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한국에서 선보이는 벤틀리의 명작!” 벤틀리 컨티넨탈 GT

벤틀리 컨티넨탈 GT 한국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택

벤틀리 모터스 코리아가 한국 고객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컨티넨탈 G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공개했다. 이번 한정판 모델은 한국 현대미술과 벤틀리의 전통적 아름다움을 결합한 예술작품과 같은 차량으로, 단 10대만 제작되어 그 가치를 더한다. 뮬리너 비스포크의 무한한 가능성을 소개하며, 높은 예술적 안목을 지닌 한국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럭셔리를 선사한다.

“오직 한국에서 선보이는 벤틀리의 명작!” 벤틀리 컨티넨탈 gt

▲ 벤틀리의 컨티넨탈 G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벤틀리 컨티넨탈 GT 예술과 기술의 조화

컨티넨탈 G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은 벤틀리의 비스포크 전담 부서인 뮬리너와 한국의 추상화가 하태임과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지난 1년간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하태임 작가의 시그니처인 ‘컬러밴드’를 차량의 내외부 디자인에 완벽하게 재현, 한국 현대미술의 감성을 담아냈다. 이는 벤틀리만의 아름다움에 한국적 미학을 더해 더욱 특별한 감각의 럭셔리를 구현해냈다.

“오직 한국에서 선보이는 벤틀리의 명작!” 벤틀리 컨티넨탈 gt

▲ 벤틀리의 컨티넨탈 G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독특한 디자인 요소

컨티넨탈 G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이스’와 ‘블랙 크리스탈’의 두 가지 외장 컬러를 기본으로 하며, 정제된 분위기와 함께 컨티넨탈 GT의 아름다운 디자인과 바디 라인을 강조한다. 또한, 버티컬 라디에이터 그릴, 헤드램프 및 테일램프 주변 몰딩, 차체 측면 몰딩 등에 블랙 하이글로시 컬러를 적용해 카리스마를 더했으며, 특별히 제작된 스페셜 카본 바디킷이 기본 장착된다.

“오직 한국에서 선보이는 벤틀리의 명작!” 벤틀리 컨티넨탈 gt

▲ 벤틀리의 컨티넨탈 G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섬세한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화이트 컬러의 다이아몬드 퀼티드 시트와 피아노 뮬리너 화이트 & 그랜드 블랙 듀얼 피니시 베니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시보드와 헤드레스트에 하태임 작가의 시그니처 컬러밴드 자수가 더해져 있어 순수한 조형적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더한다.

“오직 한국에서 선보이는 벤틀리의 명작!” 벤틀리 컨티넨탈 gt

▲ 벤틀리의 컨티넨탈 G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탁월한 성능

컨티넨탈 G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은 550마력의 최고출력과 78.5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하는 4.0L V8 트윈 터보 엔진을 탑재하고 있으며, 8단 듀얼클러치 자동변속기와 벤틀리 다이내믹 라이드를 통해 강력한 퍼포먼스와 최상의 주행 감각을 선사한다.

“오직 한국에서 선보이는 벤틀리의 명작!” 벤틀리 컨티넨탈 gt

▲ 벤틀리의 컨티넨탈 G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특별한 가치

한정판으로 제작된 이 차량은 각각 독특한 조합을 지니고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하태임 작가의 스페셜 작품이 증정되어 자동차와 함께 나만의 아트 콜렉션을 완성할 수 있다. 공식 판매 가격은 4억 6,310만 원(부가세 포함)으로 책정되었으며, 이는 차량뿐만 아니라 예술적 가치 또한 포함된 가격이다.

실시간 인기기사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