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억 건물주 서장훈, 자비 부담 소고기 회식에 분노 “내 허락도 없이” (먹찌빠)[어제TV]

700억 건물주 서장훈, 자비 부담 소고기 회식에 분노 “내 허락도 없이” (먹찌빠)[어제tv]

700억 건물주 서장훈, 자비 부담 소고기 회식에 분노 “내 허락도 없이” (먹찌빠)[어제TV]

700억 건물주 서장훈, 자비 부담 소고기 회식에 분노 “내 허락도 없이” (먹찌빠)[어제tv]

700억 건물주 서장훈, 자비 부담 소고기 회식에 분노 “내 허락도 없이” (먹찌빠)[어제TV]

700억 건물주 서장훈, 자비 부담 소고기 회식에 분노 “내 허락도 없이” (먹찌빠)[어제tv]

700억 건물주 서장훈, 자비 부담 소고기 회식에 분노 “내 허락도 없이” (먹찌빠)[어제TV]

‘먹찌빠’ 순금 10돈의 황금열쇠를 획득한 서장훈이 기쁨의 세리머니를 펼쳤다.

3월 3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덩치 맞춤형 ‘오감 능력’ 미션이 펼쳐졌다.

이날 멤버들은 튜브를 타고 수조 공중에 매달려 있는 ‘경품 뻥튀기’를 두 발로 따내야 하는 미션을 진행했다. 뻥튀기에 적혀 있는 경품은 서장훈의 소고기 회식권, 최신 양문형 냉장고, 소개팅권, 물 촬영 금지권 등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했다.

뒤늦게 소고기 회식권을 발견한 서장훈은 “아니 왜 내 허락도 없이”라며 당혹감을 드러냈다. 멤버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건 무려 순금 10돈을 자랑하는 황금열쇠. 이국주와 박나래는 “한 돈에 30만 원이다”, 박나래는 “300만 원 정도 된다”며 급 계산에 들어갔다.

멤버들이 황금열쇠에 정신 팔린 사이 서장훈은 “지난번에 (임)원희 형하고 (김)준호 왔을 때 경험하지 않았냐. 일어나려고 하면 가라앉는다. 그리고 튜브가 우리를 튼튼하게 받쳐줄 리 없다”며 “소개팅권은 절대 뽑으면 안 된다. 누가 나올지 알고”라고 걱정해 웃음을 안겼다.

싱글 이호철의 눈길을 사로잡은 건 소개팅권. 그러나 서장훈은 “소개팅권은 저건 절대 하면 안 된다. 누가 나올지 알고 소개팅을 하냐”며 제작진의 의도를 경계했다. 풍자 역시 “소개팅권 뽑았는데 우리 멤버들과 해주면 안 된다”고 신신당부했다.

박나래 팀의 첫 번째 주자는 이규호. 힘겹게 튜브에 오른 이규호를 향해 멤버들은 “원하는 경품이 무엇이냐”고 물었다. 이호철이 “소개팅권 가자”고 제안하자 박나래는 “규호 결혼했는데 무슨 소리냐. 네가 원하는 거 말고”라고 지적했다.

이규호는 이국주의 도움을 받아 황금열쇠가 적힌 뻥튀기로 향했지만 무게중심이 기울어지면서 그대로 물에 빠졌다. 이호철은 “다리를 올리면 뒤로 자빠지게 돼 있다”고 게임의 원리를 설명했다. 190cm의 이규호가 “그냥 뻗어서는 안 닿는다”고 하자 최단신 박나래는 “나는 아예 안될 것”이라고 걱정했다.

이어 서장훈 팀의 풍자가 출격했다. 풍자는 “제가 하고 싶은 건 제작진이 쏘는 단체 회식권”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그러나 튜브는 회식권을 스쳐 지나갔고, 풍자는 급히 옆에 있는 뻥튀기를 발로 잡아챘다. 경품의 정체는 먹찌빠 3성. 이에 서장훈은 “운도 더럽게 없다”고 말해 풍자를 당황케 했다.

신동은 전체 의자 교체권에 욕심을 드러냈다. 앞서 멤버들이 주로 사용하는 플라스틱 의자가 풍자의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부서졌던 바. 멤버들은 “최고급 게이머 의자로 바꿔달라”고 제작진에게 요구, 신동은 아이돌다운 순발력과 운동 능력으로 의자를 교체할 수 있는 뻥튀기를 손쉽게 획득해 놀라움을 안겼다.

마지막 주자는 서장훈이었다. 첫 번째 도전에서 황금열쇠를 따내는 데 실패했던 서장훈은 다시 한번 튜브를 타고 황금열쇠로 향했다. 고난도 미션에 박나래는 상대팀인 서장훈을 응원하며 “황금열쇠 따서 우정 반지 맞추자”고 제안했다. 긴 다리를 이용해 마침내 황금열쇠를 획득한 서장훈은 지미집 카메라에 손짓하며 기쁨을 드러낼 뿐 아니라 잠수 세리머니를 펼쳐 멤버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