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위해 ‘바다 한복판’ 등장한 여배우, 누리꾼 반응 폭발

남편 위해 ‘바다 한복판’ 등장한 여배우, 누리꾼 반응 폭발

‘도시어부5’ 차예련 출격

배지 거지 남편 주상욱 위해

역대급 비운의 주인공은 누구

남편 위해 ‘바다 한복판’ 등장한 여배우, 누리꾼 반응 폭발

출처 :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

15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이하 도시어부)에서는 도시어부5 첫 민물낚시, ‘긴급 출조 어복 사수 민물 대회’가 전파를 탔다.

이날 게스트로 주상욱의 아내이자 낚시 메이트인 배우 ‘차예련’이 도시어부를 찾았다.

김동현은 “상욱이 형이 낚시 자랑 엄청 하는데 배지가 0개다”라며 차예련에게 주상욱의 배지 거지 소식을 알린다. 이에 차예련은 “집에서는 배지 딴 것만 얘기해”라며 배지 0개가 된 주상욱의 소식을 이제야 안 듯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차예련은 “남편은 집에서도 릴, 낚싯대와 함께 있고 심지어 욕조에서 릴 감는 연습도 한다”라며 주상욱의 낚시 사랑을 증명했다.

낚시 시작 전 구PD는 ”출연자 한 분이 어제 다급하게 전화가 왔어요“라며 멤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남편 위해 ‘바다 한복판’ 등장한 여배우, 누리꾼 반응 폭발

출처 :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

구PD가 공개한 녹취 속 인물은 “구PD 이대론 안돼! 이수근을 끌어내는 방법은 배지를 남발해야 해!”라며 낚시왕에 대한 야망을 드러낸다. 이경규는 이를 거들며 “지금 기울어진 운동장이야”라며 황금배지 하위권에게도 역전의 기회를 주어야 한다고 강력히 주장했다.

이날 오전 낚시에서 1위를 차지한 팀은 “오전에 너무 고생했는데 끝나기 전에 나와서 기분이 너무 좋다“라며 감격의 수상소감을 이어간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대상 어종을 잡지 못하면 배지를 회수하는 룰에 따라 배지를 획득하자마자 다시 반납해야 하는 웃픈 상황이 펼쳐졌다.

이에 “이렇게 가지고 갈 거면 아까 인터뷰 안 했어”라며 허탈한 모습을 보이는데 과연 도시어부 최단 시간 배지 회수 기록을 세운 어부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실시간 인기기사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