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박준형, 엄청 부잣집 아들이었다...상상 초월 '재산' 수준

god 박준형, 엄청 부잣집 아들이었다...상상 초월 '재산' 수준

[TV리포트=전하나 기자] 가수 박준형과 브라이언이 홈즈가 되어 홀로 귀촌을 결심한 아버지의 시골집 찾기에 나선다.

25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 출연한 가수 박준형과 브라이언이 나 홀로 귀촌한 아버지를 위해 수도권 인근에 있는 전원주택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어머니와의 견해차로 나 홀로 귀촌을 결심한 아버지의 시골집을 찾는다. 현재 의뢰인의 아버지는 노년을 자연에서 지내고 싶어 경북 의성으로 귀촌해 살고 있으며, 어머니와 딸들은 수도권에서 생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의뢰인은 시골집에 혼자 계시는 아버지가 걱정돼 가족들이 자주 드나들 수 있는 수도권 가까이에 있는 시골집을 찾는다고 밝힌다. 희망 지역은 충남 천안과 인천 강화로, 농작물을 심을 수 있는 텃밭과 마당을 요구했다. 또, 병원과 기차역, 터미널이 차량 30분 이내에 있길 바랐으며, 주말에 가족이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넓은 마당과 주방, 그리고 창고를 원한다고 밝혔다. 예산은 매매가 2~3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말했다.

복팀에서는 가수 박준형과 장동민이 대표로 출격하며, 덕팀에서는 가수 브라이언이 대표로 출격할 예정이다. 세 사람은 덕팀의 매물이 있는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으로 출격한다. 매물 보기에 앞서 브라이언은 “과거 대기업 임원이 별장으로 쓰던 곳이다. 관리가 너무 잘 되어 있다.”라고 소개한다. 임장을 다녀온 장동민 역시 “홈즈에 소개된 마당 조경 중에 손가락 안에 꼽힐 정도이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god 박준형, 엄청 부잣집 아들이었다...상상 초월 '재산' 수준

매물은 1992년 준공, 2015년 올 리모델링을 마친 곳으로 잘 가꾸어진 잔디 마당에는 ‘금강송’이 자리 잡고 있었으며, 학교에서 보던 등나무 벤치가 놓여있어 시선을 모았다. 아름다운 조경에 빠진 박나래는 “스몰 웨딩도 가능할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거실에서 피아노를 발견한 브라이언은 숨겨진 연주 실력을 발휘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를 지켜보던 박준형이 “브라이언은 키만 조금만 더 컸으면 진짜 완벽한데…”라고 장난치자, 브라이언은 “키 얘기 한 번만 더 해봐 아저씨야”라며 발끈하기도 했다.

한편, 박준형은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어렸을 때, 여의도 주택에서 살았다. 집이 얼마나 넓었냐면 국군의 날 우리 아빠한테 전화 와서 헬기를 우리 집 옥상에 착륙시켜도 되는지 허락을 받았다.”고 말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세 사람은 복팀의 매물을 찾으러 천안시 동남구로 향한다. 결혼 10년 차 박준형은 주방을 살펴보며 “나는 설거짓거리를 쌓아 두는 것을 못 참는다. 식기 건조대 위에 쌓아두는 것도 못 참는다. 또, 빨래 쌓아두는 것도 못 참는다. 그래서 나는 내가 집안일을 다 한다.”라고 말한다.

박준형의 이야기를 듣던 브라이언은 “그래서 내가 결혼이랑 안 맞다. 40대가 넘어가면서 결혼이 필요 없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하나 기자 [email protected] / 사진= MBC ‘구해줘! 홈즈’, TV리포트 DB

실시간 인기기사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