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3월 5일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3월 5일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 더사주

36年生 일이든 사람이든 고정 관념을 깨고 있는 그대로 바라보면 운이 상승한답니다. 오늘 행운의 방향은 동쪽이니 이동할 일이 있다면 참고해 보세요.

48年生 금전운이 좋으니 주위 사람 말에 솔깃하기보다는 내 생각대로 움직이는 게 좋아요. 금전운이 좋을 때이니 투자할만한 아이템을 찾아보는 것도 좋겠네요.

60年生 일이나 사업보다는 주변 사람이나 가족을 먼저 챙기는 게 우선이 되는 날입니다. 오늘 행운의 색깔은 보라색 혹은 자주색일 것입니다.

72年生 진행 중인 일들이 자연스럽게 풀려나고 기대 이상으로 결실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부지런히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성과가 더 올라갈 것입니다.

84年生 주변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과 태도를 보이면 복이 들어오는 하루입니다.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자리가 생기면 양보하는 것이 유리하겠네요.

37年生 지금까지 쌓인 피로를 풀기에 적절한 하루니, 여유를 가지는 것이 유리합니다. 오늘은 물과 관련된 장소에서 시간을 보내면 금전운이 절로 상승하게 된답니다.

49年生 오늘은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가족의 부탁이라도 거절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너무 단호한 태도보다는 정중하게 거절하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61年生 상대를 배려하는 태도와 언행으로 상대를 설득할 수 있는 능력을 쌓는 게 좋아요.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면 내가 먼저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생각이 필요해요.

73年生 자신의 자리를 확고히 하려면 고개를 숙이고 희생정신을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보다는 상대를 생각하는 마음을 가지면 반드시 좋은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85年生 오늘은 부당하다고 생각되는 일에는 확실하게 의사를 전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오늘 당신에게 도움이 되어 줄 사람들은 형제, 자매들입니다.

38年生 그동안 속을 태웠던 복잡한 일이 조력자의 도움으로 해결이 될 수 있겠습니다. 오늘 당신에게 조력자가 되어 줄 사람은 이웃에 사는 말띠생 지인입니다.

50年生 상대를 대할 때 고정 관념과 선입견을 버리고 보면 장점들을 볼 수 있답니다. 상대의 단점만을 보려고 하지 말고 장점을 보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62年生 주위 사람들보다 솔선수범하고 많이 움직이며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아요. 오늘 행운의 물건은 면봉 또는 치실입니다.

74年生 어려운 상황에 놓이면 빠른 해결을 위해서 넓은 시야로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객관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면 일의 해결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86年生 위기 속에 기회가 찾아오니 판단력과 추진력을 발휘하여 능력을 보여주도록 해요. 오늘 행운의 방향은 북쪽이니 이동할 일이 있다면 참고해 보세요.

39年生 부당한 일을 당하더라도 절대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말아야 유리해질 수 있답니다. 오늘 행운의 장소는 신발과 관련이 많은 장소일 것입니다.

51年生 문제를 해결할 때 말 한마디가 중요한 역할을 하니 솔직하게 말하는 게 좋습니다. 오늘 행운의 그릇은 꽃무늬가 있는 그릇일 것입니다.

63年生 내 이익만 생각하기보다는 상대의 입장을 배려하고 수긍하는 마음을 가져야 해요. 역지사지하는 마음은 상대의 마음을 움직여 좋은 결과를 가져다줄 수 있습니다.

75年生 계획을 실천하기에 앞서서 몇 번이고 다시 생각하는 신중함이 필요한 날입니다. 경솔하게 행동하면 오히려 나의 편을 놓칠 수 있으니 겸손한 태도를 보이도록 해요.

87年生 윗사람과 대화할 때 적극적으로 내 생각을 보여주면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어요. 예의와 약간의 재치를 갖추면서 생각을 표현하면 뜻밖의 도움이 따를 것입니다.

40年生 마음을 차분히 가지고 여유롭게 하나하나 순서대로 진행해 나가는 것이 좋아요. 오늘 가장 중요한 것은 한 가지의 일을 끈기 있게 해 나가는 것입니다.

52年生 실수 하고 싶지 않다면 즉흥적으로 행동하기보단 한 번 더 생각하고 시행해야 해요. 오늘 하는 일의 진행은 말띠나 돼지띠와 함께하는 것이 좋습니다.

64年生 목표에 다가감에 있어 최대한 감정을 절제하고 흔들림이 없어야 할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다양한 반응에도 흔들리지 말고 긴장감을 놓지 마세요.

76年生 선택은 신중하게 하고, 결정은 재빠르게 해야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행운의 색깔은 검은색 혹은 회색일 것입니다.

88年生 조금 늦더라도 정확히 하는 것이 서두르는 것보다 훨씬 좋은 결과를 가져옵니다. 여러 명과 함께 하는 일일수록 너무 과한 의욕을 보이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41年生 뜻대로 풀리지 않더라도 사람들에게 짜증을 내거나 화를 내지 않는 것이 좋아요. 오늘 행운의 숫자는 1이나 9가 포함된 세 자릿수의 숫자일 것입니다.

53年生 평소 본인에게 엄격하게 대했다면 오늘만큼은 여유를 주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오늘 행운의 띠는 원숭이띠 혹은 돼지띠일 것입니다.

65年生 조용한 시간을 갖기보다는 다양한 모임에서 많은 사람을 만나보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과의 대인 관계만 좋아도 금전운과 건강운이 절로 상승할 수 있답니다.

77年生 자녀를 키우고 있는 학부모라면 절대로 자녀와 다른 사람을 비교하지 않도록 해요. 자녀를 꾸짖을 사건이 생기더라도 절대 남과 비교하는 언행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89年生 자신의 능력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야말로 실패하지 않는 길이 될 것입니다. 일이 술술 잘 풀리더라도 너무 자아도취 하는 자세를 보이지 않도록 해요.

42年生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을 버리고 일이든 사람이든 열린 마음을 가지고 대해야 해요. 본인과 생각이 다른 사람의 말도 집중해서 들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54年生 솔깃한 감언이설에 쉽게 노출될 수 있으니 무엇이든 약간의 의심이 필요합니다. 특히 계약을 앞두고 있다면 유리한 조건이라 해서 무조건 수용하는 건 피해야 해요.

66年生 언제나 남의 떡이 더 커 보이는 법이니 스스로 만족하는 법을 배우는 게 좋아요. 나에게 주어진 환경에 대해 생각해 보고 감사함을 느껴보는 것이 좋겠네요.

78年生 금전운이 상승하고 있는 흐름이니 장사나 사업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하루입니다. 파란색, 하늘색 계열의 옷을 입으면 대인관계 운이 높아집니다.

90年生 새로운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배우면 그 속에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 행운의 무늬는 곰돌이 모양 무늬일 것입니다.

43年生 다른 사람을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주관을 확고하게 지키는 것이 지혜롭네요. 나의 일에 방해를 하는 사람은 이번 기회에 관계를 정리해도 괜찮답니다.

55年生 문제 해결 방법을 찾아 고민하고 있다면 먼저 상황을 다시 정리해 보는 게 좋아요. 오늘 행운의 음식은 골뱅이가 들어간 음식일 것입니다.

67年生 관찰력이 뛰어난 날이니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하면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주변에 목표가 비슷한 사람들을 동원해서 가능한 사전조사를 많이 하세요.

79年生 오랫동안 기다리던 소식이 찾아오거나 귀인과 연을 맺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오늘 행운의 알파벳은 T, E, X일 것입니다.

91年生 이동수가 좋게 작용하지 않으니 지금은 제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은 운입니다. 실력을 인정해주는 곳에서 스카우트 제의가 와도 거절하는 것이 좋아요.

44年生 다른 사람들과 시비나 다툼은 피하고 싶다면 내 생각만 옳다고 내세우지 마세요. 본인의 주장만 고집하지 말고 상대의 말도 주의 깊게 들어주는 것도 좋습니다.

56年生 실수에 굴하지 않는 꿋꿋한 모습을 보이면 안 좋은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어요. 문제 해결에 어려움을 느끼게 된다면 주변에 같은 원숭이띠생에게 도움을 요청해요.

68年生 되도록 새로운 분야에 사람들을 많이 만나면 새로운 일들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이씨 성을 가진 여성일 것입니다.

80年生 불량을 줄이길 바란다면 하던 일을 잠시 중단하여 재점검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은 치약일 것입니다.

92年生 하던 분야를 전환하는 것보다는 마음을 새로 다지고 다시 집중하는 게 좋답니다. 긍정적인 마음과 나는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정신 무장을 다시 해보세요.

45年生 자신감이 차오르니 하던 일을 빨리 마무리 짓고 싶은 열정이 솟아 나는 날입니다. 의욕이 있더라도 차분하게 진행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유혹에 쉽게 빠질 수 있으니 평소보다 더 마음을 굳건하게 다져야 하는 하루입니다. 과잉 친절을 보이는 사람이 있다면 약간의 경계심을 가져야 합니다.

69年生 너무 큰 욕심을 부리지만 않으면 큰 힘 들이지 않고 원하는 걸 얻을 수 있어요. 조언이 필요하다면 주변에 양띠나 돼지띠생에게 조언을 구해보도록 해요.

81年生 오늘을 무난하게 넘기고 싶다면 작고 사소한 일을 빨리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일이라도 미루거나 게을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3年生 오늘은 언제나 자신을 낮추고 스스로 절제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한 분야에 있어서 능력이 뛰어나더라도 겸손함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46年生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계획에 없던 지출을 되도록 삼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물건을 구매할 때도 행사 상품과 같은 이벤트에 현혹되지 않도록 해요.

58年生 오늘은 움직이는 만큼 성과가 발생하는 날이니 열심히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본인을 기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사람은 임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것입니다.

70年生 부족한 것을 배우고 익혀 다른 사람보다 진일보한 실력을 키워 나가는 게 좋아요. 여러 명이 함께 하는 일보다는 혼자서 할 수 있는 일이 더 유리합니다.

82年生 평소에 하지 않는 실수를 할 수 있으니 한 번 더 점검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판단이 서지 않는다면 꼼꼼한 성격의 동료에게 점검을 부탁해 보세요.

94年生 귀에 거슬리는 말을 들어도 참는 대인배적인 여유를 보여주도록 해보세요. 다만, 상대방이 나를 만만하게 보고 있다고 느끼면 냉정하게 대하도록 하세요.

47年生 나를 힘들게 했던 일이나 문제가 지인의 도움으로 해결될 기미가 보일 수 있어요. 오늘이 주말이니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59年生 의욕이 넘친다고 모든 것을 이룰 수 없으니 적당히 만족할 줄 알아야 유리해요. 오늘 주의해야 할 행동은 욕을 하는 행동입니다.

71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 쓰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남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해도 운이 상승하네요.

83年生 내가 직접 결정한 일들은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흔들리지 말아야 합니다. 주변에서 하는 조언은 약간 참고만 하고 내 생각대로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95年生 과도한 옷차림으로 인해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단정하게 입는 것이 유리합니다. 목에 포인트를 주는 얇은 스카프나 목걸이를 착용하는 것이 좋겠네요.

많이 본 뉴스

    블랙핑크 리사, 테일러 스위프트 만났다…어깨동무하고 ‘찰칵’

    아이브 유튜브 해킹당했다…스타쉽 “현재 문제 해결 중” [공식입장]

    ’18년 기러기’ 김종서 “가족들 日가니 밤마다 눈물…헐값에 집 팔았다” [4인용식탁]

실시간 인기기사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