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을 위한 오늘의 운세] 2024년 1월 29일 월요일 오늘의 띠별 운세 (음력 12월 19일)

[직장인을 위한 오늘의 운세] 2024년 1월 29일 월요일 오늘의 띠별 운세 (음력 12월 19일)

[직장인을 위한 오늘의 운세] 2024년 1월 29일 월요일 오늘의 띠별 운세 (음력 12월 19일)

쥐띠 : 자신에 넘쳐서 일을 크게 벌이다가는 오히려 손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60년생 : 윗사람이나 여성분에게 부탁을 하면 뜻밖에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72년생 : 대인과의 마음이 잘 맞기 때문에 큰 어려움 없이 진행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84년생 : 다시 찾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96년생 : 큰 발전을 하게 될 것입니다.

 

소띠 : 혼자만의 힘으로는 어렵겠으니 윗사람에 협조를 구하도록 하시고 선배의 조언을 귀담아 들어서 그대로 실천에 옮기게 되면 원하는 일을 무난히 이루게 될 것입니다.

61년생 : 원하는 일을 무난히 이루게 될 것입니다.

73년생 : 서두르지 말고 차근차근 나아가시기 바랍니다.

85년생 : 가족 친지간에 다툼이 예상되고 의견일치가 되지않아 어려움이 많겠습니다.

97년생 : 금시 발복은 아니 되더라도 기필코 대통하게 될 운수입니다.

 

범띠 : 서로 상부상조하는 가운데 웃음이 만발 할 수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62년생 : 치나 신분을 망각한 행동은 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4년생 : 약간에 장애는 따르겠지만 결과적으로 소원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86년생 : 성실하게 생활하면서 주변 사람들과 화합을 이루어 나가면 모든 면에서 운이 길하게 적용됩니다.

98년생 : 노력 이상에 대가가 나타나고 뜻 한 목표를 무난히 달성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토끼띠 : 모든 일에 성의를 갖고 신의를 도모해 나가면 만사가 어려움 없이 풀려나가게 될 것입니다.

63년생 : 잘 풀려 나가는 것 같지만 끝에 가서 예상치 못한 결과가 나타날 수 있으니 경계심을 놓치지 말고 뒷마무리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75년생 : 좋은 협조자를 만나 자기가 생각했던 것보다는 훨씬 더 많은 것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87년생 : 재물은 계획대로 들어오겠지만 나가는 돈 또한 만만치 않겠으니 절약을 염두에 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99년생 : 섣불리 움직이지 말고 현 직종을 고수해 나가면 노력 이상에 대가가 나타나고 뜻 한 목표를 무난히 달성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용띠 : 자금 융통이 순조롭고 복도 따르겠으니 금전에 대한 욕심을 버리고 남을 구제하는 일에 실천을 돌리시기 바랍니다.

64년생 : 남쪽 방향이 길하여 그 곳에서 재물을 구하고 귀인을 만날 수 있겠습니다.

76년생 : 교만하지 말고 적덕에 힘쓰면 새롭게 출발한다면 머지 않아 대성공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88년생 : 상하좌우가 서로 조화를 이루고 의기 투합 하여 사랑을 베풀고 있습니다.

00년생 : 남녀간에 이성문제를 조심해야합니다.

 

뱀띠 : 성실하게 생활을 하면서 온갖 정성을 다한다면 승승장구하게 될 것입니다.

65년생 : 진실 되게 생활해야 합니다.

77년생 : 만사가 뜻한바 되로 풀려가게 될 것입니다.

89년생 : 사업하시는 분께서는 동업을 검토하거나 협조자를 구해보도록 하십시오.

01년생 : 잔꾀를 부리다가는 자승자박 하는 결과를 초래 할 수 있습니다.

 

말띠 : 재능을 인정 받게될 좋은 기회이므로 학생은 논문을 제출하고 직장인은 아이디어를 제출하도록 하십시오.

66년생 : 가정이 다소 불안한 상태에 빠져 있을 수 있으니 세심한 주의가 요망됩니다.

78년생 : 내 주장을 굳히고 상대방의 의견에 귀기울일 수 있는 아량이 필요합니다.

90년생 : 양보한다는 자세로 생활한다면 모든 액을 피할 수 있겠습니다.

02년생 : 원하는 바가 성취 될 수 있겠습니다.

 

양띠 : 중요한 일을 진행하고 있다면 겉으로는 별 문제가 없는 듯 보이지만 어딘가 허술한 면이 있으니 찾아서 보강하길 바라며 도움을 청할 일이 있거나 자문을 구할 일이 있다면 여성에게 부탁해 보십시오.

55년생 : 진흙 속에 묻혀있는 보석처럼 아직 빛을 발하지 못하고 있는 형상입니다.

67년생 : 자포자기하거나 포기해서는 안됩니다.

79년생 : 하면 된다는 굳은 신념과 의지로 초지일관의 모습이 필요합니다.

91년생 : 덕과 능력을 쌓아 간다면 어느새 성공된 자기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 금전 융통 및 사업 운은 큰 재물은 어려워도 작은 재물은 들어오게 됩니다

56년생 : 지출되는 돈이 많아 수중에 자금이 남아 있을 틈이 없겠습니다.

68년생 : 어렵고 힘들 때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80년생 : 현상유지에 전념하면서 기회가 찾아오기를 기다린다면 반드시 광명을 보게 될 것입니다.

92년생 : 욕심을 버리고 기다리는 것이 좋은 것으로 보입니다.

 

닭띠 : 주변사람들과의 인화에 휩쓸려서 자기 소행을 다 해나가야 합니다.

57년생 : 중상모략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사랑으로 감싸주고 너그럽게 용서해 준다면 결국 내 사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69년생 : 좀 더 기다려야 운이 트이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81년생 : 제자리 걸음을 하고있어 발전이 없겠습니다.

93년생 : 지금은 아직 때가 아니므로 소원이 이루어지기 힘들 뿐 아니라 큰 이익도 없겠습니다.

 

개띠 : 무슨 일이 될 듯하다가도 중간에 방해하는 것이 있어서 이루어지기 쉽지 않습니다.

58년생 : 다급한 일이 아니라면 차분히 참고 기다리십시오.

70년생 : 호운이 찾아오겠으니 때를 노려 소원을 이루고 성취감을 맛보십시오.

82년생 : 걱정거리가 있어도 입밖에 내지 않는 것이 좋으며 무턱대고 남의 호의를 받아 들여서는 안됩니다.

94년생 : 낯선사람에게 무심코 내 뱉은 말에 피해를 입게 될 수도 있습니다.

 

돼지띠 : 모쪼록 맡은 바 책임을 완수하기 바라며 후회를 남기 않는 하루가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59년생 : 우연히 귀인을 만나 소원이 성취되고 기쁨 웃음을 웃게 될 것입니다.

71년생 : 방심하다가는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될 수 있으니 준비하는 마음으로 꾸준히 노력하십시오.

83년생 : 마음과 정렬을 모두 한 곳에 쏟는다면은 큰 소망도 이룰 수 있습니다.

95년생 : 준비하는 마음으로 꾸준히 노력하십시오.

 

▲ 차은우, 올리비아 핫세 딸과 카페 데이트 포착..“솔로 뮤비 촬영”

▲ 돌연 TV서 사라진 개그맨 최형만 “母 유언 따라 목사 됐다” (인간극장)

▲ 선우은숙 “아들 전 여친 유명 연예인” 유부남 아들 연애사 돌발 폭로 (동치미)

▲ ‘하와이 이주’ 배용준♥박수진, 3년만 전한 근황…여유로운 엄마의 일상

▲ 경찰 출신 탐정“대한민국은 ‘불륜 공화국’..80%가 불륜 의뢰”

▲ ‘주진모♥’ 민혜연, 셀프시술로 39살 피부 관리 “주변서 눈 커졌다고”

▲ 유재석 “일면식 없던 故 최진실 추천 덕분” 국민MC 된 비화 (‘핑계고’)[종합]

▲ “남현희, 기분 나빠했다”..전청조, ‘머스크와 펜싱’ 자작극 전말 (연예뒤통령)

▲ “아이유와 동거하던 사이”..전청조, 아이유 이름도 팔았다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