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지만…톱스타 남자친구와의 만남 거부한 여배우

영화 TMI

1. – 사랑하지만…톱스타 남자친구와의 만남 거부한 여배우

사랑하지만…톱스타 남자친구와의 만남 거부한 여배우

-2021년 영화 에서 김영광과 좋은 호흡을 맞췄던 배우 이선빈은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공개 열애중인 남자친구 이광수와 관련한 질문을 많이 받게 되었다.

-본의 아니게 나온 질문은 영화 홍보를 위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기 마련인데, 왜 이번에는 ‘런닝맨’에 출연하지 않았냐는 질문이었다.

-이에 이선빈은 웃으며

부끄럽다. 영화에 집중될 수 있게끔 홍보하는 게 더 맞겠다고 생각해 (‘런닝맨’ 출연은) 안될 것 같다”

라고 말해 갑작스러운 이슈로 영화가 묻혀질걸 우려해 출연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코미디 영화인 만큼 코미디 연기에 일가견이 있는 이광수의 조언을 구했냐는 질문에

연기나 작품에 있어서는 친구들과도 잘 이야기를 안 한다. 작품을 하게 된다고 했을 때 응원을 많이 해줬다. 제가 캐릭터를 풀어나가고 만들어나가야 하니까, 예전에는 주변 분들에게 조언을 많이 구했는데, 이번에는 응원은 많이 받았다. 혼자 생각하고 준비도 해갔다”

라고 유연하게 답변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사랑하지만…톱스타 남자친구와의 만남 거부한 여배우

미션 파서블 감독 김형주 출연 김영광, 이선빈, 오대환, 서현철, 최병모, 김태훈, 류주한, 장세아, 김민주, 진우진, 우강민, 줄리엔 강, 박지연, 이필라, 한성구 평점 2.38

2. – 를 모델로 완성된 라미란과 이성경 콤비

사랑하지만…톱스타 남자친구와의 만남 거부한 여배우
콤비를 이루는 미영과 지혜(이성경)는 폴 페이그 감독의 2015년 영화 를 보고 구상했다고 한다. 이 영화에서 멜리사 매카시와 미란다 하트가 절묘한 콤비를 이루는데, 감독은 이 구성에 라미란과 이성경등 각기 다른 이미지를 가진 두 배우를 대비시키면 재미있을거라 생각해 두 배우를 캐스팅 했다고 밝혔다.
사랑하지만…톱스타 남자친구와의 만남 거부한 여배우

걸캅스 감독 정다원 출연 라미란, 이성경, 크리스 라이언, 김한상, 윤상현, 수영, 염혜란, 위하준, 주우재, 강홍석, 김도완, 한수현, 전석호, 조병규, 안창환, 조혜주, 박소은, 이정민, 김준, 소희정, 하정우, 안재홍, 배유람, 임현성, 김민경, 최병윤, 정두원, 옥자연, 전소영, 성동일, 이레, 김지나, 신현숙, 이은숙, 윤현길, 장한별, 이확광, 김성종, 김진욱, 안성봉, 최혜진, 아누팜 트리파티, 이승훈, 나우혁, 김병남, 정다원 평점 2.56

3. – 윤계상의 친근한 몸(?)을 볼수있는 몇 안되는 작품

사랑하지만…톱스타 남자친구와의 만남 거부한 여배우

-보통 노출 장면을 위해서 배우들이 다이어트를 하거나 지나친 펌핑 운동을 해오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하기호 감독은 배우들에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줄 것을 요구했다.

-그래서인지 이 영화에서는 의외로 친근한 몸(?)을 지닌 윤계상의 모습을 볼수 있었다.

사랑하지만…톱스타 남자친구와의 만남 거부한 여배우

극적인 하룻밤 감독 하기호 출연 윤계상, 한예리, 박병은, 박효주, 조복래, 정수영, 김의성, 김재화, 김창환, 이지훈, 공상아, 김준범, 김서원, 진선규, 한우열, 오정세, 이주한, 강경우, 박상훈, 이영나, 하기호 평점 2.41

4. – 실제 신씨네 임원들이 등장한 장면

사랑하지만…톱스타 남자친구와의 만남 거부한 여배우

-견우가 엽기녀의 부탁으로 신씨네 사무실에 방문해 책상에 앉아있는 남녀 직원에게 시나리오를 놓고 도망간다. 참고로 신씨네가 이 영화의 제작사다.

-이때 그의 시나리오를 받은 두 사람은 이 영화의 제작 실장과 기획 실장이었다.

사랑하지만…톱스타 남자친구와의 만남 거부한 여배우

엽기적인 그녀 감독 곽재용 출연 전지현, 차태현, 김인문, 송옥숙, 한진희, 현숙희, 김일우, 임호, 양금석, 이무영, 김철수, 김세영, 유순철, 오기환, 서동원, 한재민, 박찬유, 조경훈, 한대관, 현우섭, 박선아, 김상섭, 김상범, 최성철, 송윤희, 김창섭, 서효승, 김원용, 김성복, 박현원, 김호식, 곽재용, 박건섭, 신철, 김형석, 최수영, 정훈탁, 박현진, 윤창업, 한태정 평점 3.49

5. – 최민식이 너무 예뻐서 보고 설렜다는 女 후배 스타들

사랑하지만…톱스타 남자친구와의 만남 거부한 여배우

-최민식은 제작보고회에서 박신헤, 이하늬, 이수경 등 아름다운 여배우들과 함께 할수 있는 것만으로 설렜다며, 후배 여배우들의 외모와 연기력을 극찬하며 최고의 스타들이라고 인정했다. 당연히 세 배우는 대선배 최민식과 함께 호흡을 맞출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흥미롭게도 이 작품은 최민식과 인연이 있는 사람들과 같이한 작품인데 제작사인 용필름의 임승용 대표는 때 프로듀서 였으며, 정지우 감독과는 로 인연을 맺다가 18년 만에 작품으로 재회했다.

사랑하지만…톱스타 남자친구와의 만남 거부한 여배우

침묵 감독 정지우 출연 최민식,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이수경, 박해준, 조한철, 이예은, 김영재, 김수진, 남명렬, 남문철, 강신철, 이선, 박규영, 서현우, 이태형, 허형규, 오수, 백종승, 장승조, 전운종, 한사명, 안성봉, 김대현, 윤재인, 진현광, 박은정, 아누팜 트리파티, 변성범, 오재균, 성도현, 정지우, 비행, 이충현, 홍용호, 하구담, 임승용, 임승용, 김태경, 홍승철, 정진욱, 이승철, 홍윤성, 연리목, 이하준, 박철용, 박영식, 왕성익, 최세연, 강동율, 송종희 평점 2.88

[email protected](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기사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