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마스도 외제차처럼?" 가장 핫한 가성비 최강 차량용품 BEST4

이하 카슈아

자동차의 셀프 관리는 물론 안전과 세차, 실내감성까지 책임지는 차량용품.

정말 많은 용품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필수 차량용품 BEST 4를 소개해보고자 한다.

1. 카슈아 타공 가죽 핸들커버 – 9,900원

손에 땀이 많은 사람이라면 필수적으로 필요한 핸들커버. 정밀한 리얼 타공원단으로 통기성이 좋으며 논슬립 패턴의 고무 안감으로 미끄러짐 걱정이 없다. 이음새 부분도 깔끔하게 마감처리되어 완벽한 밀착감을 완성하며 드레스업 효과뿐 아니라 스크래치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해 준다.

2. 프리미엄 퀄팅 헤드레스트 목쿠션 – 10,500원

운전만 하면 목/어깨 통증에 시달리거나, 경직된 자세와 극심한 피로감을 느끼는 사람에게 권장되는 제품이다. 빈 공간을 채워주는 원통형 디자인으로 목을 안정감 있게 받쳐줘 피로감을 줄여준다.

폭신하고 내구성 좋은 실크 솜이 내장되어 있어 뛰어난 완충 효과로 안전한 주행에도 일조한다. 매듭을 묶는 방식이 아닌 간편한 버클 밴드 타입으로 누구나 쉽게 장착 가능하다. 또한 심플한 컬러와 올 풀림 걱정 없는 프리미엄 퀼팅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굳!

3. 프리미엄 퀼팅 콘솔박스 팔걸이 쿠션 – 10,500원

높은 충격 흡수력과 완벽한 복원력을 가진 50mm 고탄성 메모리폼으로 장시간 사용 시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미끄럼방지를 위한 실리콘 코팅 원단을 사용해 쿠션의 움직임을 최소화할 수 있고 끈적임이 남지 않는 메시 밴드 고정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설치 가능하다.

4. 카슈아 맥세이프 LED 고속충전 거치대 – 32,900원

폰을 가져다 대기만 하면 단단하게 부착되며 고속 충전 시켜줘 그동안의 거치대와 차원이 다르다는 후기가 자자하다. 강력한 자력으로 흔들리거나 떨어질 걱정 없으며 주행 중 급커브 및 방지턱에도 흔들림 없이 단단하게 고정된다.

뿐만 아니라 은은한 LED 라이트 기능을 지원해 차량의 분위기를 특별하게 바꿀 수 있으며, 9가지 컬러변경을 할 수 있다. 동봉된 M플레이트링 또는 맥세이프 케이스를 사용하면 맥세이프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아이폰 12 이전 기종이나 갤럭시를 쓰더라도 사용 가능하다.

앞서 언급한 제품외에도 더 다양한 카슈아 차량용품을 택샵에서국내 최저가에 득템 가능하니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5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택샵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 시 10%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기사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