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들이 줄 서서 먹는다는 도쿄 시부야 노포 맛집 5

현지인들이 줄 서서 먹는다는 도쿄 시부야 노포 맛집 5

[TV리포트=김민하 기자] 일본에는 한 가지 분야에 오랫동안 종사한 이들이 많습니다. 일본의 장인정신은 유명한데요. 음식점마저 100년이 훌쩍 넘는 곳도 많습니다. 도쿄에도 오랜 세월 동안 한 자리에서 같은 맛을 유지하고 있는 음식점이 많은데요.

대대로 이어져 내려오는 장인정신을 엿볼 수 있는 시부야 노포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현지인들이 줄 서서 먹는다는 도쿄 시부야 노포 맛집 5

시부야에 있는 ‘키라쿠(喜楽)’는 라멘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1952년에 문을 연 곳으로 올해로 72년째를 맞이했는데요. 현지인 사이에서 유명한 곳으로 언제 방문해도 항상 길게 늘어선 줄을 볼 수 있습니다. 키라쿠는 일본식 중화요리 전문점으로 중국 국수, 차슈멘, 볶음밥, 교자 등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키라쿠에서 가장 대표적인 메뉴는 ‘완탄멘(ワンタンメン)’으로 가격은 950엔입니다. 간장을 베이스로한 국수에 완탄, 향유, 튀긴 파가 들어있습니다. 진한 국물 맛과 쫄깃한 면발이 인상적이죠.

방문객은 “상상 이상의 맛! 양도 많다. 시부야에 간다면 꼭 다시 한번 갑니다”, “굵디굵은 면발과 중화면 특유의 기름짐이 느껴지는 육수”,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주소 : 2 Chome-17-6 Dogenzaka, Shibuya City, Tokyo 150-0043 일본

영업시간 : 11:30~20:30, 수 휴무

현지인들이 줄 서서 먹는다는 도쿄 시부야 노포 맛집 5

‘카츠키치 시부야점(かつ吉 渋谷店)’은 돈가스를 판매하고 있는 노포 음식점입니다. 1989년에 문을 연 곳으로 오랜 역사를 지닌 돈가스집인데요. 옛 일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바삭한 튀김 옷에 육즙 가득한 돈가스의 맛은 감탄할 수밖에 없는데요. 한결같은 맛을 자랑하는 돈가스 맛집이죠. 항상 웨이팅이 긴 편이라 오래 기다려야 하는데요. 기다릴 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죠.

방문객은 “맛은 진짜 보장합니다. 진짜 엄청 맛있는 돈가스입니다. 현지분들이 찾는 이유가 있습니다”, “마치 고급 요리집에 온 듯한 느낌”, “가격 이상의 돈카츠 맛을 자랑함. 고기가 부드럽고 기름도 적당하며, 특히 소금과의 조화가 상당함. 시부야에서 괜찮은 돈카츠 경험을 하고 싶다면 추천”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주소 : 일본 〒150-0002 Tokyo, Shibuya City, Shibuya, 3 Chome−9−10 Kdc渋谷ビル B1F

영업시간 : 11:00~15:00, 17:00~21:00

현지인들이 줄 서서 먹는다는 도쿄 시부야 노포 맛집 5

‘리시리 라멘(利しりらーめん)’은 1969년에 영업을 시작한 일본 라멘 전문점입니다. 오후 6시 30분에 문을 열어 새벽 5시까지 영업하는 곳인데요. 대표 메뉴는 ‘오로촌 라멘’으로 총 7단계 중 맵기 단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진한 국물과 자극적인 맛으로 일본식 라멘과 중화 요리가 조화를 이루는데요. 늦은 시간에도 항상 웨이팅이 있는 신주쿠 맛집이죠. 한국인 여행객 사이에서는 백종원이 다녀간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주소 : 第7 金嶋ビル 1F, 2 Chome-27-7 Kabukicho, Shinjuku City, Tokyo 160-0021 일본

영업시간 : 06:30~05:00, 일 휴무

현지인들이 줄 서서 먹는다는 도쿄 시부야 노포 맛집 5

‘시치멘쵸 중화요리(中華料理 七面鳥)’는 60년이 넘은 중화요리 전문점입니다. 일본식 중화요리를 맛볼 수 있는데요. 문을 열자마자 가게가 꽉 찰 정도로 현지인에게 유명한 곳입니다.

시치멘쵸 중화요리의 대표 메뉴는 오므라이스인데요. 케첩 베이스에 닭고기가 더해진 오므라이스로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맛이죠. 간단하지만 뒤돌아서면 자꾸 생각나는 맛이죠.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으로 든든한 한 끼 식사할 수 있습니다.

주소 : 4 Chome-4-15 Koenjiminami, Suginami City, Tokyo 166-0003 일본

영업시간 : 11:30~14:00, 17:30~19:00

현지인들이 줄 서서 먹는다는 도쿄 시부야 노포 맛집 5

‘무루기(ムルギ)’는 시부야에 있는 카레 맛집입니다. 이곳은 1951년에 문을 연 곳으로 한 곳에서 70년 넘게 영업하고 있는데요. 여전히 인기 있는 곳으로 주말이면 오픈 전부터 줄을 서 있는 곳이죠.

무루기의 메뉴는 크게 4가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카레와 치킨, 샐러드만 판매하고 있는데요. 카레의 토핑으로는 삶은 계란이 제공됩니다. 밥은 후지산 모양으로 담아 주고 있죠. 인도식 카레에 일본식 스타일이 더해진 카레로 깊은 맛을 자랑합니다.

주소 : 2 Chome-19-2 Dogenzaka, Shibuya City, Tokyo 150-0043 일본

영업시간 : 11:30~15:00, 화, 금 휴무

김민하 기자 [email protected] / 사진=tabelog

실시간 인기기사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