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무명' 박지현 "'재벌집 막내아들' 이후 캐스팅 제의 쏟아져"('강심장VS')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배우 박지현이 남다른 가족 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SBS ‘강심장VS’는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의 주인공 안보현, 박지현, 강상준, 김신비, 정가희가 출연해 ‘무심장 VS 재벌X형사’ 특집으로 꾸며진다. 강심장VS의 4MC 전현무, 문세윤, 조현아, 엄지윤은 팀장 전현무를 중심으로 무심장 팀을 결성해 출격한다. 최초로 펼쳐지는 팀 맞대결에 벌써부터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역대급 비주얼부터 웃음까지 예고해 한껏 기대를 높인다.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욕심과 야망이 큰 순양가 맏며느리 모현민 역을 연기하여 대중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던 박지현은 “사실 되게 많은 오디션을 봤지만 안 될 건 안 되더라”며 힘들었던 무명 시절을 토로했다. ‘재벌집’ 역시 서민영, 모현민 그리고 레이첼 세 캐릭터를 둔 오픈 오디션에 임했다고 전한 박지현은 ”주연이 하고 싶어 서민영 역을 원했지만, 감독님께서 모현민 연기만 시키더라“며 털어놓았다. 이에 ‘절친의 추천 덕으로 낙하산 주연 VS 2000:1 경쟁률 뚫은 조연’이라는 극과 극 질문에 고민도 없이 ”저는 낙하산으로…“라고 답하며 그간 겪은 오디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이날 박지현은 ‘재벌집 막내아들’ 이후 180도 달라진 변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그동안 대본을 받아본 적이 없었다”며 ‘재벌집’ 이후 캐스팅 제의가 쏟아졌다고 고백했다. 이에 전현무는 ‘재벌X형사’를 첫 주연작으로 선택한 이유에 관해 물었는데, 박지현의 진솔한 대답에 이목이 쏠린다. 이어 무엇보다 안보현이 있기에 선택했다고 이유를 더해 두 사람의 인연을 궁금하게 했고. 후끈 달아오른 분위기에 “만약에 안보현 말고 다른 배우가 맡았다면?” 기습 질문에는 예상치 못한 리액션으로 현장을 폭소케 했다.

그런가 하면, 박지현은 “아버지께서 어려운 가정 형편에 집안을 일으켜야 해서 본인의 꿈을 포기하셨다”고 밝혀 모두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아버지의 현재 직업에도 모두의 관심이 집중됐는데, 이를 들은 모두가 고개를 갸우뚱하며 웃음이 터졌다. 문세윤은 “꿈을 못 이뤘다고 하기엔 다른 어마어마한 꿈을 이루셨네요”라고 말해 남다른 가족 스토리를 예상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항간에 떠돌던 박지현의 금수저 설에 대한 진실이 밝혀질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 모든 이야기는 오는 16일 화요일 밤 10시 20분에 SBS에서 방송되는 ‘강심장VS’에서 전격 공개된다.

[email protected]

실시간 인기기사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