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명의 여자와 남편을 공유". 가수 이효정, 남편의 충격적 바람기 폭로

“15명의 여자와 남편을 공유”. 가수 이효정, 남편의 충격적 바람기 폭로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나는 15명의 여자와 남편을 공유했다.”

가수 이효정이 17명의 여성과 불륜을 한 남편의 충격적인 바람기를 폭로했다. 또 오빠 두명은 조현병, 아버지는 중풍성 치매인 기구한 가족사도 공개했다.

21일 MBN ‘속풀이쇼-동치미’는 선공개 영상 “가수 이효정, 15명의 여자와 남편을 공유했다? "두 오빠가 조현병에 걸리고 어머니가 치매에.."”라는 제목으로 올라왔다.

이날 영상에서 이효정은 “제목이 너무 충격적이시죠?”라고 웃으면서 “그냥 저한테 (불륜을) 들킨것만 15명이다. 그런데 돌아가시고 나서 또 두사람이 발견됐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박수홍은 깜짝 놀라며 “혼자 웃고 계신다. 저희가 못 웃겠다. 17명인거 아니냐”고 안타까워했고, 이효정은 “맞다”고 했다.

이어 “저는 4남2녀중에 막내딸로 태어났다. 8살 무렵에 트로트 듣게 되면서 가수의 꿈을 키웠다. 그런데 불행하게도 저보다 18살, 19살 많은 큰 오라버니 두분이 순간적으로 확 돌면서 조현병이 왔다. 그래서 8살에 너무 무서운 가정에서 자랐다”고 과거사를 털어놨다.

이어 “아버님이 장성같은 아들이 정신병을 앓자 충격으로 중풍성 치매가 와서 혈압으로 쓰러지셨다. 제가 막내딸인데 17살때부터 아버지 대소변을 받았다. 정말 어린 나이에 아버지 대소변 받아내는거, 알몸 보는거 정말 힘들었고 오빠가 홀연히 떠나갔다는 그 말에 충격을 갖고 있는데 아버지마저 제 손에서 돌아가시니까. 인생을 너무 어린 나이에, 죽음을 엿본거다. 그래서 심한 우울증으로 제가 매일 울었다”고 힘들었던 상황을 전했다.

또 “8살때부터 키웠던 노래 소질을 알게 된 우리 언니가 많은 연예인들을 알고 있었다. 친구분들이 있었는데 저를 야간 업소에 세웠다. 오후 7시부터 새벽 5시부터 앵벌이를 시켰다. 13군데를 뛰었다. 팝송을 할줄 아니까 나이트클럽까지갔다. 팝송 하고 나면 새벽 5시면 날이 샌다. 그렇게 해서 번 돈을 언니가 다 가져갔다. 몽땅. 10원도 안줬다. 어머니한테 돈 드린다고 달라고 ‘내가 벌었는데 왜 나를 못 쓰게 해’라고 하면 언니가 내 돈이라고 했다고 나가라고. 내가 보호자인데 네가 말을 그렇게 할수 있냐면서 저를 마치 찬물에 닭 잡듯이 언니가 마음대로 하는거다”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결국 이효정은 “그래서 그 소굴에서 빠져나가야하니까 태어나서 처음으로 알게된 오빠같이 지냈던 남편한테 SOS를 청한거다. 살려달라 그랬더니 일본에서 시아버님이 오셔서 선을 보고 저는 고아처럼 쫓겨나서 예물도 못하고 결혼식을 너무 초라하게 했다. 신랑네는 너무 성대하게 사람도 많이 왔는데 저는 너무 불쌍하게 결혼했다. 그때부터 신혼여행 가면서 남편이 저를 홀대하기 시작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친언니에게서 벗어나고 싶어서 억지로 결혼한 것”이라는 이효정은 그러나 이것으로 고난이 끝난게 아니었다. “근데 결혼하자마자 어머니가 치매에 걸리셨다. 형제들이 엄마를 요양원에 모시자고 하더라. 제가 모시겠다 하고 총대를 멨다”고 말해 먹먹함을 안겼다.이정혁 기자 [email protected]

▲ 배우→무속인 정호근, 작두타고 갑자기..“아무나 못 타는 것”

▲ 심하은, 코 성형 부작용 심각..이천수 “징그럽다” 막말에 ‘오열’

▲ 가수 아빠 여친 XX 그린 딸..친모는 경악 “제발 그만해”

▲ “50억 고급 아파트를 1억 4천만 원에”..오정연, 평당 1억 트리마제 입주 비하인드 공개

▲ ‘그 일’이 있은 후..환갑 톱스타, 25세 연하 여친과 결별

▲ “통역 실수 때문에..미란다 커, 극대노”..‘개콘’ 녹화 중단될 뻔한 사연

▲ “베뷔와아~” 밈이 된 가수 와칭제노 “17년 째 조롱? 저는 감사한데요”

▲ ‘218cm’ 최홍만, ‘148cm’ 박나래와 압도적 투샷 “고산병 올 거 같아”

▲ 사유리 “소속사에 몰래 출산 나, ‘마약’ 할리 둘만 있어”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