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들 극찬” 현지인들 휴양지로 유명한 장소의 여행지 TOP 7

“미국인들 극찬” 현지인들 휴양지로 유명한 장소의 여행지 top 7

① 미국 버지니아 여행지

“미국인들 극찬” 현지인들 휴양지로 유명한 장소의 여행지 top 7

미국 버지니아 여행지 / 출처 : visitroanokeva

버지니아는 미국 남부에 자리 잡은 곳입니다.

버지니아에서는 뛰어난 자연경관과 청정 해변, 현대적인 도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데요.

버지니아에서 웅장한 풍경을 감상하기 위해서는 여행지 ‘내추럴 브리지(Natural Bridge)’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렉싱턴 바로 남쪽에 있는 이곳에는 ‘내추럴 브리지 주립공원(Natural Bridge State Park)’과 ‘내추럴 브리지 동굴(Caverns at Natural Bridge)’이 있습니다.

국립 역사 랜드마크로 지정된 곳으로 어마어마한 높이의 석조 아치 길로 유명합니다.

내추럴 브리지 동굴에서는 종유석, 석순 및 지하의 경이로움을 감상할 수 있죠.

“미국인들 극찬” 현지인들 휴양지로 유명한 장소의 여행지 top 7

출처 : britannica

‘셰넌도어 국립공원(Shenandoah National Park)’은 버지니아의 필수 여행 코스입니다.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그림 같은 하이킹’을 기대할 수 있는데요.

수많은 산과 계곡, 거대한 산이 어우러져 특별한 자연경관을 선사하고 있죠.

셰넌도어 국립공원의 풍경을 만끽하기 위해서는 ‘스카이라이 드라이브(Skyline Drive)’를 통하는 것도 좋습니다.

중간중간 쉬어가면서 여유롭게 풍경을 즐기기 좋은 곳이죠.

셰넌도어 국립공원으로 향하는 길에는 ‘블루리지 파크웨이(Blue Ridge Parkway)’를 따라 드라이브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미국인들 극찬” 현지인들 휴양지로 유명한 장소의 여행지 top 7

출처 : tripsavvy

‘버지니아 비치 보드워크(Virginia Beach Boardwalk)’는 버지니아의 해변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갖추고 있는 곳으로 미국 최고의 해변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데요.

버지니아 비치는 3마일 길이의 산책로가 이어져 있습니다.

호텔과 레스토랑, 상점 등이 자리 잡고 있죠.

현지인들도 산책로를 따라 자전거를 타거나 산책을 즐기곤 하는데요.

바다에서는 카약, 패들 보딩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서핑하기에도 좋습니다.

② 평화로운 풍경 갖춘 장소

“미국인들 극찬” 현지인들 휴양지로 유명한 장소의 여행지 top 7

출처 : smith-mountain-lake

‘스미스 마운틴 호수(Smith Mountain Lake)’는 평화로운 호수의 여행지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500마일에 달하는 해안선과 24개의 섬으로 구성된 주에서 두 번째로 큰 수역인데요.

대규모 호수로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평화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곳은 수영, 보트 타기, 낚시, 다양한 수상 스포츠 등 수상 활동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미국인들 극찬” 현지인들 휴양지로 유명한 장소의 여행지 top 7

출처 : deniseramey

평화로운 장소에 방문하고 싶다면 ‘크로제(Crozet)’를 추천합니다.

이곳은 버지니아의 조용한 작은 마을인데요. 점점 방문객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마을 내 ‘raha Bakery’에서 커피와 베이글을 먹고 ‘Sugar Hollow’ 저수지에서 하이킹을 즐길 수 있죠.

이후 크로제 시내로 돌아와 ‘Reset Crozet’에서 사우나를 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현지인 사이에서 유명한 ‘Fardowners’에서 저녁을 즐길 수 있죠.

③ 와이너리 갖추고 있는 곳

“미국인들 극찬” 현지인들 휴양지로 유명한 장소의 여행지 top 7

출처 : thelocalpalate

버지니아에서는 와이너리에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몬티셀로 와인 트레일(Monticello Wine Trail)’은 근교에 자리 잡고 있는 와이너리인데요.

세계적인 수준의 와인 산지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이곳은 40개의 포도원에 걸쳐 있는데요.

몬티셀로 와인 트레일에 방문할 경우 각 포도밭에서 아름다운 버지니아의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와인 시음회를 제공하고 있어 신선한 와인을 맛볼 수도 있죠.

“미국인들 극찬” 현지인들 휴양지로 유명한 장소의 여행지 top 7

출처 : kiplinger

버지니아의 주도 ‘리치먼드(Richmond)’는 역사 애호가와 예술 매니아부터 미식가와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사람까지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특히 리치먼드에는 오래된 공장과 창고를 술집, 사과주 양조장, 양조장으로 개조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술에 대해 관심이 많은 여행객이라면 한 번쯤 방문할 만한 곳입니다.

이곳은 “어른들을 위한 놀이터”라고 불리기도 하죠.

실시간 인기기사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