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바오’ 가고 더 ‘큰 거’ 온다, 대박 정체는 바로..

‘푸바오’ 가고 더 ‘큰 거’ 온다, 대박 정체는 바로..

푸바오 떠나고 ‘쿵푸팬더4’ 온다

‘푸바오’ 가고 더 ‘큰 거’ 온다, 대박 정체는 바로..

4월3일 중국으로 돌아가는 푸바오가 떠난 빈 자리를 레전드 팬더 ‘쿵푸팬더’가 채운다.

‘푸바오’ 가고 더 ‘큰 거’ 온다, 대박 정체는 바로..

드림웍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쿵푸팬더’의 4번째 이야기 ‘쿵푸팬더4’가 4월10일 개봉한다. 한동안 팬들 곁을 떠났던 쿵푸하는 용의 전사 포의 모험과 여정이 다시 한번 펼쳐진다.

‘쿵푸팬더’ 시리즈는 드림웍스가 제작해 전 세계적인 흥행에 성공한 애니메이션이다. 2008년 개봉한 1편은 국내서 관객 465만4266명(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을 동원했고, 이후 2011년 개봉한 2편은 506만4796명, 2016년 3편은 398만4814명의 관객을 각각 기록했다. 이를 통해 할리우드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확고히 자리잡았다.

이번 ‘쿵푸팬더4’는 앞선 시리즈에서 이어지는 네 번째 이야기다. 모든 쿵푸 마스터들의 능력을 복제하는 빌런 카멜레온에 맞서기 위해 용의 전사인 자신의 위치를 뛰어넘어야 하는 포의 새로운 도전을 담았다.

쿵푸에 진심인 주인공 포를 중심으로 쿵푸 고수 젠, 쿵푸 마스터들의 능력을 복제하는 빌런 카멜레온이 극을 이끄는 가운데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스승 시푸도 다시 한번 출연한다. 여기에 포의 양아버지 핑, 친아버지 리 등 다채로운 캐릭터가 합류했다.

‘푸바오’ 가고 더 ‘큰 거’ 온다, 대박 정체는 바로..

배우 잭 블랙은 앞선 시리즈에 이어 이번에도 주인공 포의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 특유의 코믹하고 재치 넘치는 목소리로 사랑스러운 주인공 포의 모험으로 관객을 안내한다.

여기에 포와 함께 이번 4편의 주인공을 맡은 젠 역은 할리우드에서 아시안 배우로 맹활약하는 아콰피나가 맡았다. 할리우드 명배우 더스틴 호프만 역시 다시 시리즈에 합류해 스승 시푸의 목소리를 맡아 포 일행을 이끈다.

‘푸바오’ 가고 더 ‘큰 거’ 온다, 대박 정체는 바로..

‘쿵푸팬더4’는 개봉에 앞서 작품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에고편을 공개했다. 무엇보다 용의 전사 포가 영화 ‘듄’에 빠진 모습으로 시작하는 예고편이 흥미를 자극한다.

포는 ‘듄’ 시리즈의 배경인 아라키스를 연상케 하는 사막에서 가장 좋아하는 만두를 먹으면서 “스파이스가 딱이네!”를 외친다. ‘스파이스’는 ‘듄’ 시리즈에서 중요한 상징으로 등장하는 우주 사막의 물질이다. 이로 인해 ‘쿵푸팬더’와 ‘듄’이 과연 어떤 연결 고리를 지니고 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으로 ‘쿵푸팬더4’는 최근 푸바오 신드롬으로 촉발한 팬더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영화로 이어갈지 여부로도 관심을 더한다.

실시간 인기기사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