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만원 내장탕 주문땐 '짧은 치마' 배달원과 성관계"…사진속 인플루언서 누구길래

수십만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중국의 유명 인플루언서가 섹시한 의상을 입고 배달원을 성적 대상으로 묘사해 논란이 되고 있다. SCMP 갈무리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수십만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중국의 유명 인플루언서가 섹시한 의상을 입고 배달원을 성적 대상으로 묘사해 논란이 되고 있다.

최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웨이보에서 팔로워 43만명을 보유한 유명 인플루언서 A씨가 지난달 16일 자신의 계정 홍보를 위해 올린 영상이 논란이 됐다.

해당 영상에서 A씨는 현지 음식 배달 플랫폼 ‘메이투안’의 유니폼과 검은색 미니스커트, 검은 스타킹, 하이힐을 착용하는 등 도발적인 옷을 입고 음식을 배달하고 있었다.

이후 영상이 온라인상에 공유되며 하이난섬의 한 식당에서 소고기 내장탕(1400위안, 약 25만원)을 주문하면 배달원 복장을 한 여성과 성관계를 할 수 있다는 소문이 퍼져나갔다.

수십만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중국의 유명 인플루언서가 섹시한 의상을 입고 배달원을 성적 대상으로 묘사해 논란이 되고 있다. SCMP 갈무리

해당 소문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지만. ‘메이투안’의 한 직원은 “이 여성의 복장은 뱌달원을 모욕하는 것”이라며 분노했고, A씨 또한 배달원을 묘사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중국의 거대 음식배달업체인 메이투안(Meituan)과 엘레미(Ele.me)의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전국적에 등록된 배달 라이더는 약 1000만 명에 이른다.

최근 16~24세 청년층의 일자리 부족 현상이 커지면서, 최근 대학 졸업생들의 음식 배달원으로 취업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현재 중국의 청년 실업률은 2023년 상반기 17.3%에서 21.3%로 최고치를 기록하며 꾸준히 증가하고있다.

수십만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중국의 유명 인플루언서가 섹시한 의상을 입고 배달원을 성적 대상으로 묘사해 논란이 되고 있다. SCMP 갈무리

[email protected]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조혜련 “부부 관계 안 해…여성호르몬 바닥, 사형선고 기분”

▶ 이상민, 母 유품 정리하며 “엄마 냄새 난다”…봉안함 앞 오열

▶ “금길만 걸을게요”…’라이머와 이혼’ 안현모, 밝은 근황

▶ 장계현 “아내 통장 빼앗아 나이트 오픈 개박살…몇십억 날려”

▶ “현대고의 장점” 입학설명회 뜬 이정재·한동훈 사진에 ‘빵’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