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왜 이렇게 예쁜건데"…조정석, 영화 '파일럿' 7월 대개봉

[톱스타뉴스=박현정 기자] 배우 조정석이 파격적인 변신과 함께 영화 ‘파일럿’으로 5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다.

17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조정석 주연의 코미디 영화 ‘파일럿’이 오는 7월 31일 개봉한다”라고 밝혔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다. 

영화 ‘파일럿’ 예고편 캡처

연출은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로 성공적인 데뷔작을 선보였던 김한결 감독이 맡았다.

조정석은 2019년 영화 ‘엑시트’ 이후 5년 만에 ‘파일럿’으로 스크린 컴백을 알려 기대를 모은다.

이날 공개된 ‘파일럿’ 론칭 예고편에서는 한정우가 여장을 한 뒤 ‘한정미’로 변신한 모습이 그려졌다. 30초 분량의 짧은 예고편이지만 조정석의 강렬한 연기 변신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장을 한 조정석의 모습과 함께 “저는 여러분들을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모셔다 드릴 기장 한정미입니다”라는 대사가 영화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파일럿’에는 조정석 외에도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등이 출연해 호흡을 맞췄다.

조정석은 드라마 ‘질투의 화신’, ‘슬기로운 의사생활’, ‘세작, 매혹된 자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19년 영화 ‘엑시트’로 누적관객수 942만여 명을 동원했던 그가 ‘파일럿’에서도 기세를 이어갈지 주목된다.

박현정 기자 [email protected]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