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유 오늘의 운세] 90년생 부질없던 원망 달라지지 않아요

[녹유 오늘의 운세] 90년생 부질없던 원망 달라지지 않아요

[녹유 오늘의 운세] 90년생 부질없던 원망 달라지지 않아요

녹유(錄喩·김효성) 오늘의 운세

◆쥐лќ

48년생 이웃들의 도움을 넉넉히 받아내자.60년생 봄의 문턱으로 나들이를 해보자.72년생 최고가 아닌 차선 한 발 물러서자.84년생 중요한 역할에 적임자가 되어보자.96년생 거품을 걷어내야 진짜가 보여 진다.

в—†м†Њлќ

49년생 안심하라 대답 감사하게 받아내자.61년생 세심한 정성으로 손님맞이 해보자.73년생 불편했던 인사 금방 친구가 된다.85년생 풍성한 결과물 곳간이 가득하다.97년생 반가운 부름에 잰 걸음을 걸어보자.

в—†лІ”лќ

50년생 너무하다 싶어도 이해가 우선이다.62년생 화려한 전성기 날개를 펼쳐내자.74년생 착하게 살았다 하늘 복을 받아내자.86년생 살짝 불안감 시간으로 지워내자.98년생 치솟는 자신감 불가능에 도전하자.

в—†н† лЃјлќ

51년생 과거의 명성은 지우개로 지워내자.63년생 잘하고 있다 확신 한 우물을 파보자.75년생 희망이라는 단어 또렷이 보여 진다.87년생 불신과 편견 잘못임을 알아내자.99년생 하고자 하는 의지 실천에 옮겨가자.

в—†мљ©лќ

52년생 미루고 있던 숙제 빠름을 가져보자.64년생 고장 난 시계처럼 옛것을 지켜내자.76년생 욕심을 내리고 차분함을 지켜내자.88년생 필요했던 부분 넉넉히 채워진다.00년생 완벽한 마무리 박수 받아 마땅하다.

в—†л±Ђлќ

53년생 주눅들었던 열정 설렘이 다시 온다.65년생 늦어있는 공부 부지런히 따라가자.77년생 냉정한 판단 백기 들어 항복하자.89년생 고군분투 노력 증거로 남겨진다.01년생 의지하는 버릇 고치려고 애를 쓰자.

в—†л§ђлќ

54년생 든든한 동반자 끌어주고 안아주자.66년생 힘들고 서러웠던 고비를 넘어선다.78년생 찬란한 분홍빛 기대를 키워보자.90년생 부질없던 원망 달라지지 않는다.02년생 기다렸던 소식 선물까지 들고 온다.

в—†м–‘лќ

55년생 불청객과 동거도 예쁘게 해야 한다.67년생 꼬박꼬박 기록 만약에 대비하자.79년생 실수도 실수 나름 각오를 다시 하자.91년생 크거나 작거나 결과에 만족하자.03년생 암묵적인 약속 손가락을 걸어보자.

в—†м›ђм€­мќґлќ

56년생 개구쟁이 동심 신나게 놀아보자.68년생 어렵다 중도포기 꼬리가 달려진다.80년생 잠조차 잊혀지는 행복이 함께 한다.92년생 구름이 걷히고 무지개가 떠준다.04년생 소중한 기회에 간절함을 더해보자.

в—†л‹­лќ

57년생 절반의 성공을 목표로 해야 한다.69년생 한 지붕 식구와도 주고받아야 한다.81년생 근거 없는 허세 가난을 불러낸다.93년생 만사 불여튼튼 돌다리도 두드리자.05년생 성장하는 속도가 눈으로 보여 진다.

в—†к°њлќ

46년생 조언을 듣고 가르침도 받아내자.58년생 진정한 실력자 이름값을 올려보자.70년생 상상했던 그림을 밖으로 꺼내보자.82년생 요란했던 등장 물음표가 그려진다.94년생 인생이라는 교실 배우고 익혀가자.

в—†лЏјм§Ђлќ

47년생 무심한 거절도 원망을 들어보자.59년생 오래했던 경험이 패기를 이겨낸다.71년생 넉넉해진 살림 배부르고 따뜻하다.83년생 단단한 결심은 완성이 되어간다.95년생 꽃가마 감투에 화려함이 더해진다.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