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18일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4월 18일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 더사주

36年生 여러 모로 일이 순조롭게 풀려 다른 날에 비해 힘이 들지 않고 수월한 날입니다.

48年生 좋은 기회를 만나도 확고한 신념을 가지지 않으면 찬스도 소용이 없습니다.

60年生 지금은 성급한 행동보다는 반드시 철저한 계획이 필요한 때입니다.

72年生 중요한 일에 대한 판단은 신중하더라도 결정하면 신속하게 행동해야 좋습니다.

84年生 좋은 찬스를 부르는 강력한 힘은 이루고자 하는 적극적인 마음이 될 것입니다

37年生 대인 관계에서 자칫 시기심에 휘말려 난처한 상황에 처할 수 있는 날입니다.

49年生 오늘은 잘할 수 있을 것이라는 소신을 가지고 일을 추진해 봐도 좋은 날입니다.

61年生 돈이 나가고 더디게 들어와 답답하더라도 상황에 맞게 지출해야 되는 날입니다.

73年生 지금까지 보이지 않게 노력한 수고가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게 되는 날입니다.

85年生 의지를 가지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노력이 성패의 중요한 열쇠가 될 것입니다

38年生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신경 써 보살펴야 할 것이 많아지는 날입니다.

50年生 생색내기보다 실속을 찾기 위해 어리석고 엉뚱한 일은 반복하지 말아야 합니다.

62年生 쇠는 담금질을 통해 단련되듯 어려운 상황을 잘 대처하면 성장과 발전이 있어요.

74年生 올바른 목표를 세워 한 방향으로 매진하면 뜻하는 것을 이루어 낼 것입니다.

86年生 미리 준비하는 것도 좋지만 욕심을 부리면 중요한 부분을 놓칠 수 있습니다

39年生 시기와 질투심 대신 어울려 같이 나갈 수 있는 마음의 창을 여는 것이 좋아요.

51年生 하찮다고 생각한 작은 실수가 큰 문제를 만들 수 있어 항상 긴장해야 될 것입니다.

63年生 사소하고 작은 일이라도 신중하게 판단해 실수를 범하지 않아야 됩니다.

75年生 지금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을 잘 활용해 더욱 알차게 쓰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87年生 나쁜 버릇을 고치려면 원인을 찾기보다 변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해요.

40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전에 본인이 욕심을 부리고 있는지 돌아보는 것이 좋아요.

52年生 스스로 결정하고 정해야 하는 일이 많은 날이니 신중하게 생각해서 정해요.

64年生 어렵게 이룬 것이라도 때로는 과감하게 버릴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한 날입니다.

76年生 급하게 서두를 것 없이 신중하게 생각하여 원리에 맞게 진행하는 것이 필요해요.

88年生 다재다능한 당신이더라도 일을 끝까지 마무리를 짓고 완수해야 하는 날입니다

41年生 상대의 생각이 자신의 생각과 다름을 이해하는 너그러운 마음을 가져보세요.

53年生 일을 시작하기 전에 현재 상황을 차분히 살펴본 후 실행해도 늦지 않습니다.

65年生 치밀하게 세워진 계획을 따른다면 지금보다 더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77年生 생각만 하는 사람이 되지 말고 직접 실행하여 보여주는 사람이 되어 보세요.

89年生 의욕을 앞세우지 말고 오늘은 한 걸음 뒤에서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42年生 의욕만 앞세우지 않는다면 하고자 하는 일들이 막힘없이 진행될 것입니다.

54年生 추진해 왔던 일들의 결과는 좋으나 나은 발전을 위해 철저한 관리가 중요해요

66年生 일을 하고자 하는 의욕은 넘치나 아직 때가 아니니 기다리는 것이 좋아요.

78年生 자신에게 관대하게 되면 나태해 지는 마음이 생겨 마무리를 소홀히 하게 돼요.

90年生 이미 결정한 일은 주저하지 말고 초심대로 추진해 나가는 것이 유리해요.

43年生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기 위해 부드러운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해요.

55年生 모든 일을 순서대로 차근차근 하는 것이 중요해요. 서두르지 마요.

67年生 주변을 살피면서 유연한 태도로 행동하면 이득도 생기고 좋은 평을 들어요.

79年生 끝까지 노력하지 않는 안일한 정신은 실패를 부르는 전주곡이 될 수 있어요.

91年生 의연한 마음을 가지면 어려운 상황도 쉽게 헤쳐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44年生 자기 생각을 상대에게 주입시키지 말고 상대의 생각을 들어보는 것이 좋아요.

56年生 마무리 짓기 힘든 일에 힘을 소비하지 말고 천천히 해결 방법을 찾아봐요.

68年生 계획하고 있는 일들을 실천하려면 평소보다 바쁘게 움직여야 되는 날입니다.

80年生 지난날의 실패에는 원인이 있으니 이성적으로 생각해 원인을 먼저 찾아 봐요.

92年生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생활하면 기쁨 속에서 큰 즐거움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45年生 너무 잔소리를 하지 말고 편안한 마음으로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어떤 일이 가장 중요한 것인지 판단하여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진행하세요.

69年生 타인과 뜻하지 않는 마찰로 인해 자칫 마음의 고생을 겪을 수 있는 날입니다.

81年生 약간의 장애물이 생기더라도 신경 쓰지 말고 목표를 향해 밀고 나가야 됩니다.

93年生 편안한 대화로 즐거운 만남을 가져 다른 생각은 하지 말고 상대를 꽉 붙잡아요.

46年生 정신이 맑고 기분도 상쾌하니 무슨 일이든 막힘없이 해 낼 것 같은 날입니다.

58年生 항상 말하기 전에는 즉흥적인 말이 상대에게 어떤 영향을 줄지 생각해봐요.

70年生 자신감이 넘치고 주변 사람들에게 인기가 올라가니 찾는 사람이 많아져요.

82年生 풀리지 않던 일을 해결하게 되니 자신감이 생기고 능력을 인정받는 날입니다.

94年生 애정운이 괜찮으니 무조건 상대를 믿고 따라주는 배려심이 필요한 날입니다.

47年生 늘 인간관계에서 진심으로 상대를 대하면 일이 잘 풀릴 것입니다.

59年生 돈에 구속되어 살기보다는 이용할 줄 아는 사람이 되는 것이 편할 것입니다.

71年生 새로운 도약을 위해 초심을 잃지 말고 유지하는 데 신경 써야 하는 날입니다.

83年生 과중한 일라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노력을 해 결과를 보여주는 것이 좋아요.

95年生 연인과 문제가 있었다면 진실한 마음을 상대에게 빨리 전하는 것이 좋아요.

많이 본 뉴스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