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유 오늘의 운세] 75년생 무릎 꿇을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해요

[녹유 오늘의 운세] 75년생 무릎 꿇을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해요

[녹유 오늘의 운세] 75년생 무릎 꿇을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해요

녹유(錄喩·김효성) 운으로 보는 운세

◆쥐лќ

48년생 경험이 가르쳐준 지혜를 꺼내보자.60년생 한 수 위 솜씨로 부러움을 받아내자.72년생 기울었던 살림 중심을 잡아간다.84년생 대단하다 평가 어깨가 높아진다.96년생 책에 없는 공부도 열심히 해야 한다.

в—†м†Њлќ

49년생 심란한 분위기 즐거움을 찾아내자.61년생 늦지 않은 후회 처음으로 돌아가자.73년생 백점 성적표로 시험을 마쳐보자.85년생 초라한 풍요보다. 마음을 편히 하자.97년생 조용하고 차분히 목표를 향해 가자.

в—†лІ”лќ

50년생 바람직한 선택 차선으로 돌아서자.62년생 세상 편견에서 자유를 가져보자.74년생 행복하고 보람된 수고에 나서보자.86년생 포기할 수 없는 욕심을 가져보자.98년생 막연했던 희망이 눈으로 보여 진다.

в—†н† лЃјлќ

51년생 호기롭던 시작 꼬리만 남겨진다.63년생 옆구리 찔려져도 쓴소리 해야 한다.75년생 무릎 꿇을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하다.87년생 착한 정성으로 하늘 복을 받아내자.99년생 부끄럽지 않은 당당함을 지켜내자.

в—†мљ©лќ

52년생 예상 못한 도움이 급한 불을 꺼준다.64년생 편안한 가운데 다른 꿈을 키워보자.76년생 실패를 통해 배울 점을 찾아보자.88년생 진심어린 충고를 귀에 담아야 한다.00년생 아름다운 감동에 눈물이 흘려진다.

в—†л±Ђлќ

53년생 춤이 절로 나오는 소식을 들어보자.65년생 오래된 친구들 추억을 더듬어보자.77년생 게으른 방심 경쟁에서 뒤쳐진다.89년생 더하려는 욕심 후폭풍이 크게 온다.01년생 달리 없는 방법 차선을 모색하자.

в—†л§ђлќ

54년생 틀리지 않았다 자부심을 지켜내자.66년생 괜히 했던 걱정 웃음으로 끝나진다.78년생 바람이자 소원 현실이 되어준다.90년생 빼어난 활약 인정받고 주목 받자.02년생 이름앞에 근사한 호칭이 붙어진다.

в—†м–‘лќ

55년생 깊은 잠 자고 있던 설렘이 깨어진다.67년생 우울했던 표정 맑음이 다시 온다.79년생 서로에게 소중한 인연을 만나보자.91년생 입에서 맴돌던 말 밖으로 꺼내보자.03년생 선물에 칭찬까지 기분이 날아간다.

в—†м›ђм€­мќґлќ

56년생 거래나 흥정 비싼 값으로 시작하자.68년생 급하다 서두르면 배가 산으로 간다.80년생 믿자했던 약속 낙서가 되어 진다.92년생 구관이 명관 그림자를 따라가자.04년생 최선을 다한 마무리 상을 받아내자.

в—†л‹­лќ

57년생 이웃사촌 경사에 덩달아 신이 난다.69년생 규모 있는 지출 낭비를 막아내자.81년생 거절당할까 두려움 땅을 쳐야 한다.93년생 잠시 하는 위기 단단함이 더해진다.05년생 모양은 우스워도 진짜를 가져보자.

в—†к°њлќ

46년생 기다림이 길었던 축하를 받아내자.58년생 잡다한 유혹에 돌부처가 돼야 한다.70년생 때 묻지 않은 진심만을 보여주자.82년생 짓궂은 장난도 넉넉하게 받아내자.94년생 혹시 하는 우려 싱겁게 끝나진다.

в—†лЏјм§Ђлќ

47년생 나쁜 감정들과 화해를 서두르자.59년생 설마 하는 방심 매운 맛을 봐야 한다.71년생 어렵게 얻은 허락 귀함을 지켜내자.83년생 손해다 싶어도 신뢰가 우선이다.95년생 한강에 돌 던지기 상황종료 해보자.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