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광' 브라이언, 건후·진우 인공눈 거실보고 '경악'.."오마이갓, 매일 이래요?"('슈돌')

‘청소광’ 브라이언, 건후·진우 인공눈 거실보고 ‘경악’..”오마이갓, 매일 이래요?”(‘슈돌’)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청소광’ 브라이언이 건후-진우의 ‘스노우 월드’에 입성해 역대급 청소 수난 시대를 겪는다.

오는 23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슈돌’ 511회는 ‘반짝반짝 빛나는 우리’ 편으로 소유진과 ‘골든걸스’ 인순이의 내레이션으로 꾸며진다. 이중 박주호의 아들 8살 건후와 5살 진우는 베이킹 소다와 린스를 섞어 인공 눈을 만들어 ‘스노우 월드’를 오픈한다. 건후와 진우의 눈싸움으로 거실 전체가 하얀 인공 눈으로 뒤덮인 가운데 최근 ‘청소광’으로 활약하고 있는 브라이언이 건후와 진우의 대환장 ‘스노우 월드’에 입성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브라이언은 새하얀 가루로 뒤덮여 엉망진창인 거실을 마주하자, “오 마이 갓. 매일 이래요?”라며 처음 입성하는 아이들의 집에 깜짝 놀란다. 브라이언의 마음도 모른 채 건후는 “이건 눈이에요. 우리가 만들었어요”라며 당당하게 자랑을 하고, 진우는 새하얀 가루를 밟고 천진난만하게 소파를 뛰어다녀 웃음을 자아낸다. 브라이언은 멘붕도 잠시, 익숙하게 휴대용 청소 도구를 꺼내 “청소해야 건강에 좋고 미소도 나와”라며 건후와 진우에게 청소의 매력을 어필하며 회유를 시도한다. 이에 건후는 스스로 청소기를 돌리며 “나 잘하지롱”이라며 숨겨온 청소 실력을 뽐낸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건후와 진우 형제는 다시 장꾸미를 발동시키며 눈싸움에 몰입하고, 순식간에 원상 복귀되는 거실의 충격적인 상태에 브라이언은 헤어 나올 수 없는 청소 지옥에 빠진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브라이언은 흡사 ‘장난감 지옥’이라고 불러도 족할 만큼 자유분방한 건후와 진우의 방에 들어가 말을 잇지 못한다. 브라이언 삼촌의 속을 알 리 없는 진우는 마냥 해맑은 표정으로 “난 심판이야”라고 외치며 브라이언이 정리 정돈하는 모습을 그저 관망해 웃음을 자아낸다고. 이에 ‘청소광’ 브라이언의 정신을 혼미하게 만들 건후, 진우 형제의 발랄한 매력에 기대가 모인다.

그런가 하면 건후와 진우는 브라이언에게 맞춤형 양말 개기 교습을 받기도 한다. 브라이언은 “항상 만두를 생각하면 돼”라며 양말을 만두 모양처럼 접는 깔끔 정리법을 전수하고, 건후는 열정을 보이며 양말에 이어 셔츠까지 개며 수준급 실력을 보인다는 전언. 심지어 건후는 “나 이것도 할 수 있어”라며 자신감 있게 모든 빨래를 개는 기특한 모습으로 흐뭇한 미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이에 ‘청소광’ 브라이언을 만나 청소의 매력을 깨우칠 건후와 진우 형제의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고재완 기자 [email protected]

▲ “담임과 결혼했다” 사제지간서 부부로..8살 연상연하 사랑 이야기

▲ “경사났네!” 김숙·전현무, 올해 결혼하나..김희철 어깨춤 덩실덩실 (사당귀)

▲ 서정희♥김태현, 알고 보니 30년 인연..“집안끼리 각별한 사이. 母가 주선해 만났다” (동치미)

▲ ‘김가온과 이혼’ 강성연, 이사한 집 공개…아들과 함께 일상의 행복

▲ 유명 배우, ‘촬영장 총격으로 촬영감독 사망’ 결국 기소..과실치사 혐의

▲ 현아♥용준형 美 동반여행, 세상 의미없는 연예인 걱정[SC초점]

▲ “내사랑 입원해 있네요”. 태진아 아내와 같은 환자복 입어

▲ 이영화 “子 사망..부모님도 한꺼번에 세상 떠나. 살고 싶은 생각 없었다” (동치미)

▲ “더럽고 위험”..학생을 인간 도마로 쓰게 한 中요리학교 논란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