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썸 타는 건가?"..서윤아 돌직구 질문에 김동완 대답 "모범답안" 칭찬('신랑수업')

“우리 썸 타는 건가?”..서윤아 돌직구 질문에 김동완 대답 “모범답안” 칭찬(‘신랑수업’)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김동완이 “우리 썸 타는 건가?”라는 서윤아의 돌직구 질문에 진중한 답변을 내놓는 한편, 스키 데이트 뒤풀이로 ‘꽁냥꽁냥 데이트 2탄’을 선보인다.

17일 밤 9시 30분 방송에서는 앞서 평창의 스키장에서 데이트를 즐긴 김동완-서윤아가 인근 맛집 탐방에 나서며 설렘 가득한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김동완은 스키 데이트를 마치며 따뜻한 음료까지 건네는 등 서윤아를 살뜰히 챙겨준다. 그러자 서윤아는 “우리 썸 타는 건가. 그럼?”이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묻는다. 스튜디오 멘토 군단 모두가 “와, 이거 대박!”이라며 감탄하는 가운데, 김동완은 진중하게 자신의 속내를 표현한다. 이를 들은 ‘신랑학교 교장’ 이승철은 “대화가 좀 깊다. 좋았어! 아주 모범답안이야”라고 칭찬하고 ‘교감’ 한고은 역시 “동완 씨, 멋있다. 너무 아름답게 대답했어. 100점이야”라고 박수친다.

몽글몽글한 분위기 속, 김동완과 서윤아는 차를 타고 인근 맛집으로 향한다. 이동하는 차 안에서 서윤아는 “오빠, 손 큰 여자 안 좋아하지 않아?”라고 묻는다. 그러자 김동완은 “손 큰 여자 좋아해. 내가 작아서 그런 게 아닐까? 뭔가 반대가 끌리는 느낌~”이라며 웃은 뒤, 서윤아와 살포시 손바닥을 맞대본다. 자연스레 손 크기를 재보며 설렘을 가동한 두 사람의 모습에 스튜디오 멘토 군단은 환호한다. 그런데 이때 김동완은 분위기를 확 깨는 돌출 발언을 던져, “에구…진짜!”라는 장영란의 호통을 듣는다.

다행히 김동완은 체력이 약한 서윤아에게 “같이 뛰러 가볼까?”라며 ‘러닝’을 제안하는 등 적극적인 태도를 이어가고 ‘멘토 군단’은 “둘이 할 거 많네~”라며 폭풍 응원한다. 이후에도 김동완은 “성향이 반대인 친구는 없느냐”라고 물으며, god의 ‘반대가 끌리는 이유’를 틀어준다. 이를 지켜보던 ‘멘토’ 문세윤은 “본인이 하고 싶은 말을 가사로 대신 전달하는 거 아니냐?”라고 예리하게 짚어낸다.

고재완 기자 [email protected]

▲ “유방암 함께 이겨내” 서정희, 6살연하 ♥훈남 남친+3층 저택 첫공개(동치미)[종합]

▲ 현실이 더 잔인..“박수홍만 법카 못 쓰게 했다”

▲ ‘졸혼’ 백일섭, 7년간 딸과 연 끊은 사연 “한다고 했는데..딸에게 나쁜 아빠”

▲ 한소희, 고졸 학력 고백 “프랑스 대학 붙었는데 6천만원 없어 못가”

▲ ‘빚 150억’ 임채무, 저작권료만 매달 1백만원? “24집까지 낸 가수. 지금은 작사만”

▲ ‘핑크 탈색’ 변신한 아이유, 새 앨범 ‘LOVE WINS’ 깜짝 공개 [SC이슈]

▲ “알아서 취소해”..장범준·아이유 이어 이영지도, ‘암표’와의 전쟁은 ing [SC이슈]

▲ ‘나는솔로’ 17기 현숙, 이제 ‘협찬도 받는’ 셀럽…♥상철 찍어줬나봐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