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6년생 거만하다 싶어도 콧대를 높여요 - 4월 18일(목) 띠별운세

[톱스타뉴스=김윤교 기자] (음력 3월 10일 임자)

뉴시스에 따르면 4월 18일(목) 오늘의 띠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쥐лќ

48년생 보릿고개 힘겨운 고비가 지나간다. 60년생 나누는 인심 큰 손 부자가 되어 보자. 72년생 물심양면 도움 감사히 받아내자. 84년생 배움의 현장 노련미가 더해진다. 96년생 거만하다 싶어도 콧대를 높여보자.

м†Њлќ

49년생 겉으로 강해지고 속으로 약해지자. 61년생 상대를 높여줘야 쉽고 편하게 간다. 73년생 열심히 했던 준비 소문만 남겨진다. 85년생 고프던 애정 넉넉하게 채워진다. 97년생 가시적인 성과 입지가 단단해진다.

лІ”лќ

50년생 사소한 부분도 맞추려고 애를 쓰자. 62년생 먼 길 온 손님과 뜨겁게 포옹하자. 74년생 작은 차이의 승부 각오를 다시 하자. 86년생 공동체 의식을 강하게 지켜내자. 98년생 특별한 정성보다 진심만 보여주자.

[오늘의 운세] 96년생 거만하다 싶어도 콧대를 높여요 - 4월 18일(목) 띠별운세

뉴시스

н† лЃјлќ

51년생 절로 편안해지는 대답을 들어보자. 63년생 고생해야 헛거 눈도 못 마주친다. 75년생 부족한 공부는 책에서 알아내자. 87년생 일머리 구분하고 순서를 정해보자. 99년생 부딪히고 깨지고 세상을 알아가자.

мљ©лќ

52년생 부담스러운 제안 손사래 쳐야 한다. 64년생 화제의 주인공 박수는 덤으로 온다. 76년생 하늘의 정한 인연 꿈을 만들어가자. 88년생 똑똑한 자만 경쟁에서 뒤쳐진다. 00년생 자급자족은 기본 홀로서기 해내자.

л±Ђлќ

53년생 보물찾기하듯 행복을 찾아내자. 65년생 포기할 수 없는 즐거움에 빠져보자. 77년생 고집스러운 미련 손해가 배가 된다. 89년생 조직의 중심 계급장이 달라진다. 01년생 누구보다 잘한다. 칭찬을 들어보자.

л§ђлќ

54년생 새로운 환경의 익숙함을 가져보자. 66년생 미운 정 고운 정 어깨동무 해보자. 78년생 깊은 의미가 담긴 상을 받아보자. 90년생 좋다 하는 표현 아낌없이 해야 한다. 02년생 기쁘고 설레지는 축하를 받아낸다.

м–‘лќ

55년생 엎드려 절 받기는 실패로 끝나 진다. 67년생 차가운 이별 인사 원망을 들어보자. 79년생 주고받는 장사 서로가 만족하자. 91년생 불 끄는 소방관 바쁘게 움직이자. 03년생 거절당할까 두려움 땅을 쳐야 한다.

м›ђм€­мќґлќ

56년생 한 보따리 선물 덩실덩실 춤을 추자. 68년생 시린 기억들은 자랑으로 변해 진다. 80년생 새로운 식구 안아주고 감싸주자. 92년생 한 섞인 푸념이 연이어 이어진다. 04년생 열심히 하는 모습 기회가 되어준다.

л‹­лќ

57년생 든든한 지원군이 곁을 지켜준다. 69년생 자타공인 최고의 솜씨를 펼쳐내자. 81년생 거친 승부 전투력으로 무장하자. 93년생 닭이 아닌 봉황 비싼 값을 받아내자. 05년생 청춘이라 가능한 목표를 가져보자.

к°њлќ

46년생 그림 같은 평화 신선이 부럽지 않다. 58년생 짐작이나 예측 낙제점을 받아낸다. 70년생 공연히 센 척 초라함만 더해준다. 82년생 짠내 나는 살림 낭비를 막아내자. 94년생 아는 것과 다르다. 실천에 옮겨가자.

лЏјм§Ђлќ

47년생 욕심은 비워내고 마음을 편히 하자. 59년생 가르친다, 훈수 핀잔이 먼저 온다. 71년생 백 점 성적표로 차별화를 보여주자. 83년생 자존심에 상처 방심에서 나온다. 95년생 달리 없는 방법 진짜 땀을 흘려보자.

제공=뉴시스

김윤교 기자 [email protected]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