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3주 만에 손가락 깁스 풀었다...100% SON 곧 등장

손흥민, 3주 만에 손가락 깁스 풀었다...100% son 곧 등장

손흥민, 3주 만에 손가락 깁스 풀었다…100% SON 곧 등장

[스포츠조선 김대식 기자] 손흥민의 손가락 탈구 부상이 조금은 나아진 모습이다.

토트넘은 27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SNS를 통해 토트넘 선수들의 출근길 영상을 올렸다. 훈련장 안으로 들어가고 있는 토트넘 선수들에게 유명 게임의 유명한 대사인 ‘EA SPORTS, it’s in the game’를 따라하도록 요청했다.

토트넘 관계자는 훈련장에 도착한 선수들에게 작은 마이크를 건네줬고, 선수들이 따라하는 식으로 진행됐다. 손흥민도 영상 속에 등장했다. 손흥민은 오른손으로 마이크를 잡았는데 가운데손가락 깁스를 하고 있지 않았다. 깁스 대신 가벼운 붕대로만 손가락을 보호하는 모습이었다.

손흥민이 손가락 탈구 부상을 당한 건 대한민국과 요르단의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4강 전날인 2월 6일이었다. 뒤늦게 알려진 사실이지만 한국과 요르단의 경기 전날 대한민국 선수들 사이에 격한 언쟁이 벌어졌고, 그 과정에서 손흥민의 손가락이 탈구됐다.

이강인과 손흥민이 다툼 끝에 벌어진 일이었다. 대한축구협회가 이를 사실로 인정하면서 두 선수의 불화설이 전 세계적으로 논란이 됐다. 이에 이강인이 손흥민이 거주하고 있는 영국 런던으로 직접 찾아가 사과의사를 전달했고, 손흥민도 흔쾌히 이강인의 사과를 받아주면서 두 사람의 불화설은 일단락이 됐다.불화설이 보도되기에 앞서 손흥민은 손가락에 깁스를 한 채로 요르단전을 뛰었지만 슬프게도 대한민국의 탈락을 막을 수 없었다. 토트넘으로 돌아가서도 손흥민은 손가락에 깁스를 풀지 않고 경기를 소화했다. 생각보다 부상에서 오는 고통은 심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풋볼 런던은 손흥민이 토트넘으로 복귀한 후 ‘손흥민은 손가락 탈구 부상이 너무 고통스러워서 더 이상의 아픔을 피하기 위해서 토트넘 훈련장에 돌아왔을 때 사람들과 악수하기 전에 미리 경고했다’고 전한 바 있다. 지난 22일에 공개된 토트넘 훈련 영상에서도 손흥민은 깁스를 유지한 채로 훈련에 참가했다.

토트넘이 지난 18일 울버햄튼전 이후로 경기를 쉬고 있는 중인 게 도움이 된 모습이다. 경기를 뛰면 어쩔 수 없이 손가락 부상이 악화될 위험이 있기 때문이다. 경기가 없는 동안 손흥민이 빠르게 회복하는데 성공하면서 깁스를 푼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아직까지 붕대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완벽히 회복된 상태는 아닌 것으로 보인다.

토트넘은 오는 3일 크리스탈 팰리스와 홈에서 리그 경기를 치른다. 경기 도중에는 격한 몸싸움도 벌어질 수 있기 때문에 부상 악화를 방지하고자 다시 깁스를 차고 경기를 뛸 수도 있을 전망이다.

▲ 나훈아 너무나도 슬픈 소식 전했다..“난 떠난다” 은퇴 시사

▲ “중3 때 노숙자와 관계 후 임신” 최악 사연..박미선 경악 “철이 없어도 너무 없어”

▲ ’60대’ 이미영, 군살無 비키니 몸매 ‘충격’..20대인 줄

▲ 신지 “김종민, 바보 연기? 실제로도 모자란 사람”

▲ 안현모 “차라리 빨리 이혼을 했다면”..’내연녀 청산가리 살인사건’에 분노

▲ 자택서 쓰러졌다가 사망한 배우 이영..“갑자기 세상 떠나 충격”

▲ ‘도경완♥’ 장윤정, 딸 하영 걸그룹 뺨치는 춤실력에 깜짝 “천재인가?”

▲ 지석진, S전자 5조 대주주되다..시대 넘나든 인생역전

▲ ‘정석원♥’ 백지영, 영국 여행 후유증 토로 “딸과 새벽에 일어나..인형놀이 무한 반복”

News Related

OTHER NEWS

황일봉 전 광주 남구청장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사죄"

정율성 사업 철회 촉구 집회 참석한 황일봉 전 회장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황일봉 5·18 부상자회 회장이자 전 광주 남구청장은 28일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전범 정율성 기념사업을 추진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 Read more »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대입 준비, 기본에 충실한 ‘적기교육’이 정답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인 17일 대구 수성구 정화여고 3학년 교실에서 수험생들이 가채점하고 있다. 연합뉴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었다. 킬러문항이 없어지면 물수능이 될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 Read more »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서울 도봉구,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 완료…보행로 확장·조명 설치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24일 우이천 제방길 정비공사 현장을 주민과 함께 살펴보고 있다. 사진=도봉구청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우이천 제방길 정비 공사를 완료하고 ... Read more »

허재현 기자 "최재경 녹취록, 신뢰할만한 취재원에게서 확보"

검찰 피의자 조사…”공수처에 검찰 관계자 고소” ‘대선 허위보도 의혹’ 허재현 기자, 검찰 피의자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이도흔 기자 = 지난해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불리한 허위 보도를 했다는 의혹으로 수사받는 ... Read more »

‘담배 모르는 세대’ 세웠던 뉴질랜드…세수 모자라 금연법 철회

한 남성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 게티이미지코리아 다음 세대 완전 금연을 목표로 한 뉴질랜드의 야심적인 금연 대책이 폐기될 위기에 놓였다. 27일 출범한 뉴질랜드의 중도 우파 국민당 주도의 연정은 2009년 1월1일 ... Read more »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수억 광고 수익 숨기고 해외 여행 유튜버’, 재산 추적한다 김동일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이 28일 정부세종청사 국세청에서 지능적 재산은닉 고액 체납자 집중 추적조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유명 유튜버 A씨는 매년 수억 ... Read more »

식사 직후 '과일' 먹는 습관…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과일도 언제 먹느냐에 따라 몸에 끼치는 영향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곧바로 과일을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 Read more »
Top List in the World