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효심이네', 유이 눈에서 눈물을 얼마나 빼야 '각자도생' 할까?…점점 늘어나는 '등골 브레이커'들

[sc이슈]'효심이네', 유이 눈에서 눈물을 얼마나 빼야 '각자도생' 할까?…점점 늘어나는 '등골 브레이커'들

[SC이슈]’효심이네’, 유이 눈에서 눈물을 얼마나 빼야 ‘각자도생’ 할까?…점점 늘어나는 ‘등골 브레이커’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도대체 언제 각자도생하나요?

피트니스 바꾸면 될 것을, 효심이 눈물 빼려는 억지 전개가 실망스럽다. 이제 반환점을 넘은지 한참이고, 제발 가족들이 정신을 차려야할텐데 오히려 ‘등골 브레이커’가 더 늘어났다.

20일 방송에서 엄마 윤미라는 사고 치고, 직장에선 해고될 위기에 처했다. 회원과의 연애를 금지하는 피트니스 규정 탓. 그런데 재벌3세인 하준에게 피트니스 회원권 쯤은 큰 돈도 아니고 다른 곳으로 옮기면 될텐데, 왜 유이는 혼자서 문제를 더 키울까. 여기에 예고편에 하준이 재벌3세인 것을 안 피트니스 관장이 유이에게 “남자친구에게 센터를 인수하라 그러라”는 모습까지 담겨 이후 전개에 실망을 더했다. 억지로라도 일단 유이의 눈에서 눈물을 빼야 시청률이 오른다는 것일까.

지난 20일 오후에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극본 조정선, 연출 김형일) 34회에서 강태호(하준 분)는 조모 최명희(정영숙 분)의 생존을 알았다.

최명희는 우연히 강태호가 이효심(유이 분)의 어머니 선순(윤미라 분)을 만나러 왔다가 쓸쓸히 돌아가는 강태호를 발견했다.

혼자있는 태호를 불러세운 최명희. 폭풍 눈물을 흘리며 그간의 사정을 듣게 된 태호는 큰어머니 장숙향(이휘향)의 만행을 듣고 분노했다.

이에 최명희는 “이럴 때일수록 침착해야 한다. 절대 감정적으로 나서면 안 된다”며 “우리는 아직 힘이 없다. 때를 기다려야 한다”고 당부했다. 또 효심과의 인연에 대해 고마워하며, “어디 의지할 데 없는 네가 그런 아가씨를 만나 얼마나 다행인지 모른다”고 귀한 인연에 대한 감사함을 드러냈다.

그뒤 최명희는 TV라이브 최회장(이승철)에게 전화를 걸어 만날 것을 요구했다. 알고보니 최회장은 태산그룹 장학재단 출신. 앞서 딸 최수경(임주은 분)이 강태민(고주원 분)에게 홀대받는 것을 알고 분노했던 최회장은 죽은 줄 알았던 최고문의 전화에 깜짝 놀라면서도, 이후 최회장 아군이 될 것으로 보여 긴장감을 더했다.

한편 이가운데 효성(남성진 분)이 말 실수로 “(효심을) 막장집안 재벌 3세와 절대 결혼하게 할 수 없다”고 하면서 온가족이 이 사실을 알게 됐다. 희주(임지은 분)은 깜짝 놀라 이후 효심에게 자신의 남편의 승진을 부탁하면서, 또 한번 민폐 캐릭터의 정점을 찍게 된다.

효심의 수난사는 이뿐이 아니다. 효심이 태호와 연애 중인 모습이 직원들에게 목격됐고, 회원들 사이에도 소문이 퍼지기 시작했다. 회원 중 하나가 스케이팅장에서 데이트를 하는 효심과 태호의 모습을 목격했던 것. 이에 효심은 태호에게는 이같은 사실을 비밀로 하고 피트니스를 그만둘 결심을 한다. 결국 이 소문은 대표(강신조 분)의 귀에까지 들어갔다. 그가 소문이 사실이냐고 다그치자, 효심은 “피트니스를 그만두겠다”며 사직 의사를 밝혔다.

이후 최명희는 최 회장에 모습을 드러내고, “장숙향이 말고 나랑 손을 잡게나”라며 반격에 나설 것을 분명히 했다. 최화장은 과거 태산의 장학금을 받아 유학까지 다녀왔지만, 회명희를 배신한 배은망덕한 인물이었다. 그러나 자신의 딸 최수경이 강태민에게 굴욕을 당하고 집에서 나오게 되면서, 이후 최회장이 최명희와 태호의 우군으로 나서게 될지 궁금증과 동시에 기대가 폭발했다.이정혁 기자 [email protected]

▲ “내사랑 입원해 있네요”. 태진아 아내와 같은 환자복 입어

▲ 서정희♥김태현, 알고 보니 30년 인연..“집안끼리 각별한 사이. 母가 주선해 만났다” (동치미)

▲ 유명 배우, ‘촬영장 총격으로 촬영감독 사망’ 결국 기소..과실치사 혐의

▲ “경사났네!” 김숙·전현무, 올해 결혼하나..김희철 어깨춤 덩실덩실 (사당귀)

▲ 이영화 “子 사망..부모님도 한꺼번에 세상 떠나. 살고 싶은 생각 없었다” (동치미)

▲ “담임과 결혼했다” 사제지간서 부부로..8살 연상연하 사랑 이야기

▲ “더럽고 위험”..학생을 인간 도마로 쓰게 한 中요리학교 논란

▲ 임채무, 놀이동산 34년 운영..빚 150억 진실 고백 (‘백반기행’)

▲ 박준형♥김지혜, ‘실거래가 60억’ 아파트뷰 공개..로얄층에서 느끼는 행복한 풍경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