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둘째 득남 후 뭉클한 소원 “내가 안 죽었으면” (독박투어2)

개그맨 장동민이 애틋한 소원을 공개한다.

장동민, 둘째 득남 후 뭉클한 소원 “내가 안 죽었으면” (독박투어2)

iMBC 연예뉴스 사진

27일(오늘)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4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말레이시아 말라카의 핫플레이스인 ‘존커 워크’에 입성해, 해상 모스크를 바라보면서 소원을 비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존커 워크’의 로컬 맛집에서 점심식사를 마친 ‘독박즈’는 바닷가에 접해 있는 해상 모스크로 향한다. 하지만 이들은 사원에 들어갈 수 없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듣고는 망연자실한다. 다행히 인근 사유지에서 이들은 아름다운 노을과 해상 모스크 뷰를 즐길 수 있게 되는데, 절로 숙연해지는 아름다운 절경에 장동민은 “만약 딱 한 가지 소원만 이뤄질 수 있다면 뭘 빌고 싶어?”라고 멤버들에게 진지하게 물어본다. 이에 김준호는 “지민이가 오래 사는 것”이라며, “지민이 꿈이 장수야, 진짜로”라고 강조해 김지민을 향한 진한 애정을 드러낸다.

반면, 최근 둘째 ‘축복이’ 탄생 소식을 알린 장동민은 “난 내가 안 죽었으면 좋겠어”라는 소원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러나 이내 가슴 찡한 이유를 설명해 뭉클함을 안긴다. 그동안 장동민은 ‘독박투어’를 통해, “우리 축복(둘째 아이 태명)이 건강하게 태어나게 해주세요”, “‘독박투어’ 오래하게 해주세요”라는 소원을 빌어왔는데, 두 가지 소원 모두가 실현됐던 터. 이에 장동민은 다시 한번 “우리가 빈 소원들이 다 이뤄졌으면 좋겠다”라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한다.

한편, 뒤늦게 여행에 합류한 유세윤은 자신을 뺀 4명이 ‘작당모의’를 할까 봐 “이제부터 4대1 두뇌 싸움이다”라며 긴장한 채 말레이시아 숙소에 도착한다. 역시나 ‘독박즈’ 4인은 숙소로 가는 택시 안에서 ‘유세윤 속이기 프로젝트’를 열심히 계획한다. 드디어 말레이시아 첫날 숙소에서 완전체로 뭉친 이들은 말레이시아 전통식 ‘캄퐁’ 가옥을 둘러본 뒤, ‘방 배정 게임’에 돌입한다. 특히 이번엔 숙소의 신박한 지형(?)을 활용한 ‘핀볼 레이스’ 게임을 하기로 해, 쫄깃함을 더한다. 27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채널S, SK브로드밴드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