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교사 사건' 주호민 “모르는 전화 잘 받아라”…뼈 있는 저격 (+상세 내용)

'특수교사 사건' 주호민 “모르는 전화 잘 받아라”…뼈 있는 저격 (+상세 내용)

웹툰작가 주호민 / 치지직 ‘찐주펄’ 채널 라이브 방송

웹툰작가 주호민이 악플러에게 경고를 날렸다.

27일 주호민은 치지직 채널에서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날 주호민은 악플러 관련 질문에 “악플러 고소는 현재 경찰이 수사 중”이라며 “악플 예시는 정말 심해서 굳이 말씀드리지 않겠다”라고 답했다.

그는 “악플러 약 40명에 대한 고소를 진행했다”라며 “애매한 건 제외하고 악마가 봐도 ‘이건 아닌데’ 싶은 수준의 댓글을 고른 거다. 선처가 불가능한 수준”이라고 강경 대응 의지를 밝혔다.

이어 “장기적으로 끝까지 잡아낼 것”이라며 “선처는 없을 것이고 민사소송까지 진행해 배상금이 생기면 모두 발달장애 아동 처우 개선에 사용할 것”이라고도 말했다.

그는 “고소당한 애가 있는데 아직도 글을 안 지우고 있더라. 모르는 번호로 전화 오면 잘 받아라”라고 저격했다.

그러면서 “사과문이 왔냐”라는 물음에 “사과문이 오지는 않았는데 글이 다 지워졌다. 그런데 지우면 뭐 하냐. 다 남아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 일이 7월 26일에 터졌으니 7개월이 됐다. 시간이 참 빠르다. 피고인이 항소하고, 검사 측이 항소해서 2심이 될 것 같다. 기일이 잡히는 게 좀 오래 걸린다고 하더라”라고 재판 상황을 밝혔다.

주호민은 “건강 상태가 좋지 않다. 그전에는 운동도 가끔 했는데 전혀 운동을 안 했다. 그럴 정신도 없었다”라며 “3월부터는 운동도 좀 하려고 한다. 몸과 마음을 좀 다듬어 보려고 한다. 방송은 모르겠고 만화는 제안이 있다.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앞서 주호민은 특수교사 A씨를 아동학대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및 장애인복지법 위반 등 혐의로 신고했다. 이후 수원지법 형사9단독 곽용헌 판사는 A씨에 대해 벌금 200만 원의 선고를 유예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