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을 위한 오늘의 운세] 2024년 4월 13일 토요일 오늘의 띠별 운세 (음력 3월 5일)

[직장인을 위한 오늘의 운세] 2024년 4월 13일 토요일 오늘의 띠별 운세 (음력 3월 5일)

[직장인을 위한 오늘의 운세] 2024년 4월 13일 토요일 오늘의 띠별 운세 (음력 3월 5일)

쥐띠 : 홀로 머나먼 객지에서 말로 표현하기 힘든 고생을 하지만 도움되는 사람이라곤 한명도 없으니 이보다 더 괴로운 일이 있겠습니까?

60년생 : 긍정적인 사고로 소원을 바라는 것이 유익합니다.

72년생 : 이제라도 유망한 업을 물색하는데 시간을 투자하십시요.

84년생 : 이성이 귀하의 마음을 알아주지 못하고 만나주려 하지 않으니 심기가 편치 않습니다. 새로운 계획을 세울 때 입니다. 서남쪽이 길방입니다.

96년생 : 두가지 소망이 모두 이루어 지길 바라니 무리일 수 밖에 없습니다.

 

소띠 : 자신의 능력은 한계가 있는데 능력 이상의 것을 바라고 희망하니 근심만 쌓이는 일진 입니다.

61년생 : 믿었던 친구나 동료의 배신이나 사기를 당하게 되니 주의하십시요.

73년생 : 이성간에 문제는 해결은 되나 유쾌하지는 않습니다.

85년생 : 새롭게 직업을 구하려 해도 쉽게 구해지지도 않을 뿐더러 전공을 살리지 못합니다. 대체로 길하나 여성은 실물수가 있습니다.

97년생 : 기회를 놓치고 이루기 어려우나 희망을 버리지 않는 마음이 중요할 것입니다.

 

범띠 : 주위에 적을 너무 많이 만들어 놓았습니다. 스스로 화를 불러들인 격이니 이제는 마무리를 잘 하십시요.

62년생 : 마음을 비우고 사리사욕을 없애도록 노력하십시요.

74년생 : 육신의 고단함은 판단을 흐리게 합니다. 휴식을 취하십시요.

86년생 : 마음만 급하고 실천은 안일하니 뜻대로 이루어지기가 만무합니다. 뜻밖의 귀인에게 도움을 받을 수도 있겠습니다.

98년생 : 종교가 있다면 지성으로 빌도록 하십시요.

 

토끼띠 : 나를 좋아 한다고 가까이 하면 은인이 원수가 되니 단호히 거절하십시요. 사사롭게 흐르지 않하면 크게 쓰일 수 입니다.

63년생 : 일이 여의치 않으니 마음에 번민만 쌓입니다.

75년생 : 집에 있으면 근심이 많고 밖에 나가면 오히려 마음이 편합니다.

87년생 : 여자를 가까이 하지 마십시요. 구설수에 오르게 되면 감당하기가 어렵습니다.

99년생 : 실물이 있으나 제 짝이 병이 있으니 내가 능히 나아가지 아니하면 길하리라고 봅니다.

 

용띠 : 새벽의 정적을 깨고 아침 닭이 우는 소리를 듣게 되니 새로운 운의 흐름을 맞게 되어 기쁜 일진입니다.

64년생 : 작은 것은 이룰 수 있겠으니 크게 바라지 않으면 이룰 수 있습니다.

76년생 : 매매가 있다면 작은 것을 얻으려다 큰 것을 얻는 상이니 이루어 지겠습니다.

88년생 :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는 말을 염두에 두십시요.

00년생 : 집에 있는 것이 좋으니 외출을 삼가십시요.

 

뱀띠 : 좋지 않은 일에 휩싸여 난처해질 수 있으나 의연하게 대처하면 오히려 광명을 찾을 수 있겠습니다.

65년생 : 지금의 사업에 충실하십시요. 확장이나 다른것을 구상하는 것은 위험한 생각입니다.

77년생 : 소송이 있다면 다음 기회로 미루십시요. 승소하기 어렵겠습니다.

89년생 : 좋은 친구와 함께 여행을 떠나면 문제의 답이 나오겠습니다.

01년생 : 힘겨운 일들을 잘 극복하여 전화위복의 기회로 삼으십시요.

 

말띠 : 남의 말에 귀 기울일 때 입니다. 언행에 각별히 조심을 하십시요.

66년생 : 배우자의 건강에 신경을 쓰십시요. 큰 돈이 지출될 수 있습니다.

78년생 : 정주지 마십시요. 바람같이 왔다가 바람같이 사라질 인연입니다.

90년생 : 후회하고 있군요. 하지만 곧 나아지니 휴식하십시요. 가끔씩의 휴식은 약이됩니다.

02년생 : 말 한마디에 천냥 빚을 갚는다 하였습니다. 말조심 하십시요.

 

양띠 : 언제까지 지난 일만 돌아볼 생각입니까?

55년생 : 기다리다 때를 놓친 격이니 너무 많은 조심성은 해가 됩니다.

67년생 : 오랜 친구가 배신하게 되니 이 어찌된 일입니까?

79년생 : 돈 때문에 망신수가 있으니 근신하십시요.

91년생 : 신변에 좋은 변화가 예상되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 자신의 뜻이 높고 원대하여 귀인의 도움으로 명예가 절로 오르니 큰 뜻을 펼치겠습니다.

56년생 : 옛것을 버리고 새것을 쫓으니 그 결과가 가히 창대 하겠습니다.

68년생 : 안좋은 관계의 사람과 빠른 시간에 화해하도록 하십시요.

80년생 : 이상형의 직종을 만날 수 있습니다.

92년생 : 오늘은 아무 걱정 없이 아주 무난한 하루입니다.

 

닭띠 : 열심히 하면 좋은 일이 많이 생깁니다. 평소에 본인의 성실한 삶의 자세가 빛을 보는 때입니다.

57년생 : 허전한 곳을 채워주고 남는 곳을 덜어주니 일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69년생 : 잃어버린 물건이 서북 방에 떨어져 있습니다.

81년생 : 상황판단을 빨리하고 실수하는 것이 없어 시험에는 능히 좋은 성적을 거두겠습니다.

93년생 : 때를 만났으니 이름을 떨치고 가정에 경사가 있어 기분이 좋을 것입니다.

 

개띠 : 불의의 사고가 우려되니 경망된 행동은 삼가 해야겠습니다. 집안에 불길한 기운이 감돌고 있습니다.

58년생 : 모든일이 어수선하고 불길합니다.

70년생 : 벌리고 있는 업종이 불황을 만났습니다. 자본 또한 감소합니다.

82년생 : 동쪽부근에 가출한 친구가 있습니다. 시간을 내어 찾아 나서도록 하십시요.

94년생 : 떠난 연인은 돌아오지 않습니다. 기다리지 마십시요.

 

돼지띠 : 어려운 때를 만나 길을 잃고 방황할 수 있겠으나 능력 있는 윗사람을 만나 해결될 수도 있겠습니다.

59년생 : 어렵거나 잘 안 풀려도 슬기롭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71년생 : 시비를 가까이 하지 마십시요. 구설수가 따를 것이니 사람과의 교제를 잘하십시요.

83년생 : 이익이 같이 들어오니 도처에서 봄바람이 부는 격입니다. 까치가 아침에 좋은 소식을 가져오니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오고 성취될 것입니다.

95년생 : 금전운은 무난합니다. 의외의 소득이 생길 수 있습니다.

 

▲ “매정한 계모”..’김승현♥’장정윤, 악플에 억울

▲ “같이 볼일 보자” 지퍼내린 시부, 충격 성희롱..며느리는 극단선택 결심

▲ ‘급노화+백발’ 70세 성룡, 건강 이상설에 “걱정 말길”

▲ “아니. 나훈아가 집 공개를?”..‘마당에 2개의 대저택’ 집주인 누구?

▲ 간미연 “몽골 대통령에 받은 땅 5천평..지금은 종이쪼가리 됐다”

▲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양다리 이어 삼혼 의혹..“女골프선수 있었다”

▲ ‘김동성과 재혼’ 인민정 “난 그저 욕받이..속사정도 모르면서”

▲ 불륜녀 단추 잠가주며 달랜 김학래..“추워서 그랬다” 변명 ‘폭소’

▲ 실종된 배우, 숲속에서 숨진 채 발견..향년 27세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