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1년생 제대로 솜씨로 부러움을 받아요 - 1월 20일(토) 띠별운세

[톱스타뉴스=김명수 기자] 뉴시스에 따르면 1월 20일(토) 오늘의 띠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мљ©лќ

52년생 헤어짐의 수순 미련 따위 접어두자. 64년생 잘 할 수 있다에 손가락을 걸어보자. 76년생 슬픔은 이제 그만 희망을 가져보자. 88년생 함께하자 제안 어깨동무 해보자. 00년생 달콤한 유혹도 건너뛰고 생략하자.

л±Ђлќ

53년생 믿자 하는 거래 의심 없이 가야 한다. 65년생 모 아니면 도 거친 승부에 나서보자. 77년생 착한 거짓으로 평화를 지켜내자. 89년생 운명이라 쓰여진 만남을 가져보자. 01년생 여전히 따뜻한 모습만 보여주자.

л§ђлќ

54년생 낯설었던 손님 보석임을 알아내자. 66년생 어려운 가장 노릇 필수로 해야 한다. 78년생 비교나 경쟁 월등하게 앞서 간다. 90년생 작은 승부도 자존심을 걸어보자. 02년생 보여 지는 이미지 꾸미고 치장하자.

м–‘лќ

55년생 기억에서 사리진 초심을 찾아내자. 67년생 차근차근 준비로 목표를 향해 가자. 79년생 책임지려는 자세 기회가 되어준다. 91년생 제대로 솜씨로 부러움을 받아낸다. 03년생 이런저런 이유 차선을 가져오자.

[오늘의 운세] 91년생 제대로 솜씨로 부러움을 받아요 - 1월 20일(토) 띠별운세

뉴시스

м›ђм€­мќґлќ

56년생 듣고 싶던 대답 걱정 근심 사라진다. 68년생 빚은 갚을 수 있는 능력이 생겨난다. 80년생 든든한 뒷바라지 날개가 달려진다. 92년생 달리 없는 방법 가르침을 받아내자. 04년생 장고 끝에 악수 쉽고 편하게 가자.

л‹­лќ

57년생 대신하는 자리 꽃방석이 깔려진다. 69년생 단단한 우정이 급한 불을 꺼준다. 81년생 머리에 담지 마라. 몸으로 익혀가자. 93년생 꼼꼼한 확인으로 만약에 대비하자. 05년생 부끄럽고 초라한 결과가 남겨진다.

к°њлќ

46년생 표정 변화 없이 속내를 숨겨내자. 58년생 크게 공감하고 한 식구가 되어주자. 70년생 깨끗하고 투명한 마무리를 해내자. 82년생 축하 잔치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94년생 불편한 시선에도 자유를 가져보자.

лЏјм§Ђлќ

47년생 유쾌한 웃음과 감동이 함께 한다. 59년생 약속은 미루고 게으름을 피워보자. 71년생 용기 있는 선택 불가능에 도전하자. 83년생 정성이 깊으면 하늘에 닿아진다. 95년생 뜨거운 열정으로 겨울을 녹여내자.

쥐лќ

48년생 커져 가는 목소리 쉼표를 찍어내자. 60년생 날개 없는 천사의 도움을 받아보자. 72년생 못한다, 거절로 원망을 들어보자. 84년생 번듯한 감투에 입지가 달라진다. 96년생 새로운 시작에 박수는 덤으로 온다.

м†Њлќ

49년생 마음이 부자 되는 잔치를 불려보자. 61년생 가득 찬 지갑에 콧노래가 절로 난다. 73년생 나무라는 간섭 무섭게 해야 한다. 85년생 매사 긴장으로 실언을 막아내자. 97년생 긍지이자 보람 하늘 높아 날아보자.

лІ”лќ

50년생 세월을 거스르는 열정을 피워보자. 62년생 꿈인지 생시인지 호사를 누려보자. 74년생 좋다하는 유혹 모른 척 해야 한다. 86년생 힘들다 하소연 본전도 못 건진다. 98년생 시집살이 동거 서러움을 참아내자.

н† лЃјлќ

51년생 관심과 배려 후한 점수를 받아낸다. 63년생 아름다운 현실에 만세가 불려진다. 75년생 사랑하고 싶다는 약속이 오고 간다. 87년생 어려운 도전 지극정성이 필요하다. 99년생 원칙과 소신으로 반대를 설득하자.

제공=뉴시스

김명수 기자 [email protected]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