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29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2024년 1월 29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오늘의 띠별 운세’ 2024년 1월 29일(월요일·음 12월 19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시험 준비나 취업 등에 좋은 날이에요. 꿈이 이루어질 것이니 원하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세요.”

60년생 – 일을 하려면 마음이 맞는 사람을 구하세요. 처음은 어려우나 시간이 갈수록 풀릴 것입니다.

72년생 – 직장상사나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날입니다. 다만 우쭐하거나 자만하지 마세요.

84년생 – 관운과 애정운이 좋으니 열심히 노력하세요.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어요.

96년생 – 변화나 새로운 일을 꾀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활발히 움직이는 만큼 행운도 따를 거에요.

▶소띠 오늘의 운세 “한번 일이 틀어지면 계속 꼬이기 쉬워요. 잘못된 일이 있으면 더 늦기 전에 고치세요.”

61년생 – 옳지 않은 일이나 부적절한 관계는 단호히 정리하라. 우유부단하면 당신만 손해에요.

73년생 – 실수를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는 나서거나 큰소리 치지 마세요.

85년생 – 산 너머 산처럼 어려운 하루입니다. 몸을 낮추고 신중하게 처신하는 것이 좋습니다.

97년생 – 무심코 한 말이 화를 부를 수 있어요. 농담을 하더라도 때와 장소를 잘 구분하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분수를 알고 자중해야 하는 날입니다. 부부 싸움으로 손재수가 발생할 수 있어요.”

62년생 – 다른 사람의 부탁은 가려서 받아주세요. 일이 잘못되면 원망을 들을 수 있습니다.

74년생 – 일이 더디고 지지부진한 하루입니다. 자신의 잘못은 없는지 잘 살펴보세요.

86년생 – 여기 저기 기웃거리고 다니지 마세요. 마음 편한 곳 없으니 가만있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 가까운 사람과의 갈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나친 고집은 피하도록 하세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지금은 움직일 때가 아닙니다. 새로운 변화를 꾀하기 보다는 현재 상태를 유지하세요.”

63년생 –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잔소리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의 반발을 살 수 있습니다.

75년생 – 계획과 준비에 힘써야 하는 날입니다. 행동으로 옮기는 것은 좀더 기다리세요.

87년생 – 불필요한 일은 벌이지 마세요. 열심히 일하고도 대우를 못 받을 수 있어요.

99년생 – 예상하지 못한 지출이 발생할 수 있어요. 밖에 나갈 때는 비상금을 챙기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오전에는 불리하나 오후는 좋은 날입니다. 선택과 결정은 천천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 시작은 힘들어도 끝은 좋은 날입니다. 고생한 보람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76년생 – 사업을 시작하거나 이직에 좋은 날이에요. 승부를 할 때는 과감하게 하세요.

88년생 – 어렵고 껄끄러운 사람이라도 피하지 마세요. 할 말은 하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 학업운과 시험운이 좋은 날이에요. 다만 불필요한 지출은 삼가도록 하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긍정적인 것도 좋지만, 지나친 낙관은 피하세요. 특히 모임에서는 말실수를 조심해야 합니다.”

65년생 – 시작은 좋으나 끝이 안 보이는 날이에요. 주변 분위기를 살피며 관망하도록 하세요.

77년생 – 주변이 시끄럽다고 나서지 마세요. 좋은 일 하고도 주위의 원망을 살 수 있습니다.

89년생 – 한번 내뱉은 말은 다시 주워담을 수 없어요. 말을 할 때는 한번 더 생각해 보세요.

01년생 –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공사를 잘 구분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오늘의 운세 “줄을 잘 서야 하는 날입니다. 보름달은 곧 이그러지고, 초승달은 점차 차오를 거에요.”

66년생 – 하고 싶은 일이 있어도 조금 참으세요. 의욕만으로 모든 일을 해결할 수 없어요.

78년생 – 될 듯 말 듯하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날입니다. 시작보다는 마무리에 집중하세요.

90년생 – 매사에 적당히 양보하고 물러나세요. 자칫 친구나 연인과 충돌이 생길 수도 있어요.

02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큰 소리치는 사람은 조금 멀리 하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달리는 말에 채찍질을 가해야 할 때입니다. 학업과 직장운 모두가 좋은 날이에요.”

67년생 – 모든 것이 순조로운 하루입니다. 지나치지만 않으면 크게 얻을 거에요.

79년생 – 매사에 앞장서서 사람들을 이끄세요. 자신감과 리더십이 필요한 날입니다.

91년생 – 이성과의 만남에 좋은 날입니다. 쥐띠나 원숭이띠와 어울리면 좋을 거에요.

03년생 – 어렵고 힘들어도 끝까지 포기하지 마세요. 꾸준히 앞만 보고 나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어요. 잠시라도 방심하거나 한 눈 팔지 마세요.”

68년생 – 많은 노력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얻고 싶은 것이 있다면 그만큼 노력하세요.

80년생 –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세요.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 뿌린 대로 거두는 날입니다. 콩심은 데 콩나고, 팥심은 데 팥이 날 거에요.

04년생 –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관리에 힘쓰세요. 한 박자 쉬어가는 것도 좋습니다.

▶닭띠 오늘의 운세 “가벼운 사고나 손재수를 조심하세요. 운전이나 북쪽으로의 이동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시비가 생기면 참도록 하세요. 오늘은 한 발 양보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81년생 – 적당한 속도 조절이 필요한 날입니다. 일이나 사업도 좋지만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93년생 –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적당히 중간만 하세요. 매사에 지나침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05년생 – 과거보다 현재와 미래를 중시해야 하는 날입니다.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마세요.

▶개띠 오늘의 운세 “반가운 소식이나 친구가 찾아오는 날입니다. 다만 평소보다 지출이 늘어날 수 있어요. “

58년생 – 몸은 피곤해도 마음은 편한 날이에요. 무슨 일이든 여유를 갖고 진행하세요.

70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으로 인해 탈이 날 수 있습니다.

82년생 – 느긋한 태도와 여유가 필요한 날입니다. 급히 서두르면 될 일도 어긋날 수 있어요.

94년생 – 주변 분위기를 잘 살피도록 하세요. 조용힌 남을 따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이득이 있어요. 앉아 있기만 하면 얻는 것도 없을 거에요. “

59년생 – 오늘은 성과가 좋은 하루입니다. 목표가 멀지 않았으니 조금만 더 힘을 발휘하세요.

71년생 – 주변 사람들과의 협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여럿이 함께 움직여야 성과도 좋을 거에요.

83년생 – 당신의 생각을 분명히 표현하세요. 신념이 있는 곳에 길이 있을 것입니다.

95년생 – 하나를 베풀면 둘을 얻는 날이에요.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을 모른 척하지 마세요.

*산수도인 제공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