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에 ‘성인방송’ 강요한 남편 “장인에게 나체사진 보낸다” 협박문자

아내에 ‘성인방송’ 강요한 남편 “장인에게 나체사진 보낸다” 협박문자

MBC 보도화면 캡처

30대 여성이 남편으로부터 성인방송 촬영 강요와 협박을 당했다는 유서를 남기고 숨진 가운데 여성의 남편이 “장인에게 나체 사진을 보내겠다”고 협박문자를 보낸 사실이 드러났다.

지난 10일 MBC에 따르면 전직 군인 남편 B씨의 괴롭힘을 폭로하고 숨진 아내 A씨의 유족은 이날 국방부를 찾아 진정서를 냈다.

육군 상사였던 B씨는 불법 동영상을 유포한 사실이 드러나 2년 전 강제 전역 조치를 당했다. 유족 측은 군이 징계 사실을 가족들한테 알려줬으면 이런 불상사가 없었을 것이라며 군 검찰에 넘기지 않은 이유를 조사해달라고 요청했다.

사건을 조사 중인 경찰은 A씨의 휴대전화를 분석해 B씨의 협박 정황을 확인했다. 매체에 따르면 B씨는 지난해 10월 A씨가 집을 나가자 “장인어른에게 나체 사진을 보내겠다”는 메시지를 보냈다. 또 A씨가 결혼 전 낳은 아이를 언급하며 “성인방송에 자식 사진을 공개하겠다”고 협박한 문자도 발견됐다.

경찰이 입수한 숨진 A씨의 성인방송 출연 계약서에는 ▲소속사가 BJ 사생활에 관여할 수 있다 ▲BJ가 우울증을 앓아도 일방적으로 계약을 해지할 수 없다 등의 조항이 담긴 것으로 확인됐다.

유족은 MBC와의 인터뷰에서 “자식 잃은 부모 심정을 지금에서야 느낀다”면서 “자다가도 벌떡벌떡 일어나고, 일어나서 앉아있으면 눈물만 흘린다”고 호소했다.

한편 유족은 지난 2일 강요와 공갈 등 혐의로 김씨를 경찰에 고소했다.

유족은 고소장에서 “B씨가 A씨에게 인터넷 성인방송을 하도록 강요했다”며 “A씨가 이혼을 요구한 뒤에도 협박과 금전 요구를 계속했다”는 취지로 주장했다.

또 “B씨는 A씨에게 성관계 영상을 강제로 찍도록 한 뒤 성인물 사이트에 팔기도 했다”며 “직업 군인이었던 그는 2021년에도 온라인에서 불법 영상물을 공유했다가 강제 전역하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A씨가 숨지기 전 남긴 유서에도 유족의 주장과 비슷한 내용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소속사 측 관계자와 주변인들을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하는 등 수사에 속도를 내고 있다.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