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월 3일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2월 3일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 더사주

36年生 오늘은 기분이 오르락내리락하는 날이니 본인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합니다. 오늘 행운의 방향은 동쪽이니 이동할 일이 있다면 참고해 보세요.

48年生 쓸데없이 남의 일에 신경 쓰지 말고 꼭 해야 하는 일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행운의 물건은 파란색 혹은 청록색 쿠션일 것입니다.

60年生 가만히 있어도 주변 사람이 시비 걸어와 신경을 거스르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오늘은 되도록 외출하지 말고 집에 있는 것이 본인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72年生 감정적인 말은 자제하고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히 행동하는 게 좋아요. 오늘 행운의 띠는 원숭이띠 혹은 개띠일 것입니다.

84年生 예상치 못하는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약간의 현금을 지참하는 것이 좋아요.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이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것입니다.

37年生 현 상황에 적응이 힘들다면 손아랫사람과 의논해보면 좋은 결과를 얻을 겁니다.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은 주황색이 들어간 물건일 것입니다.

49年生 자신의 수입과 지출을 꼼꼼히 따져보고 앞으로 계획을 잘 짜야 할 것입니다. 오늘 행운의 시간대는 오후 5시 이후일 것입니다.

61年生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많은 지출이 예상되니 천천히 계획을 세워 진행하세요. 오늘 행운의 숫자는 8 혹은 5가 들어간 숫자일 것입니다.

73年生 무엇보다 욕심을 줄이고 겸손한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본인에게 도움이 됩니다. 오늘 행운의 띠는 말띠 혹은 돼지띠일 것입니다.

85年生 주변 사람들이 알아본다고 부담을 갖거나 스트레스를 받지 말고 할 일을 하세요. 오늘 본인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사람은 손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것입니다.

38年生 복잡하게 생각하면 일이 꼬일 수 있으니 쉽고 간단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행운의 장소는 모자와 관련이 있는 장소일 것입니다.

50年生 앞으로는 미래를 보고 투자한다고 생각하고 진행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은 계획적으로 행동을 하는 것이 본인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62年生 금전운이 좋으니 나가는 돈보다 들어오는 돈이 많아 비교적 여유로울 수 있어요. 오늘은 취미로 지인을 만나서 수다를 떨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74年生 오늘 하루 초조하고 불안한 마음을 가라앉히고 명상의 시간을 가져보기 좋아요. 오늘 행운의 음식은 당근과 잘 어울리는 음식일 것입니다.

86年生 생각해 오던 일을 이루는데 전혀 문제없는 날이니 시작해 보는 것이 좋아요. 오늘은 단호한 태도를 보이면 운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39年生 오늘 하루는 개인위생 관리에도 철저히 하며 건강 관리에 힘써야 하겠습니다. 아무 곳에서나 먹는 찬 음식은 피하는 게 상책입니다.

51年生 가뭄 끝에 단비가 내리는 것 같이 지금까지 노력했던 것이 빛을 낼 수 있어요. 오늘 행운의 방향은 동쪽이니 이동할 일이 있다면 참고해 보세요.

63年生 본인이 무시했던 사람으로부터 은혜를 입게 될 수 있으니 남을 무시하지 마세요. 오늘 행운의 띠는 뱀띠 혹은 양띠일 것입니다.

75年生 처음 생각하고 계획한 방식을 주위에서 간섭하더라도 그대로 밀고 가야 좋아요. 오늘 주의해야 할 행동은 건방지게 행동하는 것입니다.

87年生 노력에 비해 돌아오는 성과가 조금 작더라도 자신의 그릇 크기라고 생각하세요. 오늘은 남의 잘못으로 돌리는 행동을 멀리해야 운이 상승할 것입니다.

40年生 평소보다 책임감을 가지고 움직여야 합니다, 마음먹었다면 움직이도록 해요. 오늘 행운의 색깔은 갈색이나 황금색일 것입니다.

52年生 머릿속에 복잡하게 얽혀있는 근심, 걱정되는 생각은 오늘 하루만 잊어버리세요. 오늘 행운의 단어는 ‘노래’ , ‘지위’ , ‘궁합’일 것입니다.

64年生 지금은 이제까지 진행 더딘 일들이 순조롭게 풀려나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오늘 가볍게 즐기기 좋은 것은 집 청소일 것입니다.

76年生 항상 도움을 주신 분에 대한 고마움을 잊지 말고 자신 또한 귀인이 되길 바라요. 오늘 행운의 이모티콘은 보라색 꽃이 있는 이모티콘일 것입니다.

88年生 오늘은 별다른 약속이 없다면 친구들과 어울려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오늘 행운의 띠는 말띠 혹은 닭띠일 것입니다.

41年生 무리하게 움직여 운동하는 것보다 가볍게 움직이는 운동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 당신에게 추천하는 운동은 뭉친 어깨 근육을 풀 수 있는 어깨 스트레칭입니다.

53年生 나이가 들어갈수록 되도록 입은 굳게 닫고 지갑은 여는 것이 도움을 줄 것입니다. 오늘 행운의 음식은 아구찜 혹은 해물찜일 것입니다.

65年生 무슨 일이든지 사람을 대할 때는 편견을 가지고 판단하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오늘 행운의 도형은 육각형이니 주변에 있는지 잘 찾아보세요.

77年生 지금은 해야 할 일이 태산처럼 쌓여 일상을 탈출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어요. 오늘 행운의 숫자는 20,000 이상의 숫자일 것입니다.

89年生 기혼자나 오랜 연인들은 권태감이 생길 수 있으니 함께 노력해서 극복해야 해요. 오늘은 15층 이상의 고층 건물은 피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42年生 물 묻은 바가지에 쌀이 붙듯 행운이 본인에게 착 달라붙는 하루일 것입니다. 오늘 행운의 코디는 보라색 계열의 옷을 입는 것입니다.

54年生 오늘은 지친 자신에게 안정과 충분한 휴식을 주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 행운의 색깔은 노란색 계열일 것입니다.

66年生 누구와 약속을 하든지 큰 도움을 받을 수 없으니 기대하지 않는 게 좋은 날입니다. 오늘 행운의 무늬는 빨간색 체크무늬일 것입니다.

78年生 지금은 자신을 치고 올라오는 후배들에게 쓴 고배의 잔을 마실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 행운의 이모티콘은 울고 있는 이모티콘일 것입니다.

90年生 마음에 들어오는 사람이 있다면 먼저 용기를 내어 다가가 고백하는 것이 좋아요. 오늘 행운의 물건은 흰색 혹은 노란색 꽃일 것입니다.

43年生 오늘은 노력한 것에 비해서 나은 보상을 받아 웃음이 끊이지 않을 수 있어요.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70년대생일 것입니다.

55年生 방심하면 뒤처질 수 있으니 찾아온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길 바랍니다. 오늘은 자신만만한 자세를 보이면 운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67年生 진행 중인 일을 위해 부지런히 달려온 자신에게 무엇보다 휴식을 주는 게 좋아요. 오늘은 ‘작은 일에 거창한 말을 사용하는 습관은 피해라’ 이 명언을 새겨보도록 해요.

79年生 원하는 목표를 위해서 지금 가장 중요한 시점이 주저하지 말고 나가야 합니다. 영화 속 명대사 ‘나는 매 순간을 꽉 차게 느끼며 살아갈 거야’를 새겨보세요.

91年生 잘되지 않아도 젊은 혈기와 감정적인 행동보다 냉철한 이성으로 판단해보세요. 오늘 당신에게 추천하는 운동은 줄넘기입니다.

44年生 오늘 하루는 칭찬뿐 아니라 따끔한 질책도 감사해야 할 하루일 것입니다. 오늘 행운의 물건은 반짝이는 물건일 것입니다.

56年生 자신을 지켜봐 준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마움을 표현해 보면 좋은 날입니다.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이씨 성을 가진 여성일 것입니다.

68年生 욕먹는 일은 만들지 말고 지출해야 할 돈이면 시원함을 보여주는 것이 좋아요. 오늘 행운의 방향은 남쪽이니 이동할 일이 있다면 참고해 보세요.

80年生 오늘은 어설프게 앞장서게 되면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오늘 행운의 무늬는 검은색이 들어간 가로 줄무늬일 것입니다.

92年生 까칠하다는 느낌을 주지 않도록 신경을 쓰면서 상대에게 접근하는 것이 좋아요. 오늘 가져야 하는 마인드는 ‘모두가 나의 편’ 입니다.

45年生 휴일에는 여러 사람과 움직이는 것보다 혼자서 조용히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행운의 장소는 나무가 많은 공원일 것입니다.

57年生 신체적으로 무리가 따를 수 있는 날이니 일을 너무 과하게 하지 말아야 합니다. 오늘 행운의 색깔은 청록색일 것입니다.

69年生 대화가 필요한 하루네요, 작은 일이라도 주변 사람들과 함께 진행해야 유리해요. 오늘 행운의 숫자는 0이나 3이 들어간 숫자일 것입니다.

81年生 앞으로는 혼자서 모든 일을 해결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처리해 나가세요. 오늘 행운의 코디는 남색 혹은 회색 후드티를 입는 것입니다.

93年生 오늘은 자신의 진정한 마음을 상대에게 전달할 방법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행운의 음식은 김치로 만들어진 음식일 것입니다.

46年生 집안에 불길한 기운이 감도니 가족 간에 불화가 생기지 않도록 신경을 써야 해요.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김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것입니다.

58年生 항상 과신이나 만용이 화를 부를 수 있으니 스스로 자제하는 마음을 가지세요. 오늘 본인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사람은 원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것입니다.

70年生 어렵고 힘들다고 그만두려고 하지 말고 극복해 내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도록 해요. 오늘 행운의 시간대는 오전 10시 이후의 시간대일 것입니다.

82年生 무조건 따라야 하는 건 아니니 거절할 때는 예의를 갖추어 요령 있게 해보세요. 오늘은 누군가를 무시하는 행동을 멀리해야 운이 상승할 것입니다.

94年生 애정운이 타오르는 운이니 멋진 사람이 자신 눈앞에 나타나게 될 수 있습니다. 영화 속 명대사 ‘변화는 너로부터 시작해’를 새겨보세요.

47年生 지금까지 자신이 일을 잘 진행해 왔는지 뒤돌아보고 점검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당신에게 추천하는 운동은 뭉친 팔 근육을 풀 수 있는 팔 스트레칭입니다.

59年生 어떤 일 앞에서 골똘하게 생각하면 자신의 판단력이 빛을 발하게 될 수 있어요. 오늘은 차가 많은 곳을 피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71年生 여러 꿈을 쫓지 말고 한 가지 일에 희망을 걸고 부지런히 뛰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주의해야 할 행동은 가족에게 거짓말을 하는 행동일 것입니다.

83年生 목표를 달성하기 어려운 날이니 소극적인 자세를 취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이름에 ‘지’가 들어간 사람일 것입니다.

95年生 물건 구매에도 좋은 운이니 찜해 놓았던 물건을 싼값에 구매할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 행운의 알파벳은 W, D, H일 것입니다.

많이 본 뉴스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