스는 레알 베티스 공격수의 선제골 이후 득점을 확인하고 자리로 돌아가는 과정에서 골 세레머니를 촬영하던 중계방송사 DAZN 카메라에 얼굴을 부딪쳤습니다. 포라스 부심은 자신의 오른쪽을 보며 달려 나가고, 카메라맨은 커다란 카메라를 들고 있던 탓에 서로 시야 확보가 안 됐던 것으로 보입니다. 이날 사고로 포라스 부심은 이마부터 코까지 피가 흘러내릴 정도로 큰 부상을 입었고 결국 경기가 중단된 채 들것에 실려 구급차로 이송됐습니다. 스페인 통신사 EFE에 따르면 포라스 부심은 병원 도착 후 상처를 동반한 심각한 안면 외상으로 세비야의 한 시내 병원에서 응급 수술까지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에 레알 베티스 구단은 “우리 홈구장에서 발생한 불행한 사고에 대해 포라스 부심에게 격려를 보내고 싶다”며 “베티스 팬 모두가 응원한다”고 하며 쾌유를 빌었습니다.

지난달 16일 제주 연동 왕복 6차선 도로에서 볼링공이 제보자 A씨 차량 쪽으로 굴러들어와 부딥혔다./영상=유튜브 채널 ‘한문철 TV’

마지막 영상은 주행 중인 차량 앞으로 ‘볼링공’이 굴러와 부딪히는 사고가 발생한 모습입니다. 지난달 28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 TV’에 따르면 제보자 A씨는 지난달 16일 제주 연동의 왕복 6차선 도로를 주행 중이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묵직한 뭔가가 도로 한가운데로 들어와 A씨 차량을 치게 됩니다. 도로로 굴러온 이 물체의 정체는 볼링공이었는데요. A씨는 “볼링공이 어디서 굴러들어 온 건지 모르겠다”며 “아직 범인을 찾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영상을 확인한 한문철 변호사는 “CCTV(폐쇄회로TV)로 범인을 찾으면 범인이 모두 책임지겠지만 찾지 못하면 차주가 자차보험으로 처리해야 한다”면서 “차주 잘못이 없으므로 보험료 할증은 없다. 만약 자차보험이 가입 안 돼 있으면 자비로 다 수리해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누리꾼들 또한 “근처 볼링장 CCTV도 확인하고, 경찰 수사로 지문을 따야 한다” “그나마 다행이다. 바퀴에 걸렸으면 차가 뒤집어질 수도 있던 거 아닌가” “사람이 맞았으면 어쩔 뻔했나. 정말 큰일 날뻔했다”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더영상]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