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79년생 크고 화려한 감투 날개가 달려요 - 4월 13일(토) 띠별운세

[톱스타뉴스=김윤교 기자] (음력 3월 5일 정미)

뉴시스에 따르면 4월 13일(토) 오늘의 띠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쥐лќ

48년생 연민과 걱정으로 주변을 돌아보자. 60년생 불길처럼 뜨거운 애정 표현 해보자. 72년생 있을 수 없는 행운 만세가 불려진다. 84년생 잘못된 방식에 변화를 가져보자. 96년생 꿈결 같은 미소 기분이 날아간다.

м†Њлќ

49년생 불쑥 온 손님을 정성으로 맞아주자. 61년생 여럿을 위한 희생 귀감이 되어보자. 73년생 그럴 수 있다로 속상함을 참아내자. 85년생 단출한 잔치로 기쁨을 대신하자. 97년생 우등생 답안지로 시험을 마쳐보자.

лІ”лќ

50년생 자석처럼 끌리는 제안을 들어보자. 62년생 머리카락 보일까 뒤로 숨어보자. 74년생 장담했던 결과 초라함만 남겨진다. 86년생 의미가 담겨있는 선물을 받아보자. 98년생 스쳐 가는 인연 운명임을 알아내자.

[오늘의 운세] 79년생 크고 화려한 감투 날개가 달려요 - 4월 13일(토) 띠별운세

뉴시스

н† лЃјлќ

51년생 새로운 변화에 자신감을 더해보자. 63년생 때 이른 축하 김칫국물 마셔야 한다. 75년생 꿈꾸던 순간이 현실이 되어 준다. 87년생 이별 인사는 소리 없이 해야 한다. 99년생 속삭이는 유혹 거짓이라 단정하자.

мљ©лќ

52년생 고집을 꺾어야 쉽고 편하게 간다. 64년생 당장의 이익보다 신뢰를 쌓아가자. 76년생 적자였던 가계부 넉넉히 채워진다. 88년생 예상 못한 변수가 갈 길을 막아선다. 00년생 애정 어린 조언에 고개를 숙여내자.

л±Ђлќ

53년생 작품인 솜씨로 박수를 받아내자. 65년생 큰 걱정 내려지는 대답을 들어보자. 77년생 알뜰함의 극치 낭비를 막아내자. 89년생 예쁜 짓 하려다가 핀잔이 먼저 온다. 01년생 시행착오는 좋은 스승이 되어준다.

л§ђлќ

54년생 그만하자 만류 고분고분 따라가자. 66년생 이런 호사가 없다. 춤추고 노래하자. 78년생 섭섭함도 원망도 바람에 실어내자. 90년생 빈손으로 합류 열심히 해야 한다. 02년생 형 만 한 아우 없다. 지혜를 빌려오자.

м–‘лќ

55년생 비어있던 가슴에 설렘이 다가선다. 67년생 후회는 빠르게 미련 남기지 마라. 79년생 크고 화려한 감투 날개가 달려진다. 91년생 피하고 싶은 상황 정면승부 해보자. 03년생 허투루 보낸 시간 반성문을 써보자.

м›ђм€­мќґлќ

56년생 작은 성의 표시 고마움을 갚아내자. 68년생 예상 못한 도움이 급한 불을 꺼준다. 80년생 미움이 변해 사랑으로 보여 진다. 92년생 조직의 핵심 계급장이 달려진다. 04년생 선녀 옷 훔치는 나무꾼이 되어보자.

л‹­лќ

57년생 나눌 수 있음에 감사함을 가져보자. 69년생 고생한 보람 자랑으로 남겨진다. 81년생 흔들리는 초심에 중심을 잡아내자. 93년생 넉넉한 차이로 경쟁에서 이겨내자. 05년생 송곳같은 지적을 아프게 받아내자.

к°њлќ

46년생 귀해진 풍경으로 소풍에 나서보자. 58년생 도랑 치고 가재 잡는 거래를 해보자. 70년생 산 넘어 산이어도 매 순간 도전하자. 82년생 부끄럽지 않은 차선을 가져오자. 94년생 치솟는 유명세 이름값이 비싸진다.

лЏјм§Ђлќ

47년생 이만큼 잘한다. 무용담이 펼쳐진다. 59년생 있을 수 없는 반전 만세가 불려진다. 71년생 풍성한 수확 곳간이 차고 넘쳐진다. 83년생 연필 대신 호미 땀을 흘려야 한다. 95년생 아름다운 만남 청춘 꽃을 피워내자.

제공=뉴시스

김윤교 기자 [email protected]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