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규, 60평대 호화 아파트에 이런 고충이..“가위 눌려 안방 안 들어가” (놀면 뭐하니)

김광규, 60평대 호화 아파트에 이런 고충이..“가위 눌려 안방 안 들어가” (놀면 뭐하니)

김광규, 60평대 호화 아파트에 이런 고충이..“가위 눌려 안방 안 들어가” (놀면 뭐하니)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배우 김광규가 호텔급 초호화 안방을 버리고 평범하게 꾸민 작은 방에서 생활 중인 이유를 밝혀 웃음을 안겼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작가 최혜정)는 ‘규의 아파트’ 편으로 꾸며졌다. 김광규의 초대를 받고 그의 송도 아파트에 놀러 간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 내 집 같은 편안함에 더 놀고 싶은 멤버들과 집들이를 빨리 끝내고 싶은 김광규의 케미가 빛나며 웃음을 선사했다.

이에 시청률도 상승했다. 이날 방송은 수도권 가구 시청률 5.2%를 기록하며, 동시간대는 물론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채널 경쟁력과 화제성을 가늠하는 핵심지표인 2049 시청률은 3.2%로, 동시간대는 물론 드라마와 예능을 포함한 토요일 방송된 전체 프로그램 중 1위를 기록했다. 최고의 1분은 김광규가 멤버들의 호응에 힘입어 살사 춤을 추는 장면으로, 순간 최고 시청률이 7.2%까지 치솟았다.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지난 설날을 유재석-하하-주우재와 외롭지 않게 보낸 김광규는 이번엔 멤버들 모두를 집에 초대했다. 김광규는 멤버들이 오자마자 집에 쌓여 있는 건강즙을 웰컴 드링크로 대접했다. 하하가 “이거 (유통기한) 2023년도 까진데요?”라며 지적하자, 김광규는 멤버들이 거부하지 못하게 황급히 가위로 잘라 개봉하며 재고 처리(?)를 완료했다.

이어 집 구경을 시작한 멤버들. 먼저 안방에 들어선 멤버들은 호텔 객실 같은 분위기에 탄성을 터트렸다. 안방은 거실 겸 침실로 사용 중이라고. 대형 창문으로 도심 풍경이 한 눈에 보이는 이곳에는 피아노, 리클라이너 소파 등이 있었다.

유부남 유재석과 하하는 “이게 우리들의 로망이다. 우리 집에는 이런 게 없다”며 김광규의 개인 공간을 부러워했다.

안방 구경을 모두 마친 후 멤버들이 작은 방에 들어서자 김광규는 “그런데 나는 안방을 사용 안 하고 이 방만 쓴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왜 안방을 안 쓰냐”라는 물음에 김광규는 “안방이 커서 가위 눌리더라. 이 방이 좋다. 이 방에서 잔다”라고 털어놨다. “안방이 아깝다”는 말엔 “이 방이 더 아늑하다”고 작은 방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 멤버들은 김광규를 놀리며 케미를 뽐냈다. 주우재는 김광규의 피부를 칭찬했지만, 김광규는 “쟤 이상해. 피부가 좋다면서 자꾸 이마를 봐”라고 발끈하며 티격태격했다. 이이경은 내전근 운동을 하는 김광규를 바라보다가 갑자기 고무밴드를 튕기는 돌발 행동을 했고, 김광규는 “여기 다 돌아이야”라며 황당해했다. “형 근데 좋지? 우리가 오니까”라는 유재석의 말에, 김광규는 “혼자 있으면 우울하니까”라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다.

멤버들은 각자 집들이 선물을 준비하기도 했다. 이이경은 MZ식으로 화장지를 포장해왔고, 주우재는 너드美 안경을 준비해와, 김광규로부터 “합격”을 받았다. 이미주는 지난 방송에서 ‘제니 가방’을 메서 화제가 된 김광규의 모습을 기억하고 ‘제니 폼롤러’와 요가매트, 효자손 세트를 건넸다. 제니가 쓰는 MZ템에 흡족한 김광규는 답례로 용돈을 지급했다. 박진주는 오로라 무드등을 준비했지만, 멤버들은 “귀신 나오겠어” “광규야 이제 갈 때가 됐다”라며 저승행 공포물로 장르를 바꿨다. 김광규는 “안돼! 진주야 이건 네가 가져가. 무서워”라며 퇴마 의식을 벌여 웃음을 안겼다.

김광규가 음식을 하는 동안 멤버들은 한시도 쉬지 않고 움직여 김광규의 혼을 쏙 빼놨다. 거실에선 주우재와 박진주가 장난을 치고, 안방에서는 이미주가 피아노 연주를 하고, 유재석은 갑자기 밥상 앞에서 허벅지 근육을 자랑했다. 조카들이 놀러 온 듯한 광경에 김광규는 “어휴 정신없어” “우리집이 추웠는데 너희들 오니까 더워졌다”라며 기가 빨린 모습을 보였다.

본격적으로 식사가 시작됐고, 김광규는 엉덩이를 찌르는 고통 속에서 운동기구에 앉아 삼겹살을 구워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 멤버들을 위해 2일간 정성 들인 ‘광규표 묵은지’를 통째로 불판에 투척하는 쇼맨십으로 환호를 받았다. 급격히 피곤해진 김광규는 고기 굽는 속도를 높였고, 유재석은 “우리 빨리 가게 하려고 고기 3개씩 굽고 있잖아”라고 지적했다. 속내를 들킨 김광규는 “빨리 먹고 나가”라고 소리쳤다.

식사를 마친 멤버들은 게임을 시작했고, 게임이 끝나고도 “치우고 놀아야죠” “집에 가기 싫다”라며 디저트 타임까지 가졌다. “또 놀아?”라고 기겁한 김광규는 “새해 복 많이 받고 아들 딸 많이 낳고 잘 살아라!”라는 건배사로 마무리를 지으려 했지만, 유재석은 “형 살사 배웠잖아”라며 춤을 유도했다. 김광규는 하하가 선물한 두건을 쓰고 동생들 앞에서 살사 춤을 췄다. 흥이 차오른 이미주가 달려들어 커플 춤을 췄고, 혼이 나간 김광규는 “이제 가!”라고 말했다. 지치지 않는 유재석은 삼바 춤으로 광란의 집들이를 이어갔고, 김광규는 유재석에게 쌈짓돈을 쥐여주며 집들이를 끝내려 했다.

한편 다음 방송 예고편에는 ‘좁쌀 한 톨이 몰고 온 잔혹 동화’가 담겨 멤버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높였다. MBC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 신지 “김종민, 바보 연기? 실제로도 모자란 사람”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코엑스서 포착! 올리브 오일 시음하는 모습이 우아해

▲ “중3 때 노숙자와 관계 후 임신” 최악 사연..박미선 경악 “철이 없어도 너무 없어”

▲ ‘5억 다이아 청혼’ 한채영, 초호화 저택..“선착장도 있다”

▲ 손태영, ♥권상우 닮아 ‘훈훈+큰 키’ 子 자랑 “유독 커 버린 거 같은 너”

▲ ’60대’ 이미영, 군살無 비키니 몸매 ‘충격’..20대인 줄

▲ 안현모 “차라리 빨리 이혼을 했다면”..’내연녀 청산가리 살인사건’에 분노

▲ 자택서 쓰러졌다가 사망한 배우 이영..“갑자기 세상 떠나 충격”

▲ 나훈아 너무나도 슬픈 소식 전했다..“난 떠난다” 은퇴 시사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