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서 개 아끼는 듯하더니, 실제로는…” 유명 연예인 폭로 글 등장, 그는 누구?

유명 연예인의 반려견 방치 의혹 글이 게재돼 파장이 일고 있다. 유명 연예인 정체는 밝혀지지 않은 채 글은 익명으로 올라왔다.

“방송서 개 아끼는 듯하더니, 실제로는…” 유명 연예인 폭로 글 등장, 그는 누구?

강아지 자료사진. / Charly Valdivia-shutterstock.com

4일 오전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에는 ‘유명 연예인의 개소음 때문에 못살겠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을 작성한 네티즌 A 씨는 “아랫집에 사는 유명 연예인의 개 짖는 소리 때문에 미칠 것 같다”고 운을 뗐다.

A 씨는 “작년 6월 아랫집으로 이사 온 후부터 거의 매일같이 개가 짖는다. 새벽에도 낮에도 시도 때도 없이 짖어 대 경비실을 통해 수차례 소음 때문에 힘들다고 말해왔다”며 그동안 층간소음으로 겪은 스트레스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어 “그때마다 경비실을 통해 ‘죄송하다. 대안을 마련해 보겠다’고 말했지만 8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전혀 나아지지 않고 있다”며 “심지어 거의 하루종일 집을 비워 상황을 나아지게 하려는 의지도 보이지 않는다”고 분노했다.

그러면서 “개가 서럽게 찢어질 듯이 울어대고 경비실을 통해 연락해 보면 하루종일 집에 주인은 없고 개 혼자 있어 개를 방치하는 것이 아닌가 의심도 된다”며 유명 연예인의 반려견 방치 의혹까지 제기했다.

또 “방송에서는 개를 아끼는 듯이 하기에 더욱 화가 난다”며 “이로 인해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어 쉬려고 할 때마다 또 개가 짖을까 불안한 지경까지 이르렀다”고 토로했다.

A 씨는 “피해보상은 둘째치고 계속 소음이 나아지지 않으니 소송을 해야 할까 고민되지만 연예인이기에 소속사의 큰 변호사들과 소송해야 할까 생각하니 비용과 시간이 너무 부담되어 고민하다 글을 적어 본다. (작년) 6월부터 소리가 날 때 가끔 녹음을 하였고 경비실에 수차례 현 상황을 전달하여 이것도 증거가 될지는 모르겠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방송서 개 아끼는 듯하더니, 실제로는…” 유명 연예인 폭로 글 등장, 그는 누구?

논란 중인 네이트 판 글. /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

A 씨 글은 올라오자마자 큰 파장을 낳았고 널리 퍼졌다. 댓글창에는 여러 반응들이 쏟아졌다. 그중에는 MBC ‘실화탐사대’ 제작진이라며 구체적인 상황 진술을 요청하는 댓글도 올라와 이목을 끌었다.

댓글창에는 “마법의 단어가 있다. ‘취재가 시작되자’ 연예인도 저 문장에서 자유롭지 않을 것” “돈도 많을 텐데 개유치원을 보내든가 훈련이라도 시키지 참…” “이슈화돼서 꼭 해결됐으면 좋겠다. 티비 나와서 개 위하는 척하는 거 보면 가증스러울 거 같다” “누군데?” “녹음해서 경찰서에 고발하시고, 방송국에 취재 요청한다고 대문에 메모를 붙이셔라” 등의 말들이 올라왔다.

일부 네티즌은 “유명 연예인이 맞나??” “누군지 흘릴 생각이 없으면 유명 연예인이란 말을 안 하면 됨” “누군지 밝히지도 않을 거면서 굳이 유명 연예인이라는 말은 왜 쓰나” “실명 안 쓸거면 그냥 언론에 제보해라. 유명 연예인이면 언론도 좋아라 할 텐데 왜 실명 안 까고 여기에 쓰는지 이해가 안 됨” 등의 지적을 댓글창에 남기기도 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