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가고싶다” 다녀온 사람들은 극찬한다는 인도 여행지 BEST 5

“여긴 가고싶다” 다녀온 사람들은 극찬한다는 인도 여행지 best 5

① 독특한 분위기의 여행지

“여긴 가고싶다” 다녀온 사람들은 극찬한다는 인도 여행지 best 5

인도 여행지 추천 / 출처 : timesofindia

‘자이푸르(Jaipur)’는 건축과 쇼핑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핑크 시티’라는 별명이 붙은 것처럼 풍부한 문화유산, 앰버 포트와 같은 놀라운 랜드마크가 자리 잡고 있죠.

또한 활기찬 시장, 수공예품을 볼 수 있습니다.

자이푸르의 주요 명소 중 다수는 2019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도시의 유서 깊은 성벽 부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여행객들은 자이푸르만이 지닌 독특한 분위기에 매료되죠.

“여긴 가고싶다” 다녀온 사람들은 극찬한다는 인도 여행지 best 5

출처 : abplive

‘우다이푸르(Udaipur)’는 마치 동화 속 여행지와 같은 분위기를 지니고 있습니다.

7개의 호수 덕분에 호수의 도시라는 별명이 붙은 이 아름다운 목적지에는 인도 최고의 고급 호텔과 궁전 단지인 웅장한 시티 팰리스가 자리 잡고 있죠.

인상적인 건축물인 거대한 박물관 등 유서 깊은 궁전이 있는데요.

피콜라 호수 한가운데에는 호화로운 궁전을 개조한 호텔인 18세기 타지 레이크 팰리스가 있습니다.

상상했던 인도 분위기와는 크게 다른 여행지이죠.

② 자연이 반겨주는 여행지

“여긴 가고싶다” 다녀온 사람들은 극찬한다는 인도 여행지 best 5

출처 : cntraveller

인도에서 가장 작은 주인 ‘고아(Goa)’는 최고의 해변 휴양지로 손꼽힙니다.

낮에는 해변에서 온종일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밤이 되면 모두 활기찬 분위기의 고아를 즐길 수 있는데요.

고아는 1960년대부터 히피들의 천국으로 알려졌으나 최근 수십 년 동안 그 명성이 쇠퇴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곳은 여전히 ​​파티 국가이지만 밤의 유흥 없이 바다와 태양을 찾아 가족과 커플을 끌어들이고 있는데요.

포르투갈 통치하에 있었을 때 건설된 수많은 해변 요새와 유네스코가 인정한 교회 등은 훌륭한 장소로 손꼽히죠.

인도에서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며 휴양하고 싶다면 고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여긴 가고싶다” 다녀온 사람들은 극찬한다는 인도 여행지 best 5

출처 : adventurenation

인도 최북단의 고지대에 위치한 ‘라다크(Ladakh)’는 궁전 같은 사리탑과 수도원이 간간이 보이는 초자연적인 풍경과 넓은 하늘이 특징입니다.

신비로운 풍경을 자랑하는 곳으로 때 묻지 않은 자연경관을 갖춘 곳인데요.

짧은 여름 관광 시즌 동안 많은 방문객이 라다크의 수도인 레를 방문하지만, 이 초현실적인 지역은 도시 너머에서 더 많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너브라 밸리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자동차 통행로 중 하나인 ‘Khardung La’를 건너야만 접근할 수 있는 오래된 실크로드의 여행지이죠.

이곳에서는 수도원, 고풍스러운 마을, 살구 과수원을 통해 라다크의 독특한 지리와 문화적 다양성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은 또한 희귀한 눈표범부터 중앙아시아 대초원에서 유래한 낙타에 이르기까지 특이한 야생동물이 살고 있는 지역이죠.

③ 인도 최대 도시의 풍경

“여긴 가고싶다” 다녀온 사람들은 극찬한다는 인도 여행지 best 5

출처 : cntraveler

‘뭄바이(Mumbai)’는 인도에서 가장 국제적인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바닷가에 위치한 이 도시는 미국의 금융 및 엔터테인먼트 중심지인데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양의 영화를 제작하고 있는 발리우드의 본고장입니다.

뭄바이에서 발리우드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는 없을 것 같지만, 아주 짧은 시간에 인상적인 명소를 많이 볼 수 있는 곳이죠.

뭄바이는 잘 정돈된 도시 분위기를 갖추고 있는데요.

보트를 타고 엘레판타 섬으로 가서 5~6세기에 바위를 깎아 만든 동굴 사원을 탐험하고, 차트라파티 시바지 종착역에서 웅장한 인도-사라센 건축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야외 세탁소로 알려진 도비 가트에서 수천 벌의 옷이 널려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죠.

뭄바이 최고의 레스토랑과 호텔이 많이 있는 세련된 반드라 웨스트 지역도 추천합니다.

실시간 인기기사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