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신 전체에 새까만 블랙아웃 타투 새긴 이 래퍼의 정체

현재 래퍼로 활동 중인 33세 머신 건 켈리가 새로운 외모를 공개해 화제이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상반신과 팔을 거의 다 덮는 큰 블랙아웃 타투를 공개했다.

켈리는 이 타투를 완성하기 위해 44개의 바늘을 사용했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의 X(전 트위터) 게시물에 “3개월 동안 터틀넥을 입고 있었고, 내일 셔츠를 벗을 예정입니다,”라고 썼다. 켈리는 자신의 블랙아웃 타투를 완성시킨 타투 아티스트 Roxx에게 공을 돌렸고, Roxx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디자인에 대해 게시했다. 그는 캡션으로 “이보다 더 강인한 사람을 만난 적이 없다,”라고 남겼다.

켈리는 인스타그램에서 팬들에게 자신의 새로운 타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었고, 많은 사람들이 솔직하게 피드백을 주었다. 그 중 “보기에 가장 어리석은 짓,”이라고 한 댓글은 14,000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았으며, 다른 팬들은 켈리가 이전의 타투들을 다 덮었다는 사실에 낙담했다.

“그 타투들에 대한 감정적인 애착이 있었습니다,”라고 한 팔로워가 썼고, 이에 대해 또 다른 사람은 동의하며, “당신의 이전 타투들이 좋았습니다. 그것들은 당신의 역사와 아이코닉한 모습이었습니다.”라고 쓰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상반신 전체에 새까만 블랙아웃 타투 새긴 이 래퍼의 정체

Machine Gun Kelly arrives for the Recording Academy and Clive Davis’ Salute To Industry Icons pre-Grammy gala at the Beverly Hilton hotel in Beverly Hills, California on February 3, 2024.

머신건 켈리의 새로운 타투 공개에 대해 비판적인 여론이 형성되는 지금, 미국의 래퍼 모드 선은 그 외모를 지지하며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달았다. 모드 선은 “형제여, 변화를 지켜보는 것이 아름다웠습니다. 새로운 음악을 공개한다는 힌트와 함께 타투 데뷔가 이루어졌습니다.”라고 말하며 그를 응원하는 멘션을 남겼다.

2013년 인터뷰에서 켈리는 그가 14살 때부터 타투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나는 험블드 카운티에서 내 자신에게 첫 타투를 해주었는데, 당시 누군가가 우리에게 공짜로 마리화나를 주었고, 다음 날 아침에 일어났을 때, ‘젠장, 나 어제 내 자신에게 타투를 해주었네. 바보 같은 짓이었다.’라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나 자신에게 할 수 있는 가장 펑크 록스러운 일이었습니다. 지금, 나는 내 몸에 있는 타투를 어느 정도 후회하고 있습니다.”라고 회상했다.

한편, 2021년 켈리와 트래비스 바커가 그들의 새 앨범의 이름이 새겨진 똑같은 타투를 받았다고 밝힌 적이 있다. 하지만, 켈리가 그 앨범의 제목을 바꾸기로 결정해 그 타투와 앨범은 다른 모습을 보이게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져 네티즌들의 웃음을 샀다. 켈리는 이에 대해 “내 잘못.”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