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운세] 2024년 01월 23일 오늘의 운세로 만드는 완벽한 하루, '오운완'

[헤럴드 운세] 2024년 01월 23일 오늘의 운세로 만드는 완벽한 하루, '오운완'

쥐띠 : 흉과 길이 서로 상반되어 있으니 힘든일을 당하다가도 우연한 기회에 복운을 만나 평 온해 지겠습니다.

1960 : 전화위복이란 이럴때 쓰는 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1972 : 귀하를 음해 하는 자들이 있으니 각별한 주위가 요구된다고 하겠습니다.

1984 : 몸관리에 유념하십시요.

1996 : 외출을 삼가하십시요.

소띠 : 자신의 분수에 맞는 생활을 하게 되면 커다란 혜택을 보게 됩니다.

1961 : 허황되게 갖 지 못할 물건에 마음을 둔다

1973 : 자녀에게서 생각도 못했던 좋은 선물을 받습니다.

1985 :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는 생활을 바라지 않고 주어진 여건에서 소박한 행복을 꿈꾼다면 매우 길하겠습니다.

1997 : 직장을 바꿀생각이 있는 사람은 생각을 다시하도록.

범띠 : 시작만 있고 끝이 없으니 하는 일이 뜬구름 같습니다.

1962 : 사소한 근심거리가 있으나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되어 해결될 수 있습니다.

1974 : 소송이 있는 자는 여러사람이 당신을 도 와주니 좋은 결심이 있으리니 중간에 포기하지 마십시요.

1986 : 귀하는 윗사람한테 안 좋은 인 상을 주게 됩니다. 조심하십시요.

1998 : 재정문제를 당분간 어려워집니다.

토끼띠 : 아랫사람이나 주위 사람들과 거리감이 생겨 마음 편할 날이 없습니다.

1963 : 아랫사람 과 얘기할 때는 자세를 낮추고 경청한다면 자연 화합을 이룰 수 있겠습니다

1975 : 가끔 여 행도 기분전환에 도움이 될것입니다. 여행운은 길합니다.

1987 : 동쪽으로 떠나는 여행은 도중 에 많은 교훈을 얻을수 있을것입니다.

1999 :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요.

용띠 : 어려운 때를 만나 길을 잃고 방황할 수 있겠습니다.

1964 : 능력 있는 윗사람을 만나 어 려움을 해결할 수 있을것입니다.

1976 : 길을 나섰지만 길가엔 위험만이 도사리고 있으니 집에 있음이 좋을 것입니다.

1988 : 친구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2000 : 귀하가 잠든 사이에 세상은 너무나 많이 변해있습니다.

뱀띠 : 공부를 잘하려면 공부 잘하는 학생과 함께 다녀야 하듯이 소인배와 함께 다니면 반드 시 안 좋은 일을 겪게 됩니다.

1965 : 자신의 의지를 확고히 할 때입니다.

1977 : 분명한 판단이 서지 않는 일은 추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1989 : 친구의 도움을 청하는것이 좋을 것입니다.

2001 : 몸을 조심하십시요. 건강운이 길하지 못합니다.

말띠 : 윗사람을 공경하고 아랫사람을 잘 이끌면 자신의 허물을 면할 수 있을것입니다.

1966 : 욕심을 부리지 않고 작은 것에 만족할 줄 아는 지혜가 있다면 무해할 것입니다.

1978 : 부모 님의 도움으로 어려운 고비를 넘깁니다.

1990 : 귀사의 사원들의 단합이 필요로 하는 시기입니다.

2002 : 시험이 있는 사람은 몸관리 철저히 하도록 하십시요. 몸이 아프고 생각이 다른 곳에 있으면 합격하기 어렵고 마음 또한 심란합니다.

양띠 : 마음을 열고 사람들과의 교제를 시작하니 모든 사람이 나의 벗이 됩니다.

1967 : 처음에는 다소 어려운 일도 있으나 주변의 사람들이 도움을 주어 모든일이 원만히 풀려 나갑니다.

1979 : 여행을 떠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1991 :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2003 : 사랑은 기대도 하지 생각도 못했던 곳에서 다가옵니다.

원숭이띠 : 꿈같은 시기를 만났습니다.

1968 : 아무런 근심, 걱정이 없으니 행복이 오래가지 못하 고 깨질까봐 그것이 두려울 뿐입니다.

1980 : 실력을 인정한 상사와 어려운 자리를 같이하게 되니 상하가 서로 화합하여 우의를 돈독히 합니다.

1992 : 공로를 취하하는 자리라 의지가 솟 구친다.

2004 : 유흥에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 될것입니다.

닭띠 : 좋지 않은 시기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1957 : 모든일에 조심하고 근신하면서 때를 기다 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1969 : 구설수에 오르기 쉬우니 경거망동을 삼가고 언행에 주의를 기 울여야 할것입니다.

1981 : 남에게 피해를 줘서는 안됩니다.

1993 : 의욕이 떨어지고 기운이 없 다.

개띠 : 매사가 기로에 서서 갈등을 느끼게 됩니다.

1958 : 지금 귀하를 도울수 있는 사람은 동쪽에 있습니다.

1970 : 많은 이득을 바라려 하니. 부정한 방법이라 양심에 가책을 느끼게 되겠습니다.

1982 : 순리에 맞는 행동을 하려 하니 경제적 빈곤이 걱정됩니다.

1994 : 올바르지 못한 생각은 멀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돼지띠 : 스스로 모든일을 처리해 나가는데도 일이 잘 풀려 나갑니다.

1959 : 될 수 있으면 남 의 도움을 받으려 하지말고 일을 진행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1971 : 자녀에게 부터 좋은 소 식이 있을것입니다.

1983 : 일에 있어서 너무 급하게 나아가지는 마십시요.

1995 : 귀하가 병을 앓 고 있다면 그것은 지병입니다. 꾸준한 치료를 요합니다.

헤럴드경제 ‘오운완’ 에서 다양한 운세를 확인해보세요.

실시간 인기기사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