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세 미나 "안면 거상했냐고? 보톡스도 안 맞았다" 성형 시술 반박

(유튜브 ‘필미커플’)

(서울=뉴스1) 김송이 기자 = 가수 미나가 50대에도 탄력 있는 피부를 자랑했다.

최근 미나는 유튜브 ‘필미커플’에 올린 영상에서 자신의 피부 관리에 대해 설명했다.

미나는 “많은 분들이 댓글로 저한테 ‘턱선 관리는 어떻게 하냐’, ‘얼굴이 왜 안 처졌냐. 무슨 관리하냐’고 물어보셨는데, 저는 40대 중반부터 꾸준히 피부과도 가고 집에서도 홈 케어로 고주파 관리를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피부과 고가의 장비는 안 썼고 기본 고주파 관리 위주로 해왔다. 집에서는 100만 원대 고주파 기계도 구매해서 홈 케어도 꾸준히 했다”고 관리 비법을 밝혔다.

이어 “어떤 분들은 저한테 댓글로 ‘안면 거상했냐’, ‘무슨 시술했냐’ 이렇게 물어보시는 경우도 많은데 저는 실리프팅도 아직 안 해봤다. 보톡스도 잘못 맞으면 방송에서 얼굴이 어색하게 나오는 분들을 많이 봐서 저는 안 맞는다”고 강조했다.

미나는 자신이 집에서 사용하는 미용 기구를 소개하고 “이렇게 제품을 사용해서 관리하는 법도 중요하지만 충분히 수분을 섭취해 주면서 꾸준한 운동을 해주는 것도 피부에 큰 도움이 된다”며 “그래서 제가 항상 운동을 통해 땀을 흘리고 피부 노폐물을 배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미나는 1972년생으로 현재 만 51세며, 세는 나이로는 53세다. 그는 지난 2018년 17세 연하 아이돌 가수 출신 류필립과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군인’ BTS 뷔, 진짜 86kg 되려나…”이 상태로 먹으면 가능”

▶ ’61세’ 황신혜, 역대급 비키니 몸매…볼륨감에 환상 라인까지

▶ 현봉식, ‘동거·바람’ 사생활 루머 유포 前연인 주장 인물 고소

▶ 김세연 아나운서, 수영장서 여유 만끽…볼륨 몸매

▶ 김범수, 태연 ‘이상형’ 고백에 “다들 말만 그렇게”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