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23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2024년 1월 23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오늘의 띠별 운세’ 2024년 1월 23일(화요일·음 12월 13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앞만 보고 가는 것도 좋지만 잠시 쉬어가세요. 산책이나 가벼운 나들이도 좋습니다. “

60년생 – 멀지 않아 기다리던 때가 찾아올 것입니다. 서두르지 말고 조용히 때를 기다리세요.

72년생 – 주변 유혹이나 뜬소문에 흔들리지 마세요. 성실하게 노력하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84년생 –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마세요.

96년생 – 낯선 사람이나 잘 모르는 사람을 주의하세요. ㄱ, ㅅ,ㅈ 성씨가 행운의 성씨입니다..

▶소띠 오늘의 운세 “낡은 습관은 버리고 새롭게 시작하세요. 구습을 청산하지 못하면 발전이 없습니다. “

61년생 – 피하지 말고 정면 승부해야 하는 날입니다. 일단 마음먹은 일은 계획대로 추진하세요.

73년생 – 아랫사람을 잘 다독이도록 하세요. 손윗사람 눈치 보다가 아랫사람들과 멀어질 수 있어요.

85년생 – 예상하지 못한 일이 벌어질 수 있어요. 긴장을 늦추지 말고 정신을 바짝 차리세요.

97년생 – 한 번에 너무 많은 것을 욕심내지 마세요. 버려야 할 것과 취할 것을 잘 구분해야 합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먹구름이 몰려오니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말띠가 행운을 가져다줄 거예요. “

62년생 – 쓸데없는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안 되는 일은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남의 사정 봐주다가 손해 볼 수 있어요. 자신과 관련된 일이 아니라면 모른 척하세요.

86년생 – 반가운 소식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보고 싶은 친구가 찾아올 수도 있어요.

98년생 – 관운이 좋으니, 결과가 좋은 하루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고진감래이니 지난 날의 고생과 어려움이 사라질 거에요. 오늘은 마음껏 기쁨을 만끽하세요. “

63년생 – 발바닥에 불이 날 정도로 바쁜 하루입니다. 저돌적으로 밀어붙이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라야 하는 날이에요. 정당하지 않은 일은 멀리 하세요.

87년생 – 계획한 일이 있다면 그대로 밀고 가세요.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는 법이에요.

99년생 – 뜻밖의 귀인이 나타나는 날입니다. 누군가 찾아온다면 잘 대접하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달갑지 않은 변화나 이동수가 있어요. 직장인의 경우 자리 이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64년생 – 하기 싫은 일을 남에게 미루지 마세요. 내가 하기 싫은 일은 남도 하기 싫은 법입니다.

76년생 – 손윗사람의 말을 잘 들어야 하는 날입니다. 윗사람의 경험과 연륜을 무시하지 마세요.

88년생 – 오해나 갈등은 빨리 해결하세요. 작은 오해도 시간이 지나면 풀기 어렵습니다.

00년생 – 매사에 한발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존심을 앞세우지 말고 실리를 우선하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하고 싶은 말이나 행동이 있다면 겉으로 표현하세요. 너무 신중하면 될 일도 되지 않습니다.”

65년생 – 안 되는 일을 억지로 끌고 가지 마세요. 잘 풀리지 않는 일은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 매사에 철저한 준비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무조건 일을 벌이는 것이 능사가 아니에요.

89년생 – 함부로 상대를 믿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자칫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습니다.

01년생 – 작은 성과에도 만족해야 하는 날입니다.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말띠 오늘의 운세 “관운도 좋고, 대인운도 좋은 날입니다. 기다리던 소식이나 반가운 사람이 찾아올 수 있어요.”

66년생 – 언제 어디서는 예의와 매너를 잃지 마세요. 주위에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 고민이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날입니다. 승진하거나 새로운 지위에 오를 수 있어요.

90년생 – 먼 곳으로부터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거예요. 미혼이라면 프러포즈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02년생 –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어렵고 힘이 들어도 조금만 더 힘을 내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취업 준비나 수험생에게 좋은 날입니다.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67년생 – 한 쪽에 치우치지 말고 중도를 지키세요. 중심을 잡아야 큰일을 이룰 수 있습니다.

79년생 – 주변 친구나 동료에게 인정받는 날입니다. 자만하지 말고 더욱 겸손하세요.

91년생 – 베풀거나 나누는 것에 인색하지 마세요. 베풀면 그만한 보답을 받을 것입니다.

03년생 –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적극적으로 자신의 뜻을 펼쳐보세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구설이나 시비는 최대한 피하도록 하세요. 다툼이 생기면 양보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8년생 – 대세를 따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자신의 주장만 고집하면 미움받을 수 있어요.

80년생 – 자신의 능력을 너무 자만하지 마세요. 실수나 잘못은 없는지 잘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 주변 대인관계에 신경 써야 하는 날입니다. 시비나 다툼은 최대한 피하도록 하세요.

04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도록 하세요. 모진 사람 옆에 있다가 벼락을 맞을 수 있어요.

▶닭띠 오늘의 운세 “사람들에게 당신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날입니다. 오전보다 오후에 행운이 따를 거예요.”

69년생 – 당신의 매력과 언변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거래나 매매가 성사될 거예요.

81년생 – 좋은 친구나 귀한 인연을 만날 거예요. 주변 사람을 잘 대접하고 대인관계에 신경 쓰세요.

93년생 –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거절하지 마세요. 이성운과 애정운이 아주 좋은 하루니까요.

05년생 – 자신이 뿌린 대로 거두게 되는 날입니다.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개띠 오늘의 운세 “선택의 기로에서 고민하는 날입니다. 결정하기 어려운 일은 주변의 조언을 구하세요. “

58년생 – 칭찬이나 격려에 인색하지 마세요.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빠른 판단과 결정이 필요한 날입니다. 망설이다가 좋은 기회를 놓칠 수도 있어요.

82년생 – 오늘 필요한 것은 자신감입니다. 매사에 적극적인 태도를 보이도록 하세요.

94년생 –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마세요. 무엇이든 속전속결 하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고정 관념은 버리고 새로운 시도를 해보세요. 새로운 도전이 행운을 가져다줄 거예요. “

59년생 – 일의 순서와 경중을 잘 따져야 하는 날입니다. 하루의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세요.

71년생 –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른다면 바로 행동에 옮기세요. 다만 분에 넘치는 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83년생 – 너무 앞서 나가면 주위의 질시를 받을 수 있어요. 진취적인 것도 좋지만 너무 지나치지 마세요.

95년생 – 일단 계획한 일은 끝까지 밀고 나가세요. 당신의 뜻을 마음껏 펼칠 수 있을 것입니다.

*산수도인 제공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