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21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2024년 1월 21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오늘의 띠별 운세’ 2024년 1월 21일(일요일·음 12월 11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욕심을 버리고 현 상황에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욕심이 많으면 그만큼 걱정도 늘어나기 마련입니다. “

60년생 – 매매나 계약을 통해 이익을 얻는 날입니다. 다만 당신의 비밀을 다른 사람에게 누설하지 마세요.

72년생 – 주변 상황을 지켜보면서 따라가도록 하세요. 직접 나서면 될 일도 어긋날 수 있습니다.

84년생 – 재물운의 변화가 많으니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매사에 속전속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96년생 – 다른 사람에게 양보해야 하는 날입니다. 돈이나 재물보다는 사람을 우선하세요.

▶소띠 오늘의 운세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는 날이에요. ㅅ, ㅈ, ㅊ 성씨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61년생 – 당신의 경험과 연륜이 빛을 발하는 날입니다. 한번 해 본 일이라면 자신있게 추진하세요.

73년생 – 물질보다는 정신적인 면을 중시하세요.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85년생 – 손윗사람의 말을 잘 따라야 하는 날입니다. 어른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길 거에요.

97년생 –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을 거에요.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오늘은 새로운 변화가 있는 날입니다. 직장인은 밖에 나가야 좋은 일이 생길 거에요. “

62년생 – 다른 사람 때문에 피곤해질 수 있어요. 사람들에게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마세요.

74년생 – 어려움이 있어도 끝까지 밀고 가세요. 정상에 오르기 전이 가장 힘든 법입니다.

86년생 – 주위 사람들과 보조를 맞춰야 하는 날입니다. 앞서지도 말고, 뒤쳐지지도 마세요.

98년생 –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지 마세요. 남의 떡이 커보이기 마련이에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시작은 좋으나 결과가 미흡할 수 있어요. 안 되는 일에 너무 미련을 갖지 마세요. “

63년생 – 사소한 일들이 발목을 잡는 날입니다. 형제나 친구로 인해 마음이 상할 수 있어요.

75년생 –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티를 내지 마세요. 참고 인내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87년생 – 모든 일에는 때와 순서가 있습니다. 별을 보려면 밤까지 기다리도록 하세요.

99년생 – 얻고 싶은 것이 있다면 그만큼 노력하세요. 콩심은 데 콩나고, 팥심은 데 팥나는 법입니다.

▶용띠 오늘의 운세 “무엇보다 건강을 우선해야 하는 날입니다. 몸에 무리가 가기 쉬우니 과로나 과식은 피하세요.”

64년생 – 당신의 것을 잘 지켜야 하는 날입니다. 쉽게 얻으려고 하면 오히려 손해 볼 수 있어요.

76년생 – 금전 문제로 의견 충돌이 생길 수 있어요. 고집부리지 말고 타협과 양보를 우선하세요.

88년생 – 평소보다 입을 무겁게 해야 하는 날입니다. 가벼운 말 한 마디에 일이 꼬일 수 있어요.

00년생 – 가까운 사람과의 시비나 갈등에 주의하세요. 웬만한 일은 웃어 넘기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오늘의 운세 “특별히 걱정할 것이 없는 무난한 날이에요. 마음을 편히 하고 하루를 즐겨보세요.”

65년생 – 다른 사람들과의 협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혼자서 모든 일을 처리하려고 하지 마세요.

77년생 – 이직이나 투자, 확장 등에 좋은 하루에요. 동북쪽이나 사람이 많은 곳이 길합니다.

89년생 – 취업이나 시험을 치르기에 좋은 날입니다. 결혼이나 아이 소식을 들을 수도 있어요.

01년생 – 어려운 일이 있으면 서로 힘을 합치세요. 주변 사람들과 상부상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들과 불필요한 싸움을 벌이지 마세요. 자존심 보다는 실속을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 어려운 일은 손윗사람의 도움을 구하세요. 자칫 진퇴양난의 상황에 처할 수 있어요.

78년생 –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손해 볼 수 있어요. 특히 시비나 다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투자나 재테크는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나서기 보다는 관망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02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날입니다. 말이 많거나 큰 소리치는 사람은 멀리 하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내 코가 석자이니 딴 곳에 한 눈 팔지 마세요. 해야 할 일을 미루면 수습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67년생 – 작은 재물로 인하여 분쟁이 생길 수 있어요. 얻으려 하기 보다는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언행일치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말민 앞서고 행동이 따르지 않으면 신뢰를 잃을 수 있어요.

91년생 – 주변 친구나 동료와 갈등이 생길 수 있어요. 매사에 자중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03년생 – 예상치 못한 복병이나 장애물에 주의하세요.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초지일관, 당신의 뜻을 밀고 나가야 하는 날이에요. 중도에 포기하거나 좌절하지 마세요.”

68년생 – 험담을 하거나 뜬소문을 전하지 마세요. 발 없는 말이 천 리를 가는 법이에요.

80년생 –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날입니다. 평범한 대처로는 힘드니 승부수를 띄우세요.

92년생 – 당신이 해야 할 일에만 충실하세요. 성실한 모습을 보이면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04년생 – 꾸준히 앞만 보고 가야 하는 날입니다. 어렵고 힘이 들어도 끝까지 포기하지 마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역마살이 들어오니 움직여야 좋은 날입니다. 친구따라 강남 갈 수도 있어요.”

69년생 – 금전적으로 좋은 기회가 있는 날입니다. 다만 서두르지 말고 꼼꼼히 검토하세요.

81년생 – 주변 상황을 잘 살펴서 움직이도록 하세요. 매사에 타이밍이 잘 잡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 스스로를 낮추는 것이 좋은 날이에요. 다른 사람들에게 대우를 받으려고 하지 마세요.

05년생 –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겉모습만 화려하고 실속이 부족할 수 있어요.

▶개띠 오늘의 운세 “매사에 지나침을 삼가도록 하세요. 과유불급이니 지나친 것은 모자람만 못해요. “

58년생 – 너무 욕심을 내면 실패할 수 있어요. 마음을 비워야 성공할 것입니다.

70년생 – 술이나 이성을 멀리 해야 하는 날입니다.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82년생 – 모든 것은 적당한 선에서 끝을 내세요. 넘침은 모자람만 못한 법이에요.

94년생 – 윗사람의 말을 잘 따라야 하는 날입니다. 너무 튀는 행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편법은 불리하니, 매사에 순리를 따르세요. 정직한 노력만이 성공을 보장할 것입니다. “

59년생 – 일을 나눠서 해야 하는 날입니다. 주변 동료나 부하 직원을 잘 활용하세요.

71년생 – 빨리 결정하고 신속하게 행동하세요. 망설이다가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어요.

83년생 – 약속이나 모임을 잡기에 좋은 날입니다. 보고 싶은 친구들에게 연락해 보세요.

95년생 – 새로운 일이나 공부를 시작해 보세요. 무엇이든 시작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산수도인 제공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