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6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① 장나라 남편

장나라 6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출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장나라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여 자신과 6세 연하 촬영감독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및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장나라는 결혼 1년 6개월 차로, 신혼 생활이 즐겁고 재미있다고 밝혔는데요.

그녀는 남편과 성향이 잘 맞고 장난도 많이 친다며, 집에 가면 최고의 친구가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고 했습니다.

장나라는 남편과 드라마 ‘VIP’ 촬영 현장에서 처음 만났으며, 남편의 촬영 태도와 배우들에 대한 관심, 현장 관리에 감탄했다고 회상했는데요.

그녀는 남편의 진지함과 웃을 때의 순수한 매력에 끌렸다고 말했습니다.

유재석은 장나라의 남편을 칭찬하며 잘생겼다고 언급했고, 장나라는 남편이 실물이 더 좋다며, ‘잘생긴 아기 당나귀’ 같다고 농담했습니다.

② 장나라 “언니들이 돈 엄청 줬다.”

장나라 6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출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장나라는 남편이 자신의 팬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촬영이 끝난 후 연락을 취할 핑계를 찾아 그에게 처음으로 말을 걸었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호감을 키우며, 장나라는 남편에게 돌직구 고백을 하여 놀라움을 안겼는데요.

장나라는 남편이 처음에는 이성적인 감정을 크게 갖지 않았으나, 자신의 고백으로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고 말했습니다.

결국 두 사람은 2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장나라의 친한 친구 박경림이 결혼식 사회를, 이수영과 정용화가 축가를 불렀는데요.

장나라는 결혼식 답례로 자신이 좋아하는 황금 열쇠를 줬으며, 친한 친구들이 신혼집의 싱크대를 바꾸라며 돈을 많이 준 것에 대해 고마움을 표했습니다.

③ 건강 악화

장나라 6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출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한편 장나라가 최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여 데뷔 초반의 고된 경험을 공개했는데요.

그녀는 신인 시절, 과도한 스케줄로 인해 위궤양과 블랙아웃을 경험했다고 밝혔습니다.

장나라는 데뷔 초기 대한민국 전역에서 큰 인기를 끌었으며, 다양한 광고에 출연했는데요.

이에 대해 MC 유재석은 “그 당시 TV를 틀면 장나라가 나왔다”며 그녀의 당시 인기를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장나라는 그 당시의 성공이 자신에게 실감나지 않았다고 했는데요.

그녀는 과도한 피로로 인해 PD에게 종종 힘이 없다는 지적을 받았으며, 실제로 몸에 기운이 없었다고 토로했습니다.

장나라 6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출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장나라는 수면 부족과 지속적인 스케줄 소화로 인해 건강이 악화되었다고 말했는데요.

21살에 간 문제로 간장약을 6개월간 복용했으며, 위궤양과 장 천공으로 인해 장약도 복용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머리를 감는 도중에 블랙아웃을 경험했다고 말했습니다.

장나라 6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출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장나라는 그 당시를 회상하며 “참 잘 지나왔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으며, 육체적으로 힘들었던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이를 바탕으로 연기를 하고 지금의 위치에 오를 수 있었다고 감사함을 표했는데요.

그녀는 당시의 경험이 기억에 잘 남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그 시기를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실시간 인기기사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