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식 주택: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규칙

우리 모두는 포르투갈에서 일어나고 있는 부동산 ‘광기’에 대해 들어봤습니다. 몇 년간의 힘든 경제 위기 이후 건설은 정체되고 공급도 많지 않으며, 관광 붐 은 말할 것도 없고 이제 사람들은 주택 구입에 더욱 개방적이고 기꺼이 주택을 구매하고 싶어합니다. 따라서 주택 부족과 계속 증가하는 건설 비용을 고려할 때 모듈러 주택 개념은 현재 부동산 시장에 잘 적응된 미래를 위한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조립식 주택이나 모듈러 주택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까?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모르시나요? 아니면 어떤 장점이 있나요? 이러한 의사 결정에 도움이 되도록 필요한 모든 정보를 모았습니다. 또한 homify 전문가들이 포르투갈에서 수행한 프로젝트를 감상하실 수도 있습니다.

조립식 주택의 장점

조립식 주택: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규칙

조립식 주택의 장점

조립식 주택의 장점은 궁극적으로 단점보다 더 큽니다.

제조업체는 재활용 재료 사용, LED 조명 설치, 태양광 패널 설치를 통해 주택의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를 통해 에너지 소비를 절약하여 전력망에 반환할 수 있는 재생 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조립식 주택의 제조가 완료되면 모듈식 부품이 조립될 장소로 보내집니다. 모듈러 주택은 조립에 필요한 모든 자재가 모듈식 부품에 미리 설치된 상태로 현장에 도착하므로 폐기물이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는 레고 하우스를 짓는 것과 같지만, 모든 부품이 귀하의 욕구와 필요에 따라 디자인된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모듈형 주택은 건축 용이성과 에너지 이점 외에도 거의 항상 건축 법규에 따라 건축됩니다.

조립식 주택을 선택하는 기준

조립식 주택: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규칙

조립식 주택을 선택하는 기준

우선,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려면 조립식 주택 제조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귀하의 목표는 모든 것이 문제 없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신뢰할 수 있는 건축업자에게 의지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조립식 또는 모듈러 주택의 올바른 제조업체를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고려해야 할 기준 목록을 정리했습니다.

– 제조업체의 평판

– 제조업체와의 근접성

– 선택할 수 있는 조립식 주택 모델의 수;

– 사용자 정의 가능성;

– 서비스 품질;

– 귀하에게 적합한 조립식 주택 유형;

– 사용 가능한 구매 방식: 턴키, DIY, 셀프 빌더;

– 조립식 주택 가격(제조사 간 비교가 더 좋음)

궁극적으로 이러한 모든 기준은 새로운 조립식 프로젝트를 구체화하기 위해 한 제조업체를 다른 제조업체보다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조립식 주택 모델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조립식 주택: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규칙

조립식 주택 모델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포르투갈에서 적합한 유형의 조립식 주택을 찾으려면 검색을 시작하기 전에 잘 준비하고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따라서 모델을 제거하고 귀하의 취향과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가능성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특정 기준 목록을 설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스타일, 층수, 방, 공간 구성 등을 생각해 보세요. 이렇게 하면 자신에게 맞는 조립식 주택 모델을 찾을 수 있습니다. 턴키, DIY 또는 셀프 빌더 등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공식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조립식 주택의 모델이나 유형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본질적으로 다음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건축 디자인 : 디자이너 팀이 디자인한 다양한 주택 모델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대식, 고전식, 시골풍 또는 소박한 조립식 주택 등 다양한 모델이 있습니다. 일부 제조업체에는 참조할 수 있는 온라인 카탈로그가 있습니다. homify에서는 다양한 프로젝트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여기 및 여기 참조).

조립식 주택의 내부 계획: 다양한 주택 모델은 자신만의 매우 개인적인 내부 공간 구성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계획을 비교하여 기준에 맞는지 여부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그 사람과 가장 가깝다고 느낄 수 있는 계획을 찾아보세요. 작은 변경이 필요한 경우 제조업체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조립식 주택 구입을 위한 자금 조달

조립식 주택: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규칙

조립식 주택 구입을 위한 자금 조달

꿈을 꾸고 바라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하지만 모듈형 주택의 꿈을 실현할 돈이 있습니까?

원하는 조립식 주택을 선택한 후에는 해당 주택의 전체 가치가 없는 경우 해당 주택을 구입할 수 있도록 자금 조달을 반드시 받아야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 조립식 주택 구매를 고려하기 전에 재무 상담사와 만나 처음부터 할당된 가치를 알아보세요. 이렇게 하면 잘못된 희망과 기대를 만들지 않고, 예산에 맞는 모듈러 주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금융 기관이 귀하의 프로젝트에 모기지를 할당할 의향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동의를 얻은 후 재정 고문을 만나십시오. 공식적인 자금 조달이 완료되면 제조업체와 구매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포함된 항목, 포함되지 않은 항목, 추가 항목, 제조업체의 책임 및 반품, 보증 등 모든 사항이 정확하게 설명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조립식 주택에 적합한 토지 찾기

조립식 주택: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규칙

조립식 주택에 적합한 토지 찾기

일부 신규 공장 건설 주택 제조업체는 포르투갈에 가장 적합한 토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조언할 수 있습니다. 법이 허용하는 한, 이미 소유한 토지를 사용하거나 새 토지를 구입하여 새 주택을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집의 위치, 토양 상태, 태양과 바람의 방향, 토지에 대한 접근, 유틸리티 설치 또는 우물이나 위생 시설에 대한 요구 사항을 확인하기 위해 토지를 방문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장에서 제조업체의 관찰이 조립식 주택 또는 모듈식 주택의 최종 계획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이 단계는 중요합니다. 제조업체는 새 주택을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조언해 줄 수 있습니다.

이동식 목조 주택

조립식 주택: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규칙

이동식 목조 주택

포르투갈에서 조립식 주택 짓기

조립식 주택: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규칙

포르투갈에서 조립식 주택 짓기

포르투갈에서 조립식 주택을 짓고 갖는 것은 해변에 모래성을 짓는 것과는 다릅니다. 존중해야 할 법과 규칙이 있습니다. 어느 것입니까? 이제 다음을 참조하세요.

현행법에 따르면 건축물이 영구적으로 땅에 통합되는 한 법적 틀은전통적으로 지어진 주택과 똑같습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이러한 유형의 주택에 대한 라이센스는 12월 16일 DL 번호 555/99에 의해 승인된 업데이트 버전의 도시화 법률 체제의 적용을 받으며, 이는 제2조 a)항에서 다음과 같이 제공됩니다. 인간이 사용하도록 의도된 재산의 건설, 재건축, 확장, 변경 또는 보존의 결과뿐만 아니라 영구적인 성격을 가지고 땅에 통합된 기타 건축물은 건물로 간주됩니다.

Lora Soares Seita는 또한 라이센스가 필수이고 해당 법률이 일반적이며 건축 방법만 다르므로 토지에 모듈식 주택이나 조립식 주택을 배치하는 절차는 주택 건설과 완전히 동일하다고 밝혔습니다. 이 땅.

또한 해당 토지에 대한 건설 제한, 즉 해당 지역에 대한 PDM을 정의하는 내용과 RAN(National Agricultural Network), REN(National Ecological Network) 지역에 위치하는지 여부 등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조립식 주택 비용은 얼마입니까?

조립식 주택: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규칙

조립식 주택 비용은 얼마입니까?

조립식 주택의 가격은 원하는 평방미터, 사용된 자재, 마감재 및 제조업체와 정의해야 하는 기타 문제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그러나 매우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가격의 포르투갈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VANGUARDOPTION LDA는 주택 프로젝트 T3 €57,990 Chave na Mão(암면에 흡음 단열재가 있는 석고보드 내벽) 또는 64,490 €에 T3 + 1을 제시합니다!!

하지만 그게 다가 아닙니다. 아래의 다른 건축업체를 확인하고 지금 견적을 요청하세요.

조립식 주택을 어디서 구입하나요?

조립식 주택: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규칙

조립식 주택을 어디서 구입하나요?

조립식 주택이나 모듈러 주택을 구입하기 위해 해외로 나갈 필요가 없습니다! 포르투갈에는 이미 언급한 바와 같이 매우 매력적인 가격으로 매우 다재다능한 제조업체가 많이 있습니다.

homify에서는 여러 조립식 주택 건축업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위의 직사각형에서 검색해 보세요. 그러나 해당 페이지에서 볼 수 있듯이 우리는 시장 및 세계 외 프로젝트에서 다음과 같은 잘 알려진 이름을 언급합니다.

– 루스티카사

– 키투르

– VANGUARDOPTION LDA

– MAQET

– ARBISLAND 건축 및 디자인

– 주택 공장

– GOODMOOD – 주택 솔루션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