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설 연휴…온 가족이 새해 소원 빌기 좋은 여행지 4선

어느덧 민족 대명절인 설날이 다가오고 있다.

최근 전 세계 숙박 예약 플랫폼 호텔스닷컴이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한국인 여행객의 36%는 ‘2024년에는 친구 및 가족과 유의미한 시간을 더 많이 보내고 싶다’고 답했다. 34%는 ‘명절에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날 의사가 있다’고 밝혔다.

호텔스닷컴은 이런 데이터를 바탕으로 설 연휴를 맞아 가족 여행객들이 함께 새해 소망을 기원하기 좋은 가족 친화적 여행지 4곳을 소개했다.

1. 미국 괌-이나라한 자연 풀장

다가오는 설 연휴…온 가족이 새해 소원 빌기 좋은 여행지 4선

미국 괌에 위치한 이나라한 자연 풀장 / 호텔스닷컴

한국인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여행지 중 하나인 괌은 호텔스닷컴 코리아 플랫폼에서 이번 설 연휴 기간 최다 검색 여행지 1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열대 지역 특유의 매력으로 가득한 괌은 미국과 차모로족 문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라떼 계곡 탐험 공원에서 가족들은 정글을 탐험하고 고대 원주민 문화를 만나보며 보호구역의 동물들과 교감하는 체험을 할 수 있다.

가족 친화적인 수상 액티비티를 찾는 이들에게는 수영과 열대어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이나라한 자연 풀장을 추천한다. 이나라한은 자연 암초 장벽으로 인해 형성된 천연 풀장으로, 파도가 없고 수심이 일정해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2. 한국 제주-환상숲 곶자왈공원

다가오는 설 연휴…온 가족이 새해 소원 빌기 좋은 여행지 4선

한국 제주에 위치한 환상숲 곶자왈공원 / 호텔스닷컴

사계절 내내 환상적인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제주는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즐길 거리가 풍부하다.

헬로키티아일랜드, 테디베어뮤지엄과 같은 명소들이 곳곳에 있어 실내 활동을 찾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여행지이다.

자연경관을 만끽하고 싶은 가족이라면 열대북방한계식물 및 한대남방한계식물을 모두 볼 수 있어 높은 생태적 가치를 보유한 환상숲 곶자왈공원 방문을 추천한다.

환상숲 곶자왈공원은 산책로가 너무 가파르거나 길지 않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자연 탐방을 즐길 수 있다.

3. 스페인 바르셀로나-노바 이카리아 비치

다가오는 설 연휴…온 가족이 새해 소원 빌기 좋은 여행지 4선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노바 이카리아 비치 / 호텔스닷컴

스페인 카탈루냐 지방 내 가장 큰 도시인 바르셀로나는 아름다운 해변과 온화한 기후, 빼어난 자연경관으로 잘 알려진 도시다.

도시 곳곳에는 수많은 문화유산을 만나볼 수 있는데, 안토니 가우디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구엘 공원과 같은 랜드마크가 그 예다.

가족 여행객이라면 노바 이카리아 비치에서 수영을 하며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해변의 고요한 분위기와 바와 레스토랑 등 편의 시설을 두루 갖춘 노바 이카리아 비치는 도시의 편리함과 휴양을 모두 원하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좋은 선택지다. 노바 이카리아 비치는 고운 모래로 덮인 작은 해변으로 방파제 덕에 파도가 거의 없어 어린이 동반 여행객들에게 적합하다.

4. 호주 시드니-브론테 비치

다가오는 설 연휴…온 가족이 새해 소원 빌기 좋은 여행지 4선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브론테 비치 / 호텔스닷컴

호주의 수도 시드니는 웅장한 랜드마크와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가족 친화적 여행지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부터 시드니 하버 브리지까지, 가족 여행객들은 역사적 명소를 탐방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여러 해변 중에서도 가족 여행 장소로 좋은 곳은 부드러운 모래사장과 다채로운 액티비티가 있는 브론테 비치다.

브론테 비치는 서핑, 산책, 수영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해 가족 구성원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다.

또 여행객들은 인접한 공원에서 바비큐 시설과 놀이터 이용이 가능해 가족끼리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다.

실시간 인기기사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