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식·박보영과 좋은 소식…너무 잘 어울립니다

최우식·박보영과 좋은 소식…너무 잘 어울립니다

최우식·박보영과 좋은 소식…너무 잘 어울립니다

최우식·박보영과 좋은 소식…너무 잘 어울립니다

최우식·박보영과 좋은 소식…너무 잘 어울립니다

[TV리포트=전영은 기자] 넷플릭스 새 시리즈 ‘멜로무비’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영화 ‘멜로무비’는 사랑도 하고 싶고 꿈도 이루고 싶은 애매한 청춘들이 서로를 발견하고 영감이 되어주며 각자의 트라우마를 이겨내는 영화같은 시간을 그린다. 저마다 짊어진 상처와 트라우마를 내려놓고 꿈, 사랑을 써 내려가는 청춘의 한 페이지가 유쾌한 웃음 가운데 따뜻한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히트메이커 ‘감성 장인’들이 빚어낼 호흡에 뜨거운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빅마우스’, ‘스타트업’, ‘호텔 델루나’ 등 대중의 신뢰를 받는 연출가 오충환 감독과 ‘그 해 우리는’을 통해 풋풋한 청춘 로맨스의 진수를 보여준 이나은 작가가 의기투합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사랑할 수밖에 없는 최우식, 박보영의 만남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최우식이 맡는 ‘고겸’은 단역 배우에서 평론가가 되는 인물로, 이 세상 모든 영화를 섭렵하는 게 꿈일 정도로 영화를 사랑한다. 그런 고겸의 눈에 멜로 영화의 법칙처럼 너무도 궁금한, 이름부터 마음에 쏙 드는 ‘김무비’가 들어온다.

박보영이 ‘김무비’ 역을 맡아 연기한다. 김무비는 자신보다 영화가 더 소중했던 아버지에 대한 애증과 ‘영화가 대체 뭐길래’ 하는 호기심 섞인 마음으로 영화 업계에 발을 들인 인물이다. 세상 조용히 살고 싶은 무비 인생에 지나치게 눈에 띄는 남자 ‘고겸’이 불쑥 끼어들어 변화를 일으킨다.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청춘의 성장과 로맨스를 섬세하게 풀어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할 최우식, 박보영의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쏠린다.

여기에 작품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배우 이준영과 전소니가 합류한다. 이준영은 천재라 자부하지만 현실은 무명 작곡가인 ‘홍시준’으로 변신한다. 홍시준의 전 연인이자 시나리오 작가 ‘손주아’는 전소니가 맡았다. 홍시준과 손주아로 분해 색다른 청춘의 단면을 보여 줄 이준영, 전소니의 활약 역시 관전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넷플릭스 시리즈 ‘살인자ㅇ난감’, 드라마 ‘그 해 우리는’부터 넷플릭스 영화 ‘사냥의 시간’, ‘경관의 피’, 그리고 ‘기생충’까지 자신만의 색이 확실한 연기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최우식은 ‘멜로무비’를 통해 이나은 작가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다. 넷플릭스 시리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등 매 작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해 온 박보영이 ‘멜로무비’를 통해 보여줄 연기 변신에도 관심이 모인다.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시리즈 ‘황야’, ‘마스크걸’, ‘D.P.’ , 드라마 ‘일당백집사’ 등을 통해 존재감을 과시한 이준영과 드라마 ‘청춘월담’,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영화 ‘소울메이트’ 등으로 눈도장을 찍은 전소니가 선보일 시너지 역시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인생 로맨스의 탄생을 기대케 하는 ‘멜로무비’는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전영은 기자 [email protected] / 사진=넷플릭스(Netflix)

실시간 인기기사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