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간장’ 마시고 복대 찼는데도 태어났다 고백한 방송인, 눈물 나는 근황

엄마가 ‘간장’ 마시고 복대 찼는데도 태어났다 고백한 방송인, 눈물 나는 근황

‘알츠하이머 의심’ 김창옥

‘김창옥쇼2’에 가족 총출동

мћђмІґ мµњкі  시청률을 кІЅм‹

엄마가 ‘간장’ 마시고 복대 찼는데도 태어났다 고백한 방송인, 눈물 나는 근황

출처 : 김창옥쇼2

김창옥의 가족이 총출동했다.

22일 방송된 tvN ‘김창옥쇼2’ 3화가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공감과 반응을 받으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김창옥 가족들의 최초 방송 출연 및 웃음과 눈물을 선사하는 다양한 사연들을 통해 가족에 대한 진짜 의미와 가족 관계 회복과 소통에 대해 명쾌하면서도 따뜻한 솔루션을 선사해 눈물과 웃음, 뜨거운 감동을 선사했다.

3화에서는 김창옥의 어머니와 셋째 누나, 막내 누나가 방송 최초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막내 누나 김미자는 그동안 김창옥의 강연에서 에피소드 최대 주주로 황제성, 이지혜조차 팬심을 고백할 정도인데, 동생의 강의에 계속 등장하는 것에 대해 “곤란하다”라면서도 “모두 사실”이라고 밝혀 웃음을 선사했다.

김창옥은 이날 어머니가 자신을 임신 후 부담이 되어 간장을 마시고 복대를 차고 아이를 지우려 했지만 모두 극복하고 태어난 출생 비화, 막둥이 아들로 태어나 큰 사랑을 받았던 어린 시절, 청각 장애인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 등 솔직한 자신의 가족 이야기로 포문을 밝히며 웃음과 힐링을 전했다.

엄마가 ‘간장’ 마시고 복대 찼는데도 태어났다 고백한 방송인, 눈물 나는 근황

출처 : 김창옥쇼2

이후 “어머니도 오셨는데, 이 방송국 놈들!”이라고 호통을 칠 정도로 강도 높은 19금 부부 관계 사연부터, 10년 넘게 각방 생활을 하는 27년 차 부부의 사연, 시어머니와 함께 사는 며느리의 사연, 대학교 휴학 문제로 한 치의 양보도 없이 갈등하고 있는 부녀간의 사연, 7년 동안 어머니 집에서 생활하며 가정을 소홀히 하게 된 남편에 대한 사연 등이 공개되었다.

그 누구의 편을 들 수도 없는 지상 최대의 ‘난제’인 가족 문제는 천하의 김창옥도 당황하게 했다.

그중 7년째 외박 중이라는 남편의 사연이 알고 보니 치매 어머니를 모시기 위한 것이었다는 이유가 밝혀져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김창옥은 최근 알츠하이머 의심 증상으로 찾아온 심경의 변화까지 솔직하게 고백하며 진심 어린 솔루션을 전해 몰입감을 더했다.

한편, ‘김창옥쇼2’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5분 tvN에서 방영된다.

실시간 인기기사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